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곡에 꽂힌 투자자들 '힐스테이트에코동익' 5000만원, 폭풍인기 2015-01-08 13:20:00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현대건설의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투자 안전성이 뛰어나고 공사 지연 가능성도 없어 특히 처음 투자하는 새내기 투자자들과 해외 투자자들에게 폭풍 인기다.분양가는 한 호실당 1억 6,000만원~1억 6,400만원대(vat포함)이며, 융자를 받아 임대시 초기비용...
2015년 저금리시대 안정적 수익형 부동산 어디에 투자할까? 2015-01-08 11:30:00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탄탄한 재무구조로 투자의 안전성이 확실하고 공사 지연 우려도 없어… 특히 새내기 투자자들과 해외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어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단지 서향편엔 40만 유동인구의 발걸음이 응집되는 마곡역(5호선)을 비롯해 9호선, 공항철도 마곡나루역이 개통될...
마곡지구, 마지막 브랜드 '현대힐스테이트…' 5000만원…폭풍반응 2015-01-08 11:20:00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동익’은 현대건설의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투자 안전성이 뛰어나고 공사 지연 가능성도 없어 특히 처음 투자하는 새내기 투자자들과 해외 투자자들에게 폭풍 인기다.분양가는 한 호실당 1억 6,000만원~1억 6,400만원대(vat포함)이며, 융자를 받아 임대시 초기비용...
불황 속 `나 홀로 성장`하는 홈밀 시장, 소자본 창업으로 내 가게 열어볼까? 2014-12-29 10:00:46
홈밀 시장(home meal replacement, HMR)의 국내 규모는 지난해 1조 30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 해엔 1조 7000억원으로 껑충 뛰어올랐다. 특히 선진국 시장과 비교하면 국내 시장이 이제 갓 걸음마를 뗀 단계라 향후 발전 요소가 많아 창업하기에는 지금이 적기다. 카페형 홈푸드 푸르맘찬은 ㈜정든사람들의 13년...
[활로 찾는 중소식품업계] "우리밀 OEM업체서 자체브랜드 기업 변신…中 시장 본격 공략" 2014-12-28 21:51:18
자체 브랜드 ‘밀락’ 제품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수출에 나설 계획”이라며 “중국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올해는 우리밀을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밀락 프랜차이즈 식당사업에도 진출했다. 소스 전문업체 미담식품, 야채가공 농업법인 참채원과 손을 잡았다. 지난 9월...
이색음식을 찾고 있어?! 이태원 트로이카로 가봐! 2014-12-23 17:48:23
돼지고기, 닭고기가 다양하게 나오는 푸짐한 데코레이션과 코를 자극하는 독특한 향 때문에 먹기도 전에 군침이 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뿐만 아니라 러시안 레스토랑답게 트로이카에서는 러시아 브랜드의 맥주들도 즐길 수 있다. 일련번호에 따라 맛과 알코올 도수가 다른 발티카 맥주는밀 맥주 맛의 8번과 흑맥주인...
맥도날드 슈퍼마리오 대란 일으킨 'P형 소비자'는 누구… 2014-12-16 15:43:13
6일 오전 7시40분 스웨덴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h&m의 명동 눈스퀘어점 매장 앞에는 고객 400여 명이 빗속에서 떨고 있었다.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 왕과의 협업(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알렉산더왕xh&m' 제품을 사려는 사람들이었다. 첫 번째로 매장에 들어간 고객은 이틀 전 오후부터 줄을...
애경 '헬스앤', 소비자 참여형 빈곤가정 나눔이벤트 2014-12-15 15:48:21
브랜드 ‘헬스앤’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빈곤가정 아동들을 위한 소비자 참여형 나눔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나눔이벤트는 빈곤가정 아동에게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응모자 본인은 물론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연계된 빈곤가정 아동에게 제품이 자동 전달되는...
러시아 요리와 보드카가 있는 이태원맛집 ‘트로이카’ 눈길 2014-12-09 17:52:04
닭고기가 다양하게 나오는 푸짐한 데코레이션과 코를 자극하는 독특한 향 때문에 먹기도 전에 군침이 돈다. 러시안 레스토랑 답게 트로이카에 가면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러시아 브랜드의 맥주들도 즐길 수 있다. ‘발티카’ 맥주는 일련번호에 따라 맛과 알코올 도수가 다르며 그중 밀 맥주 맛의 8번과 흑맥주인 6번이...
슈퍼마리오는 못 샀어도…무민·헬로키티·소니엔젤 찾는 키덜트족 2014-12-09 14:22:28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피규어 브랜드다. 앞서 지난 7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고 있는 마카롱 브랜드 라뒤레와도 협업 한정판을 선보여 인기를 끈 바 있다. 당시 라뒤레가 두 달분으로 준비한 협업 한정판 초판 물량은 2주 만에 완판된 바 있다.올 상반기 해피밀 마리오 세트로 '해피밀 대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