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금융쇼크', 미국증시 타격…한국도 악영향> 2013-06-25 10:59:46
대해 "대차대조표를 숨겨두고 있고 폰지(다단계)식거래가 잦고 불투명한 유동성 상황에 있다"고 꼬집고 "이런 시장에서 규제 강화와유동성 제약이 혼합되면 판단착오와 불안정성을 촉발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월가의 큰손으로 꼽히는 마크 모비우스 프랭클린 이머징마켓그룹 회장은 24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한국證, 연 8.10% 하이브리드형 DLS 판매 2013-06-25 10:56:26
주가연계증권(els)과 원자재로만 구성한 파생결합증권(dls)이 혼합된 형태다. 아임유 dls 324호는 전통적인 dls의 기초자산인 금과 els 기초자산인 코스피200지수, hscei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해 같은 구조의 els 상품보다 1%가량 높은 수익 달성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대원 ds부 부장은 "연내 양적완화 축소 전망으로...
CJ E&M 넷마블, 모나크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2013-06-25 10:34:18
특정 마을을 점령하기 위해 길드 간 펼치는 대규모 전투이다. 점령전은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각 마을 점령 사령관 npc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 주말 전투가 진행된다. 점령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해당 마을에서 생산되는 재화 및 특수 아이템 등을 독점할 수 있는 점령 권한을 갖게 된다. 이와 함께 다른 영웅들과...
'3차 조미료 전쟁' 승자는?… CJ, 대상과 격차 더 벌려 2013-06-24 14:34:33
1세대 조미료라고 불리는 발효조미료 시장에선 대상의 '미원'이 승자였고, 2세대인 혼합조미료 시장에선 cj제일제당의 '다시다'가 점유율 80%를 넘기며 사실상 주도권을 가져온 상태였다.천연조미료 시장에서 이 같이 격차가 벌어지는 이유는 자금력 때문이란 게 업계의 분석이다. 식품업계 전반으로 불어닥친...
롯데마트, 6월 '커피·차' 매출 '사이다·콜라' 최초로 넘어서 2013-06-24 09:51:26
확산됨에 따라 커피를 즐기는 문화가 대중화되면서 그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스타벅스’, ‘할리스’ 등 커피전문점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고 ‘조지아’, ‘바리스타’ 등 신규 브랜드도 출시됨에 따라 롯데마트의 커피차 음료 품목 수도 지난해 45개에서 올해 60여개로 30% 이상...
르노삼성, 2014년형 SM3 선보여 2013-06-20 02:39:30
등에 채택한 글로시 블랙의 '블랙&화이트' 대비로 고급스럽다. 매시 타입 직물 소재 및 인조가죽을 혼합한 시트에 흰색 'xe' 레터링을 프린팅해 경쾌함을 살렸다. 이 회사 상품마케팅담당 조영욱 팀장은 "sm3 xe는 보다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클러버를 홀린 요즘 ‘트렌드’ 뭘까? 2013-06-19 09:37:01
탱크탑보다 아찔한 매력을 드러내준다. 노출 대신 라인을 드러내는 의상을 선보이는 이들도 많다. 몸에 딱 달라붙는 스키니진이나 무지티로 날씬한 몸매를 강조한 것이다. 어둠 속 화려한 조명에서도 두드러지는 에스 라인은 현란한 춤사위보다도 시선을 끈다.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을 빛내 줄 매력 포인트라 할 수 있다. ...
빅데이터가 부른 '빅 브러더 시대'…국가 안보 vs 사생활 침해 2013-06-14 17:11:41
구매한 정보와 기존 정보를 혼합, 사용자가 어떤 종류의 신용카드가 필요한지, 어떤 상품을 추천하면 구매할지, 심지어 그들이 언제쯤 죽을지도 계산할 수 있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기업 부문은 광범한 고객 프로필을 모으는 데 열중하고 있다”며 “고객정보산업은 이미 수백억달러 규모의 사업으로 빠르게 발전하고...
新 트렌드, 건강까지 생각한 칵테일 레시피 공개! 2013-06-14 08:30:02
향료를 혼합하여 만든 칵테일을 자신만의 취향으로 만들어 마시는 법이 눈길을 끈다. 일명 비타 칵테일이라 불리는 알코올은 새로운 레시피로 떠오르며 젊은이들의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맛도 좋고 만드는 법까지 알고나면 더 재미있는 비타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한다. ▶왜 떴을까? ‘비타 칵테일’ 다소 생소한...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 대구 국제식품전 참가 2013-06-13 10:22:56
6대 4의 비율로 혼합발효시킨 효소식품으로, 복합발효 기술을 통해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의 효율을 높이고 몸에 좋은 현미 영양성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생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생활로 체내 효소가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효소 식품의 중요성을 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