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살, 화장독을 조심하자! 2014-07-16 01:41:18
주근깨 등의 색소 침착이 많은 부위는 화이트닝 제품을 바르되 자극이 있으면 2, 3일 정도 간격을 두고 사용해 보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클렌징도 꼼꼼히 해 주어야 한다. 하지만 완벽한 클렌징을 한다고 자극이 강한 각질 제거제나,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20대의 피부는 아직 여리기 때문에 격한...
바쁜 직장인을 위한 '요일별 피부 관리법' 2014-07-16 00:44:25
위해 자극이 강한 각질 제거제나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지나친 각질제거는 오히려 피부 보호막을 파괴시켜 피부 노화와 트러블을 촉진 시킬 수 있기 때문. 따라서 지성피부는 젤 타입이나 로션 타입을, 건성피부나 예민한 피부는 오일 타입이나 크림 타입을 선택해서 각질제거를 하면 보다 건강한 피부를...
무학, 수도권 입성 앞두고 高高 2014-07-03 21:39:11
무학의 대표소주인 ‘좋은데이’의 도수(16.9도)가 낮은 점도 최근 순한 소주가 인기 있는 분위기에 편승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무학 제품이 영남 지역에서 입지를 다지면서 수도권에 거주하는 영남 출신 소비자들이 무학 제품을 선택할 것이라는 예상 역시 유리한 요건이다.올해 예상 실적 기준 무학의...
편의점 최고 히트상품은 '컵얼음' 2014-06-29 21:49:44
상반기 국내 편의점에서는 음료를 담아 먹는 컵얼음과 소주가 대표 상품으로 떠올랐다.cu에서는 ‘델라페 컵얼음’(사진)이 지난해에 이어 가장 많이 판매된 품목으로 집계됐다. 회사 측은 편의점 아이스음료의 판매가 전년보다 25.6% 늘면서 컵얼음이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gs25에서도 아이스음료를...
잘나갔던 바나나맛우유, 편의점 아성 무너졌다 2014-06-29 10:05:26
아이스 음료의 판매는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25.6% 증가했다.컵얼음과 소주·맥주 등 주류, 편의점 자체 브랜드(pb) 스낵, 1인 가구에 알맞은 간편식과 소포장 상품이 올해 상반기 편의점에서 인기를 끌었다.gs25에서도 아이스 음료를 담아 먹는 'pop 아이스컵'(120g)이 생수(함박웃음 맑은샘물 2ℓ)에 이어...
[특징주] 무학, 상승…2분기 실적 '양호' 전망 2014-06-26 10:16:47
] 소주업체 무학이 2분기 양호한 실적 전망에 힘입어 상승하고 있다.26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이 회사 주가는 오전 10시12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500원(1.56%) 오른 3만2450원을 나타냈다.이날 신영증권은 무학의 2분기 지배순이익을 전년 동기보다 11% 증가한 174억 원으로 추정하고 목표주가는 17.6% 상향한 4만 원으로...
"무학, 서울 영업 개시로 점유율 상승 기대…목표가↑"-신영 2014-06-26 07:50:48
좌우될 것"이라며 "이미 경쟁력이 입증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서울 시장의 일정 부분을 충분히 잠식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2분기 실적은 양호할 것으로 전망했다.그는 "2분기 지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5% 증가한 174억 원으로 추정된다"며 "연고지 인근의 경쟁이 일단락돼 비용...
부산향토기업과 시민단체,지역상품 애용 협약체결 2014-06-18 10:20:17
회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등 상생의 실천으로 부산지역 경제회생과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전개할 계획이다. 2013,2014년미스코리아 부산 당선자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부산경제살리기시민연대의 박인호 상임의장은 “시원소주와 부산어묵으로 1차 향토제품 애용 시민캠페인을 전개했다”면서...
'별그대' 치맥 인기에 중국 맥주 수출도 '급증' 2014-06-15 10:47:47
日 막걸리 수출은 주춤한류열풍 덕에 우리 주류제품의 중국 수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반(反)한 분위기와 엔저영향 등으로 일본 수출은 부진했다.15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올해 1월~5월 대 중국 맥주 수출액이 540만 달러로 전년동기보다 88.1%나 늘었다.중국에서 드라마 '별에서 온...
[무더위를 날려酒오] 맥주·양주·소주·와인…당신의 酒종목은? 2014-06-11 07:10:02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가 곧이어 1위 소주인 ‘참이슬’의 도수를 0.5도 낮춘 18.5도 제품을 선보여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 측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순한 참이슬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지역 소주업체들도 저도주 시장의 핵이다. 16.9도의 ‘좋은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