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양구군, 안보관광도시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돼… 2013-04-17 17:59:59
있으며, 도솔산전적문화제, dmz 마라톤대회 등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정신과 넋을 기리기 위한 각종행사도 적극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앞으로 병영체험장이 조성되면 명실상부한 “안보관광도시”로의 입지가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itx-청춘과 배후령 터널 개통으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향상되어 지난해 양구군 관광객은...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에게 안내하기 전에 사전 여과할 수 있는 ‘위해품 차단 시스템’, 품질 경영을 실천하는 ‘품질향상 포럼’ 등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전방위 프로그램을 시스템화...
[2013대표브랜드] 울진, 천혜의 자연, 관광객들의 발길 이어져… 2013-04-17 17:59:42
상품화 하는 등 체험관광 활성화와 관광 신상품을 다양하게 추진하고 있다.천혜의 풍부한 생태 문화 관광자원을 활용한 생태관광 산업만이 울진이 살아 갈 미래 지향적 가치로 생태관광도시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한 열쇠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조직문화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더불어 한국콜마는 수평적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牛步千里(우보천리)’라는 산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牛步千里’는 임직원들이 윤동한 회장과 산행에 오르는 프로그램이다. 최고경영자가 임직원들과 부대끼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역으로 임직원은 최고경영자의 경영이념을...
[2013대표브랜드]희망의 시작 땅끝 해남, 전국 최고의 관광레저도시 2013-04-17 17:59:32
문화생태 탐방로와 역사의 숨결을 느끼며 걸을 수 있는 땅끝 천년숲 옛길, 녹색 미로공원과 공룡게임랜드 등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그린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국 최고의 관광 레저도시에 걸맞는 관광 정책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한경주최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개막] "나라장터 통해 매년 매출 20% 늘었죠" 2013-04-17 17:24:54
수 있는 교육도 마련됐다. 조달청은 문화행사를 확대해 전통적인 목공예 등을 전시하는 ‘제1회 정부조달문화상품 공모전’도 함께 열고 있다. 민형종 조달청장은 “미국 연방조달청(gsa), 미8군 조달 관계자 등을 초청해 미국시장 진출 방안에 대해서도 현실성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며 “미국 조달청...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다본다, 블랙박스 85만대 판매…국내 1위 브랜드 2013-04-17 15:29:23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본다 주식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성능 블랙박스의 다양한 모델 라인업을 형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전한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
소비시장 큰 손 50대 노린 쇼핑몰 나왔다 2013-04-17 13:48:37
등 침체된 문화 시장에서 신소비 계층으로 떠오른 이들을 타깃으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액티브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시장은 2020년 148조 원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오아후의 가장 큰 특징은 인터넷 쇼핑몰이지만 tv홈쇼핑처럼 전화로 상품의 상담, 주문, 결제가 모두 가능하다는 점. 50대...
[인터뷰] 최광식 전 장관 "싸이 '젠틀맨'이 북한 미사일 눌렀다… 이게 한류의 힘" 2013-04-17 13:44:08
완벽한 문화상품이었어요. 원더걸스가 빌보드 차트 100위 안에 들었는데, 영어 노래였거든요. 소녀시대와 원더걸스가 잘하긴 하지만 패스트 팔로어인 반면 싸이는 퍼스트 무버예요. b급이었지만 통한 이유가 그겁니다. 한국 하면 한국전쟁, 북핵을 떠올리던 외국에서 이젠 싸이, 강남스타일을 말합니다."- 정말 해외에 나가...
'춤추는 홍대상권' 임대료 연속 고공행진 무한 상한가를 달린다 2013-04-17 12:40:00
쇼핑문화의 심장으로 불리는 와이즈파크는 지하 6층, 지상 11층(연면적 약 29,000㎡) 규모로 기존 홍대 상권은 물론 타 백화점에서도 볼 수 없던 형태의 브랜드 md와 강력한 f&b brand 등 20~30대 소비자들의 원스톱 쇼핑타운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건물 외관에는 동적인 조명을 활용해 낮은 물론 밤에도 활기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