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업 뉴트렌드] 2014년 창업시장 키워드는 도시락…컵밥…주먹밥…간편식 시장 '빅뱅' 2013-12-02 06:58:10
맛도 살린다. 매운맛을 내기 위해 기존 닭발집이 흔히 사용하는 캡사이신을 넣지 않고 국내산 고춧가루와 9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2011년 9월 부산에 1호점을 오픈한 이 회사는 현재 25개 가맹점을 두고 있다. 상권, 점포 규모 등에 따라 홀 판매형, 테이크아웃형, 배달형 점포를 유연하게 개설해주고...
오뚜기 진라면, 25년간 27억개 팔았다 2013-11-27 11:37:04
부응하고자 나트륨 함량을 1970mg에서 1540mg로 낮췄다. 매운맛 라면은 하늘초 고추를 사용해 기존 맛을 강화하면서 국물 맛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스프의 소재를 다양화했다. 해외 마케팅도 활발하다. 진라면은 젊은 층과 소통하는 청년 브랜드를 목표로 지난해부터 대학생 서포터즈 'jin & jiny'를 통해 해외 마케...
블랙스미스, '멕시칸 스타일' 매콤한 겨울 한정 메뉴 출시 2013-11-27 10:13:58
함께 매운맛을 살린 겨울시즌 특별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매콤한 핫푸드로 블랙스미스를 찾는 고객들이 추위도 녹이고 어메이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하고 즐거운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동원F&B, '동원 쌈장참치' 2종 출시 2013-11-26 10:51:26
‘동원 쌈장참치’ 2종을 (일반맛, 매운맛) 출시했다. 동원f&b에 따르면 ‘동원 쌈장참치’(일반맛)는 참치와 쌈장소스, 참기름 등을 넣어 만들었으며 전통적인 쌈장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동원 쌈장참치’(매운맛)은 참치에 고추소스 등을 넣어 고추장에 가까운 맛을 구현했다.‘동원 쌈장참치’는 따로 조리할 필요...
국내 유일 '인공태양 전원공급장치' 제작 다원시스 "美·中·러 해외시장서도 기술력 통할 것" 2013-11-24 22:04:26
중심 회사”라며 “한국 중소기업의 매운맛을 세계 시장에서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특수전원 최소 8억원 박 사장이 1996년 창업한 다원시스는 tv 등 전자제품에 들어가는 범용 전원장치와 달리 ‘핵융합발전기’와 ‘가속기’, ‘플랜트’는 물론 전철 등을 구동하고 제어하는 데 쓰이는 특수 전원장치를 만드는...
매콤 후끈, 핫푸드로 체온·입맛 UP! 2013-11-24 14:20:00
추워질수록 고추와 청양고추, 고추장, 매운맛 라면 등의 판매가 늘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운 음식은 뇌신경을 자극해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고 매운맛을 내는 캡사이신 성분이 혈액순환을 촉진해 몸속의 열을 올려주는 작용을 한다. 이 때문에 추운 날씨로 언 몸을 녹이는 데엔 매콤한 음식이...
'무비데이'를 아시나요?…집에서 즐기는 이색 간식거리 '눈길' 2013-11-12 10:44:03
제품으로 오리지널(150kcal), 허브맛(150kcal), 매운맛(155kcal)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콘팝칩’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칼로리를 낮추고 옥수수 특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영화관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색다른 간식을 즐길 수도 있다. 풀무원식품은 지난 7월 프랑스식...
환절기,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건강 챙기세요 2013-11-08 17:55:05
구워 맛있게 매운맛의 중독성이 강한 `매운火족발`은 맛이 매우 담백하고 고소하여 다른 족발과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 제공에 항상 힘쓰고 있다"며 "원할머니에서 준비한 영양만점 메뉴를 통해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고 건강도 챙기시길...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핫 서울' 제대로 알아봤다" 2013-11-06 01:22:08
진단했다. 한국어는 서툴지만 매운맛으로 유명한 '청양고추' 전도사인 그를 서울 서초동 삼성본사 건너편 부티크 모나코 사무실에서 만났다. ■ 앱리프트가 아시아쪽으로 간 까닭은? 우선 그에게 앱리프트의 아시아 진출의 의미를 물었다. 그는 주저없이 '아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게임 시장을 갖고...
[글로벌 베스트 상품] 농심, 세계화된 신라면…'유럽의 지붕'도 정복 2013-10-31 06:58:06
농심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소고기장국의 얼큰하면서도 매운맛을 살리는 데 집중했다. 출시 후 판매는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렸다. 출시 첫해 3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1987년에는 이보다 6배 많은 180억원어치가 팔렸다.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은 220억봉지로, 금액으로는 7조 5000억원에 달한다. 해외에서도 국내의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