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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 주유소 통매각합니다" 정유사들 적자운영 늘어…10여개씩 한데 묶어 매물로 2013-07-25 17:19:40
영업이익률은 0.43%다. 일부 영세 주유소들은 적자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유사 퇴직 임직원들이 주유소 영업권을 갖기 위해 경쟁하던 풍경은 옛얘기가 된 셈이다. 정부가 2011년 말 알뜰주유소를 출범시킨 것도 주유업계 경영난의 요인이다. 지난 6월 말 현재 알뜰주유소는 937개까지 늘었으며 연내 1000개를...
아이엠투자증권, 임재택 부사장 대표 대행체제 2013-07-25 11:23:16
거쳐 2010년 아이엠투자증권 마케팅본부장(전무), 2012년 경영본부장으로 보직을 바꾼 후 올해 3월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IB와 채권 주식영업 등 증권사 업무를 두루 섭렵했고, 특히 인사와 기획부문에서 발군의 실력을 뽐내는 등 업계의 대표적인 전략기획통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편, 예금보험공사 주관으로...
증권사, 불황속 이색 영업 전략 '눈길 끄네' 2013-07-25 11:06:24
고객들에게 투자 상담을 하고 있다. 증권사 영업지점은 보통 오후 6시 전에 문을 닫는다. 하이투자증권은 본업에서 한 발짝 나아가 세무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다. 절세로 똑똑한 제테크를 원하는 고객들이 있을 경우 제휴 세무법인의 세무사가 영업점으로 출장 나가 상담을 해준다. 세무 상담을 받은 고객은 지난 5월부...
우리銀, 팀장직 최대 1000개 줄인다 2013-07-24 17:15:44
영업력 강화…수익성 개선 계열사 슬림화도 가속될듯 우리은행은 본점과 지점의 팀을 통·폐합해 연말까지 최대 1000개의 팀을 없애기로 했다. 관리직 직원 수를 줄여 영업력을 강화해 수익성을 개선하겠다는 목적에 따른 것이다. 24일 금융계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연말까지 본점과 지점의 팀을 통합해 팀 수와 팀장직을...
[한경창업마당] 놀부보쌈 창업 외 13건 2013-07-23 10:00:00
- 기타: 영업한지 2년정도 된 매장으로 단골고객이 많고 자리가 잡힌 매장입니다. 유명프랜차이즈 본사로 운영관리가 철저하고 초보창업자도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현재 점주님의 건강상의 문제로 시세보다 매우 저렴하게 진행되고 있는 물건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유선으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 문의:...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홍경호 지엔푸드 대표 "저온 숙성 저장고 갖춘 '94번가'로 생맥주전문점에 도전장" 2013-07-21 14:52:06
영업했다. 최근 한 달 매출은 1억2000만원을 넘어섰다. 전형적인 오피스상권이어서 평일 5일 영업 만으로 올린 실적이다. 순익은 매출 대비 20%선. 홍 대표는 “창업희망자가 점포를 꾸밀 때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인테리어 공사를 본사에 의뢰하지 않고 가맹점주 자율로 인테리어업자를 선정해도 괜찮다”며 “본사는...
조준희 행장, 또 깜짝 인사...임직원 1,900명 `원샷 인사` 2013-07-11 16:45:29
여신통(민사법학 박사)으로, 지역본부장 부임 후 중하위권이던 경영 성적을 단 6개월 만에 1등으로 끌어올리는 등 탁월한 경영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 임상현 신임 경영전략본부 부행장은 31년간 외환과 국제, 비서실, 퇴직연금 등 주요 보직을 거친 대표적 전략통으로, 향후 금융이 나아갈 길에 대한 전략 수립이라는...
[마켓인사이트] 차바이오앤, 해외 의료법인 인수 검토 2013-07-10 16:52:11
올 1분기 50억원 매출과 2억원의 영업이익을 내며 흑자전환에 성공했다.이해성 기자 ihs@hankyung.com ▶ [마켓인사이트] 부메랑 된 진대제 효과?▶ [마켓인사이트] 동부익스프레스·로엔 인수전…국내 pef는 역차별?▶ 다음커뮤니케이션, tnk팩토리 인수▶ [마켓인사이트] 김앤장 허영만, 5조거래 성사 '넘버1'▶...
어려운 개인회생,파산 신청 전문가 도움받는게 유리 2013-07-09 18:19:40
고통 받는 사람들이 개인회생?파산 신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서울에서 식당을 운영하던B씨는 2011년 초 여러 카드사와 대부업체등으로부터빚 독촉 전화를 받았다. 판매영업사원이었던 아내가 B씨 명의 카드로 몰래 현금서비스를 받아 써서 생긴 카드빚과 신용대출 때문이었다. 그는 일순간 빚쟁이로 몰리고 하루에도 수십...
[비즈&라이프]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보험의 성패, 계약 아닌 고객확보에 달렸다" 2013-07-09 17:50:24
“1~2년 하다 그만둘 캠페인이 아니라 고객 중심 영업이 정착할 때까지 평생 추진할 것”이라며 독려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보험 계약의 2년 이상 유지율이 72%로 2년 전보다 10%포인트 넘게 급등했다.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밸런스 경영 멀리 보고 깊이 읽는 밸런스 경영은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교보생명의 색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