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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 '마이너스의 손' PEF 수두룩 2013-09-03 17:18:41
따르면 2차전지 배터리 보호회로 제조업체 넥스콘테크는 작년 말 일본 pef 유니슨캐피탈에 인수된 직후인 올 상반기 적자전환했다. 연결 매출이 지난해 상반기보다 33.58% 줄어들면서 영업적자 29억원을 냈다. 유니슨캐피탈은 2차전지 시장 성장성을 높게 보고 대주주 지분뿐 아니라 공개매수로 소액주주 지분까지...
산업부, 꿈의 소재 `그래핀 국제표준 워크숍` 개최 2013-09-03 11:00:00
전기전자 분야의 국제표준화기구인 IEC와 공동으로 오늘(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3 그래핀 국제표준화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꿈의 소재 `그래핀`은 탄소의 나노구조체로 강도가 강철의 200배, 전도성이 구리의 100배가 달하는 등 특성이 매우 우수해 반도체, 디스플레이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키코 승소' 했던 엠텍비젼, 2심선 패소 2013-09-02 17:21:46
최상열)는 반도체 설계·제조업체 엠텍비젼이 “부당한 키코 계약으로 피해를 봤다”며 씨티은행을 상대로 낸 부당이득금 반환청구 소송에서 지난달 원고 패소 판결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엠텍비젼의 과실도 손해 발생의 원인이 됐고 세계적인 금융위기가 영향을 미쳤다”며 씨티은행의 책임을 손해액의 30%로...
방사선 육종기술 이용한 숙취해소 음료 출시 2013-09-02 11:34:21
'메이플')을 주성분으로 숙취해소 음료 '아치미'를 제조했다. 정 박사팀은 방사선 돌연변이 육종기술을 이용해 간기능 보호성분인 C3G가 기존블랙베리의 약 2.3배, 오디의 약 3배 높은 신품종 블랙베리를 개발해 냈다. 신품종 블랙베리를 이용해 만든 '아치미'는 시판 중인 헛개나 콩나물 추...
'그녀의 신화' 명품업체들의 잇단 러브콜 '명품이 명품을 알아본다' 2013-08-30 22:23:27
목소리가 들려'에서 이다희가 들었던 가방의 제조사로 밝혀지면서 눈길을 모았던 국내의 대표적인 신생 명품 제조업체. 또 최근 바네미아는 이번 '그녀의 신화'에서 재벌 3세 진후역으로 정수 최정원의 상대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정훈과 공동으로 일명 ‘정훈백’ 개발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
박세리, 녹슬지 않은 '왕언니' 샷 2013-08-30 17:13:04
공동 6위에 자리했다. 파틀룸은 한국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의 후원을 받는 선수다. 한국 선수들은 이 대회에서 네 차례 정상에 올랐지만 2010년부터 작년 대회까지 3년 동안 준우승만 했다. lpga투어에서 통산 25승을 올린 박세리는 2010년 벨마이크로클래식 이후 승수를 추가하지 못했다. 10번홀에서 출발한 박세리는...
26세 구글女 누구길래…창업주 '파경'·핵심임원 '이직' 2013-08-30 16:28:36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세르게이 브린 구글 공동창업자(40)가 아내를 두고 회사 여직원인 아만다 로젠버그(26)와 데이트를 해왔다고 보도했다. 로젠버그는 브린이 주도해온 차세대 구글 글래스 사업에서 마케팅 매니저를 맡아 함께 일을 해오면서 그와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린은 2007년 동갑내기인 앤...
"수십 종 미생물을 한 번에 분석"<생명硏> 2013-08-29 15:22:07
구성된 국제공동연구팀이수십 종의 미생물을 한 번에 분석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은 29일 생명연 바이오화학연구센터 윤성호 박사, 미국 오번대 홍종욱 기계공학과 교수, 연세대 김지현 시스템생물학과 교수로 구성된 공동연구팀이 '나노 리터 미세유체역학 칩'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가을이 부른다…강秋 2013-08-28 07:09:01
유명 디자이너·패션업체와 공동 기획해 단독 판매하는 ‘온리원 브랜드’를 육성하고 있다. 2001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넘어선 ‘피델리아’는 파리 리옹 모드 컬렉션, 서울 컬렉션 등 패션쇼 무대에 오르는 명품 란제리로 입지를 굳혔다. 이 회사가 2011년 첫선을 보인 ‘엣지’도 지금까지 200억원어치 넘게...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강화하는 것은 고가의 명품과 저가의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로 양극화한 국내 의류 시장에서 디자이너 브랜드가 틈새시장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디자이너의 개성이 살아 있고 백화점 등 일반적인 유통 매장에서는 쉽게 구입할 수 없다는 희소성이 디자이너 브랜드의 차별화 요소다. 디자이너들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