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든블루 사피루스 가격 인하 2019-08-20 08:23:01
도소매업체들에게 돌아오는 건전한 주류 거래질서를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이러한 결과가 대한민국 주류산업 발전으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토종 위스키 기업으로서 감소하고 있는 시장 침체를 타계할 근본적인 여러 방안을 모색해 왔으며, 금번과 같은...
시위 등에 홍콩 경제 주저앉나…성장률 전망 0~1%로 하향(종합) 2019-08-17 00:51:19
경제의 또 다른 축인 관광, 컨벤션, 유통 산업 등에도 한파가 불어닥치고 있다. 세계 최대 자산관리 회사인 블랙록 그룹은 다음 달 초 홍콩에서 개최하기로 예정했던 '아시아 미디어 포럼'을 내년 2월로 미뤘으며, 이밖에 소비재 엑스포나 음악회 등 많은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다. 홍콩 최대의 항공사인...
시위 등에 홍콩 경제 주저앉나…성장률 전망 0~1%로 하향 2019-08-16 13:14:03
경제의 또 다른 축인 관광, 컨벤션, 유통 산업 등에도 한파가 불어닥치고 있다. 세계 최대 자산관리 회사인 블랙록 그룹은 다음 달 초 홍콩에서 개최하기로 예정했던 '아시아 미디어 포럼'을 내년 2월로 미뤘으며, 이밖에 소비재 엑스포나 음악회 등 많은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다. 홍콩 최대의 항공사인...
[뉴욕증시] 美 소비 호조에 안도…다우, 0.39% 상승 2019-08-16 07:30:45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과 대비해서는 3.4% 올랐다. 자동차를 제외한 7월 소매판매는 전월 대비 1.0% 증가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이 집계한 예상치 0.4% 증가를 넘어섰다. 자동차 제외 소매판매는 전년 대비로는 3.7% 늘었다. 미국의 소비 상황이 탄탄하다는 점이 확인되면서 시장에 안도감을 제공했다. 또 노동부가 발표한...
뉴욕증시, 美 소비 호조에 안도…다우, 0.39% 상승 마감 2019-08-16 05:57:57
큰 폭 넘어섰다. 7월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과 대비해서는 3.4% 올랐다. 자동차를 제외한 7월 소매판매는 전월 대비 1.0% 증가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이 집계한 예상치 0.4% 증가를 넘어섰다. 자동차 제외 소매판매는 전년 대비로는 3.7% 늘었다. 미국의 소비 상황이 탄탄하다는 점이 확인되면서 시장에 안도감을 제공했다. 또...
거듭되는 홍콩시위에도 집값 여전히 오르는 이유 2019-08-13 17:02:54
인도 법안’에 반대하며 시작된 시위가 폭력사태로 번지면서 관광, 소매, 요식업 등 업종에 대한 타격이 점점 커지고 있으나 집값은 여전히 고공 행진 중이다. 이는 주식시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홍콩의 유통, 소매업체인 ‘주대복(chow tai fook)’, ‘사사(sa sa)’ 등은 연초 대비 주가가...
"오프라인 유통의 미래"…삼중고 뚫고 호실적 이룬 편의점 '빅2' 2019-08-12 10:19:44
차별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판단했다.유통업계에서는 편의점이 국내 소매유통 업태 중 온라인과 함께 유일하게 확대되고 있는 채널이란 점에 주목하고 있다.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식품 카테고리의 꾸준한 성장으로 편의점의 안정적인 이익 증가가 지속될 전망"이라며 "점포 무인화와 점포별 상품...
시금치·애호박 가격 '들썩'…한달만에 2배 뛰었다 2019-08-08 06:11:01
장바구니를 가볍게 하고 있다. 8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산물유통정보에 따르면 시금치(상품·1㎏ 기준) 평균 소매 가격은 6일 현재 1만2천936원으로 조사됐다. 이는 불과 한 달 전의 5천995원과 비교했을 때 2배 이상 껑충 뛴 것이다. 평년의 8천776원보다도 47.4% 높고, 1년 전의 1만2천443원보다도 4.0% 오른...
일본 경제보복에 태극기 판매량 증가했지만…중국산 '태반' 2019-08-07 10:56:22
코리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코볼드의 소매 부분의 태극기와 독도 이미지를 추가했다.gs리테일도 편의점 gs25 등 유통채널을 동원해 이달 1일부터 태극기 역사 알리기와 독도 영유권 강화를 위한 독도사랑 에코백 증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가보훈처·독립기념관과 손잡고 태극기 역사를 소개하는 ...
라라베시 악마걸, 수분크림·쿠션 팔아 후원금 5억 돌파 2019-08-06 14:57:38
화장품 유통을 통한 수익 창출 보다는 대한민국의 2030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논의하고 그 방향성을 연구하고 제품개발에 도전 한다.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은 5년 10년후에도 한국의 2030이 공감하고 사랑하는 화장품으로 자리잡기 위함이 목표이다. 그래서 라라베시는 2012년 악마크림 런칭과 동시에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