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경력단절 여성 500명 더 뽑는다 2013-08-26 18:01:05
교육을 거쳐 10월말께부터 현업에 배치할 계획이다. 농심은 임신한 여성 근로자들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탄력근무제’를 최근 도입했다. 임신 여성이 출·퇴근 시간을 자율 조정할 수 있는 것으로, 회사 측은 노동시간 단축에 따른 급여조정은 없다고 설명했다.박준동 기자 jdpower@hankyung.com ▶[화제] 급등주...
농심, 어린이집 신설·탄력근무제 도입…'가족친화' 지원 확대 2013-08-26 09:36:21
9명의 인원을 선발했다. 20년 근무 경력의 농심 어린이집 어은정 원장은 “농심 어린이집은 직원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장소일 뿐 아니라 육아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육아 전문가인 교사들이 아이들에겐 부모가 되고 부모에게는 육아 멘토가 되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
女아마바둑 김수영,'마수걸이' 최강 등극... 농심 새우깡 아마여류국수전 2013-08-25 16:25:00
열린 '제38기 농심 새우깡배 아마여류국수전' 여류국수부 결승에서 '신예' 송혜령(17·권갑용도장)을 맞아 흑불계승을 거두며 우승을 신고했다. 김수영에게 이번 대회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직전 대회인 '평강배 대항전'에서 우승하는 등 올시즌 대한바둑협회 아마랭킹 부동의 Ƈ위'를 달리고...
우리가 바로 미래의 '바둑여제(女帝)' 2013-08-24 16:00:22
제38기 농심 새우깡배 아마여류국수전 24일 개막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까지, 바둑 꿈나무 200여명 참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농심이 후원하는 제38기 새우깡배 아마여류국수전이 서울 성동구 홍익동 한국기원에서 24일 시작됐다. 총 600여명이 여류국수부, 일반부, 학생부, 꿈나무부 등 총 6개 부분으로 나뉘어...
제38기 새우깡배 아마여류국수전, 25일까지 2013-08-24 15:25:48
우승 가려 제38기 농심 새우깡배 아마여류국수전이 서울 성동구 홍익동 한국기원 대국장에서 24, 25일 이틀 간의 일정으로 시작됐다. 이 대회는 여성 바둑인구의 저변확대와 건전한 여가생활 진작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농심이 후원하는 행사다. 1974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38회째를 맞이한 이번...
국내 최대 여성 바둑축제 '새우깡盃 아마여류국수전' 24일 개막 2013-08-23 20:49:52
'농심 새우깡배 아마여류국수전'이 오는 24일 서울 성동구 홍익동에 위치한 한국기원 대국장에서 열린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농심이 후원하는 이 대회는 국내 여성바둑인구의 저변확대와 한국바둑의 균형 발전에 기여하고 건전한 여가생활과 바둑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1974년 창설해 올해로 38회째 이어가고...
농심 수미칩, 상반기 매출 110억…'폭풍 성장' 2013-07-25 09:13:46
있으며, 현재 남부지역에서 재배된 감자를 수매중에 있다. 농심은 7월~8월사이에는 중부지역, 8월 중순~10월 사이에는 강원도 지역으로 수매 지역을 확대한다. 회사측은 "깐깐하게 제품을 고르는 최근 소비성향과 맞아떨어져 수미칩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상반기 라면시장 지각변동…오뚜기, 삼양 제치고 2위 안착 2013-07-23 09:55:26
이들 점유율이 소폭 하락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반면 농심은 짜파구리 열풍을 살려 흥행에 성공했으며 오뚜기도 진라면, 참깨라면 등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분석이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상반기 짜파구리 신드롬…짜파게티 2위 브랜드로 최초 발돋움 2013-07-23 09:52:07
있다. 모디슈머 열풍에 대해 농심 관계자는 “‘제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레시피를 제안함으로써 요리에 대한 재미와 함께 매출과 제품충성도까지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라며 “최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스팸뽀글이(스팸+봉지라면), 붐플레이크(건빵+우유) 등의 이색요리가 소개됨에...
롯데제과, GS수퍼와 마케팅 협력 2013-06-06 17:23:25
주는 ‘환상의 짝꿍’ 행사를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농심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1주일간 묶음 판매해 전주 대비 140% 많은 매출을 올린 뒤 생활용품 등으로 구색을 넓힌 것이다. lg생활건강 세제 ‘테크’(2㎏)와 섬유유연제 ‘샤프란’(2.5ℓ)을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된 1만65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치약과 칫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