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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Q70L 올해 출시 가능성은? 2015-04-29 10:35:12
전략적인 선택의 기로에 서 있는 것. 회사로선 수익을 전혀 생각하지 않을 수 없고,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펼쳤음에도 아픔으로 남은 g25 사례도 걸림돌이다. 반면 q50이 가격 경쟁력을 확보, 적극적인 시장 공략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점은 호재다. q70l을 전략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라면 가격에 있어...
주행 상황따라 알아서 힘 배분…벤츠의 '네바퀴' 더 똑똑해졌네 2015-04-28 07:00:18
등 다른 회사들도 비슷한 전략을 취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도 h트랙(htrac)이라는 시스템을 새로 개발해 2013년 출시한 신형 제네시스에 적용했다.벤츠는 4매틱 모델을 거의 모든 차급에서 구비하고 있다. 주목할 점은 차종마다 작동 방식이 다르다는 것이다. 예컨대 cla200 cdi 4매틱은 앞바퀴 굴림 기반의 가변식 4륜...
"기아차, 1Q 저점으로 실적 회복 전망"- SK 2015-04-27 08:56:19
전략 차종 판매 호조세로 리테일 판매가 전년동기 대비 0.5% 증가하는 등 우려보다 나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1분기를 기점으로 원/달러를 포함한 유로 환율의 우호적인 움직임과 신흥국들의 환율 안정화가 예상되고 2분기부터 카니발과 소렌토의 미국시장 판매가 본격화될 것"이라며 "중국...
폭스바겐, C쿠페 GTE 중국서 양산 2015-04-27 08:25:04
내년 안에 중국 현지공장에서 생산에 돌입, 현지 전략 차종으로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최고시속 130㎞), 완충시 최대 주행거리는 800㎞ 이상이며, 효율은 유럽 기준으로 ℓ당 43.5㎞다. 한편, 중국에선 상하이자동차와 이치자동차그룹의 합작법인을 통해 각각 판매된다. 지난해 중국 자동차...
현대차, 쏘나타 구형 LPi 유지하는 이유는? 2015-04-24 14:26:34
차종으로 판매된다. 지난 3월 신형인 lf가 출시되면서 yf가 단종됐음에도 lpi의 경우 판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이처럼 구형과 신형을 공존해 판매하는 이유는 택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서다. 현대차 관계자는 "구형의 경우 신형보다 가격이 저렴해 법인 택시의 수요가 꾸준하다"며 "따라서 구형은 법인 택시,...
기아차, 2015년 1분기 매출 11조1,777억원···6.3%↓ 2015-04-24 11:25:30
현지 전략 차종 k4와 소형 suv kx3 등이 판매를 견인했다. 이 기간 공장 출고대수는 75만1,080대로 전년대비 2.7% 줄었다. 국내 공장에서는 러시아 수출 물량 축소 등의 영향으로 5.1% 감소한 41만531대를 내보냈다. 해외공장은 0.3% 증가한 34만549대를 담당했다. 러시아 시장이 악화됐지만 중국3공장이 본격적으로...
기아차, 1분기 영업익 예상치 넘어서…"실적 바닥 찍었다"(상보) 2015-04-24 10:14:25
전략 모델인 k4와 소형 suv kx3의 판매확대가 전체 판매 성장을 이끌며 3.0% 증가했다.그러나 환율이 악재로 작용했다. 매출은 러시아 루블화 급락과 유로화 하락의 영향으로 전년대비 6.3% 감소했고, 매출액이 감소하면서 매출원가율은 전년 대비 1.3%포인트 상승했다.영업이익률은 전년 대비 1.6%포인트 하락한 4.6%를...
유로·신흥국 통화 약세 직격탄…현대차, 영업이익 18% 감소 2015-04-23 22:10:29
돌리며 점유율을 늘리는 전략을 썼다”며 “환율이 안정되면 시장지배력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현대차는 미국 2공장 신설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현재 미국 공장의 생산량 한계로 국내 생산 수출량을 늘리는 상황”이라며 “미국 공장 증설뿐 아니라...
[칼럼]현대기아차에게 중국이란? "미래의 생존" 2015-04-21 15:56:32
제품 세분화 전략이 활발히 전개돼야 한다. 이른바 '중국형' 이름이 부착된 차종이 확대돼야 한다는 얘기다. 자동차평론가 박재용 씨는 "중국 완성차 시장은 자동차회사의 미래 생존을 가를 만큼 규모가 커질 것"이라며 "중국형의 활발한 개발이 뒷받침돼야 토종 브랜드의 추격을 물리칠...
쌍용차 최종식 대표, "티볼리로 중국공략 예열 마쳤다" 2015-04-21 08:06:34
겨냥한 다양한 전략을 펼칠 것이다. 현재 중국은 과잉 생산으로 경쟁이 치열하다. 중국 내 쌍용차 판매는 연간 2-3,000대 수준에서 지난해 1만대를 넘었다. 쌍용차는 완성차로 들어오기에 관세가 있어 가격 경쟁여건이 현지 경쟁사와 비교해 열악하다.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를 통해 한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