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건설, 마다가스카르에 급식소 기부 2013-02-14 11:33:29
수도 안타나나리보 근교의 미션호산나 주말학교에 2층 규모의 급식소를 지어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말학교에 나오는 600여명의 아동들이 위생적이고 영양가 높은 식사를 할 수 있게 됐다. sk건설은 사내 인트라넷 ‘희망댓글 캠페인’을 통해 급식소 건립기금을 마련했다. 지난해 6월에 시작한 이 캠페인은 매월 1건의...
SK건설, 마다가스카르에 급식소 기부 2013-02-14 10:58:57
마다가스카르 수도 안타나나리보 근교의 미션호산나주말학교에 600여명의 아동들이 식사할 수 있는 2층 규모의 급식소를 지어 기부했습니다. SK건설은 사내 인트라넷 ‘희망댓글 캠페인’을 통해 급식소 건립기금을 마련했습니다. 지난해 6월 시작한 이 캠페인은 매월 1건의 사연을 사내게시판에 올린 뒤 임직원의 댓글...
골프존아카데미, 47가지 레슨 프로그램 출시 2013-02-14 10:50:28
`숏게임 장`, 티샷과 어프로치 연습에 중점을 두고 미션을 성공시키는 `챌린지 모드`, 연습한 실력을 검증해 볼 수 있는 실전 `미니 라운드` 등이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실제 필드 환경을 구현해 놓은 화면에서 드라이버, 두 번째 샷, 어프로치샷 퍼팅 등 각 클럽 별 연습을 5회씩 기록해 분석할 수 있는 ‘필드 레슨’도...
SK건설, 마다가스카르에 아동 급식소 기부 2013-02-14 10:49:29
최근 마다가스카르 수도 안타나나리보 근교 지역에 있는 미션호산나주말학교내 2층 규모의 급식소를 완공했다. 이 학교는 가정 형편이 넉넉지 않아 정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 600여명을대상으로 무료 수업을 하고 있다. SK건설은 사내 인트라넷 게시판에 사연을 올린 뒤 임직원의 댓글 1개당 1천원을후원...
1세대 아이돌 토니안-손호영 요리로 한판 승부 ‘승자 예측불허’ 2013-02-13 22:44:35
비전문가인 스타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요리 미션 도전기가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요리 대결을 통한 스타들의 경쟁과 재발견이 ‘마셰코’ 시즌1과는 또 다른 흥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니안과 손호영을 비롯해 연예계 요리 고수 11명이 참여하는 ‘마셰코 셀럽’은 오는 2월22일부터 8주...
'마구더리얼' 2차 테스트 '플레이 볼~' 2013-02-13 19:09:02
△미션 시스템 △선수앨범 시스템 등 2차 테스트에 새롭게 추가된 4대 핵심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특히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하는 '나만의 리그' 모드는 '콘솔야구게임'에서 느꼈던 싱글 플레이의 맛을 그대로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어...
카발, 2013 첫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 2013-02-13 19:08:52
강조한 미션배틀 시스템을 추가하고 'part ii. 망자의 탑 b3f'에서 고난도의 타임 어택 던전 '망자의 탑 b3f'를 공개해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의 배틀 스타일에 맞는 신규 공격 및 보조 스킬 8종이 공개된다. 포스아처는 수십 개의 포스 화살을 난사하는...
삼광유리, 글라스락 체험단 7기 모집 2013-02-13 15:26:00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제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런닝맨' 점퍼 입기만하면 날개돋친 듯 '완판' 2013-02-13 13:36:21
스파이 미션에서는 블루 컬러의 다운 재킷 패션을 선보였다.최지우가 착장한 다운 재킷은 모두 세정그룹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송도해수욕장에서 착용했던 오렌지 컬러 다운 재킷은 센터폴의 '융프라우 라인 중형 다운 재킷'이며 언밸런스 배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센터폴...
다이치, '세이프맘' 1기 발대식 개최 2013-02-13 09:50:11
미션을 통해 편안하고 친숙한 다이치 카시트의 이미지를 전달, 육아중인 부모들에게 안전에 관한 캠페인 의식을 심어주고자 기획됐다. 수행할 미션은 크게 3가지 부분으로 나뉜다. 블로그 및 육아카페를 통한 다이치 브랜드 홍보활동과 다이치 제품에 대한 소비자입장에서의 리뷰, 그리고 다이치에서 진행하는 안전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