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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스마트폰 영업익, 애플이 92%…삼성전자는? 2015-07-13 11:07:54
같은 저가 브랜드와 애플의 고급 스마트폰 사이에서 발목이 잡혔다고 말했다.스마트폰 판매가 주 수익원인 애플과 달리 마이크로소프트와 샤오미는 유료 앱 다운로드나 휴대전화 액세서리 등으로, 삼성은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부품 판매로 수익을 얻고 있다.아이폰 출시 전인 2007년만 해도 핀란드의 노키아가 스마트폰 ...
애플,세계 스마트폰 시장 전체 영업이익 92% `독식` 2015-07-13 11:07:35
스마트폰 사이에서 발목이 잡혔다고 분석했다. 스마트폰 판매가 주 수익원인 애플과 달리 마이크로소프트와 샤오미는 유료 앱 다운로드나 휴대전화 액세서리 등으로, 삼성은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부품 판매로 수익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아이폰 출시 전인 2007년만 해도 핀란드의 노키아가 스마트폰 시장 이익의 3분의...
애플, 스마트폰 시장 영업이익 92% 독차지 2015-07-13 10:43:56
같은 저가 브랜드와 애플의 고급 스마트폰 사이에서 발목이 잡혔다고 말했다.스마트폰 판매가 주 수익원인 애플과 달리 마이크로소프트와 샤오미는 유료 앱 다운로드나 휴대전화 액세서리 등으로, 삼성은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부품 판매로 수익을 얻고 있다.아이폰 출시 전인 2007년만 해도 핀란드의 노키아가 스마트폰 ...
US여자오픈, 이번에도 '한국 잔치'? 2015-07-10 21:29:37
주인공이다. 당시 그는 위스콘신주 쾰러의 블랙울프런 골프클럽에서 92개 홀을 도는 마라톤 혈전 끝에 태국의 추아시리폰을 꺾고 새로운 메이저 여왕으로 등극했다. 한국(계) 선수들은 이후 지난해까지 17년간 절반에 가까운 8번의 대회를 휩쓸어 us오픈과의 찰떡궁합을 과시했다. 김인경 양희영 서희경 등 준우승도 여섯...
현대엠엔소프트, 최대 50% 보상판매 2015-06-29 11:28:30
8월7일까지 진행한다. 보유 중인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휴대전화, mp3, pmp 등 구형 디지털 기기를 반납하면 신형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구매 시 최대 50% 할인율을 적용한다. 기종과 브랜드, 기기 작동 여부와 상관없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형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2d'(5.9v 맵 버전) 및...
SK텔레콤, UO스마트빔2 출시 2015-06-29 09:16:42
스마트빔2를 출시했습니다. UO 스마트빔2는 기존 스마트빔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m 거리의 스크린에서 최대 110인치의 크기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80루멘 급 밝기 실현, 4단계 사운드 조절(아이폰 포함) 등 편의 사양이 대폭 향상됐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레저용을 넘어 업무, 가정용으로도 활용할 수...
고급택시 '카카오 리무진' 나온다 2015-06-28 21:27:43
탈 수 있다.◆‘우버 블랙’ 벤치마킹고급택시의 특징 중 하나는 택시 등(燈)처럼 택시를 나타내는 표시가 없다는 것이다. 미터기는 물론 카드결제기 의무 설치도 면제된다.주로 접대나 외국 귀빈 의전 등에 사용될 것을 염두에 둔 것이다. 이 때문에 일반인은 고급택시를 분간하기가 어려울 수밖에 없다. 정부가...
시장경쟁서 생긴 독점은 소비자 선택의 결과…경쟁자 끊임없이 등장…독점적 지위 보장 안돼 2015-06-26 21:08:46
그 마이크로소프트가 구글과 스마트폰 등장으로 지배력이 줄어들고 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처음엔 캐나다산 ‘블랙베리’가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였지만 지금은 그 자리를 애플의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가 차지하고 있다.독점에 대한 잘못된 인식은 많은 정책적 오류를 범하게...
30만원대 LG폰 '밴드 플레이' 출시 2015-06-24 21:30:18
30만원대 보급형 스마트폰인 밴드 플레이를 국내에 내놓는다. sk텔레콤 전용 스마트폰인 만큼 sk텔레콤의 데이터 요금제 상품 명칭인 ‘밴드’를 붙였다. 출고가 34만9800원의 중저가 모델이지만 다른 프리미엄폰에 못지않은 카메라 성능을 갖췄다. 레이저 오토 포커스 기능을 적용한 1300만화소 후면 카메라와...
파인디지털, 일본 내비게이션 시장 진출 2015-06-24 21:26:04
내비게이션·블랙박스 전문기업 파인디지털이 일본 내비게이션 시장에 진출한다. 아마존 라쿠텐 야후 등 일본 3대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finegps’라는 현지 브랜드를 만들었다.일본 내비게이션 시장은 국내의 약 3배인 연간 600만대 규모로 추산된다. 내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