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미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어 나가다 2013-12-28 14:48:35
예고하고 있다. 보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전면에 내세운 시그너처 라인은 오디션 프로그램 ‘k-pop 스타’에서 보아가 실제로 사용한 모습을 광고로 노출,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시그너처 cc비비크림은 bb크림에 스킨케어 기능이 더해진 제품으로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자랑하며 제품...
'비상등' 켠 한진그룹…3세 경영 본격 시동 2013-12-24 21:13:43
부사장이 한진칼의 대표를 맡아 그룹 경영의 전면에 나서게 된 점에 주목하고 있다. 지난 8월1일 설립된 한진칼 대표 자리는 전임 석태수 사장이 한진해운 대표로 옮기면서 비어 있었다. 앞서 한진그룹은 순환출자 고리를 끊기 위해 대한항공을 인적분할해 지주사인 한진칼을 출범시켰다. 조 회장 등 오너 일가가 최대주...
피라미드말고도 모세연못 등 볼거리 많아요 2013-12-23 06:58:17
판매 촉진을 위해 지난달부터 공동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내년에는 지하철 및 버스 아웃도어 광고를 시작으로 이집트 사진전, 이집트 문화주간, 이집트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 등을 잇달아 열 계획입니다. 주한 이집트대사관은 한·이집트 문화교류 프로그램 운영에 특히 주목하고 있는데 이집트...
모든 담배 `안빨면 꺼지게` 기능 2015년 부터 의무화? 2013-12-20 11:22:11
스스로 꺼지는 `저발화성 기능`이 전면 도입될 전망이다. 저발화성 기능이란 궐련지 안쪽에 특수 물질을 코팅, 담배를 빨지 않으면 코팅된 부분에서 자연스럽게 꺼지도록 한 것이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는 20일 오전 전체회의를 열어 이러한 내용을 담은 `담배사업법 개정안`을 의결했다. 개정안이 법제사법위원회를...
`알쏭달쏭` 금리 광고 사라진다 2013-12-11 16:11:12
광고전단에 나와있는 최고금리나 최저금리가 적용되는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엉뚱한 금리가 제시되기 때문입니다. 금융감독원은 이처럼 소비자들을 당혹스럽게 만드는 은행의 여수신상품 광고를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7개 은행을 한달 동안 점검한 결과 1,600건 가까운 허위,과장광고물이 적발됐습니다. 이에...
천편일률적인 캘린더 이제 그만, '스냅스' 선물하세요 2013-12-10 09:56:47
캘린더가 인기다. 광고대행사에서 일하는 b 씨는 지난해 직원들이 직접 만든 영화 포스터 패러디 사진으로 포토달력을 제작, 고객사에 선물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b 씨는 “독특한 포토달력이 기업홍보에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직원들과 함께 기발한 포토달력을 만들어서 배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기업뿐만...
[한경매물마당] 서울 여의도 역 출구 앞 빌딩 50억 등 15건 2013-12-02 21:01:57
띄어 광고효과 우수. 급매가 135억원. 010-2221-1402 ◆서울 강남 테헤란로 인근 투자 및 수익형 빌딩=코너 대지 630㎡, 연면적 2908㎡의 8층 건물. 임차수요 풍부. 전면이 넓어 가시성 우수. 보증금 9억5000만원, 월 4950만원에 임대 중. 실투자 80억원. 사정상 급매. 120억원. (02)512-7170 ◆서울 서초구 역세권 사옥 및...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고객이 미안하게끔 만들어라 2013-11-22 06:58:52
형편없던 d사는 예상하기 어려운 방식의 광고를 만들었다. 당시 보험회사들의 광고는 대부분 ‘언제 어디에서나 우리 회사가 고객님을 돕는다’는 식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었다. 이를 전면으로 뒤집은 d사의 광고 한 장면. 눈 덮인 산 위에 차가 서 있다. 아빠는 밖에서 자동차 보닛을 열고 쩔쩔매고 있다. 차 안에선 딸과...
카드도 거품 뺀 온라인 다이렉트 상품 있다 2013-11-20 06:05:05
지난 7월 상품 포트폴리오를 챕터 2로 전면 개편하면서 이상품의 발급을 중단했다. 카드업계의 한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이 상품에 대한 활발한 광고와 마케팅 활동을 벌였지만, 기대만큼 실적이 좋지 않은 걸로 알고 있다"면서 "한국 카드시장 상황에서 다이렉트 상품이 성공하려면 오프라인 카드보다 혜택이...
“상생을 위한 다짐” 토니모리,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 개최 2013-11-19 16:20:03
첫 번째로는 광고홍보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장 매출을 강화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고객관리 체계를 전면 개편해 회원들의 로열티 강화 및 프로모션 지원을 대폭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마지막으로 제품 반품 시스템 개선을 통해 가맹점주 마진을 확대하는 것으로 2014년부터 전면 실시하기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