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F/W 립 컬러 트렌드 리포트 2013-08-20 09:37:12
어두운 와인색 립스틱은 글로시한 것이 제격, 입술 양옆을 날렵하게 그리는 것이 포인트다. 브러시를 사용해 와인색 립스틱을 입술 안쪽 중심으로 채워 바른 뒤 동일한 톤의 글로스나 투명 글로스로 마무리한다. 짙은 입술 화장을 과하지 않게 연출하려면 틴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틴트는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원래...
[한상춘의 '국제경제 읽기'] 파버와 루비니 '블랙먼데이 재연설' 논쟁 2013-08-18 17:34:00
관련한 ‘주식 숭배’ 종료 논쟁이 벌어졌다. 당시 논쟁을 요약하면 이렇다. 그로스는 주식 숭배는 끝났다고 단언하면서 미국 국채 등 채권에 투자할 것을 권했다. 하지만 버핏의 생각은 달랐다. 주식을 사두는 것이 유망하다고 밝히면서 자신이 운영하는 벅셔해서웨이의 주식 보유 비중을 저가 매수 차원에서의 ‘체리...
“컬러愛 빠진 스타들” 원컬러 스타일링 분석 2013-08-14 14:40:02
2013 s/s 트렌드이기도 한 원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한 스타들에 대해 살펴봤다. 오로지 하나밖에 모르는 스타들 2013 s/s 시즌의 특징 중 하나인 원컬러 스타일링은 과감하면 과감할수록 스타일리시하다. 재킷과 이너웨어, 팬츠까지 완벽하게 맞춘 룩이 트렌디한 패션이며 컬러 역시 비비드한 컬러가 멋스럽다. jyj 시아준수...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퓨추라 X` 출시 2013-08-13 10:18:45
고르게 분포되기 때문에 한층 안정적인 스트로크가 가능합니다. 또한, 그립 시 퍼터의 무게감이 느껴지기 때문에 임팩트 시에도 흔들림 없는 일관된 퍼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퓨추라 X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하기 위해 미드 밀드 (Mid-milled) 페이스가 채택되었으며 무광의 프로즌 티타늄 (Frozen Titanium)...
여름방학을 잡아라!‥학생 할인·키즈메뉴 무료행사 2013-08-05 15:11:10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좋아하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모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아이 러브 피자 페스티벌’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탱글탱글한 트위스트쉬림프와 달콤한 체리가 토핑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포함해 ‘포테이토’,...
휴가 후유증 앓는 대한민국…증상도 다양 "나도 혹시…" 2013-08-05 14:20:17
지긋지긋한 불면증 휴가지에서 밤새 놀다가 낮엔 잠을 자는 생활을 반복하거나, 해외여행으로 인해 시차 적응에 문제가 생긴다면 잠을 잘 때 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아 불면증에 시달리게 된다. 생체리듬을 조절해 수면을 유도하는 멜라토닌을 함유한 과일을 먹는 것이 좋다. 대표적인 과일로 꼽히는 체리. 100g의...
[Brand new] 오늘의 라이프 신제품 2013-08-01 18:33:41
은은한 느낌을 내는 파스텔 블루와 파스텔 핑크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고 하네요. 치보 카피시모는 8월 리미티드 캡슐커피 카하와 마카레를 선보였습니다. 다크 초콜릿 향과 석류 향이 잘 풍겨져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네요. 카하와 마카레의 생산자는 잘 익은 체리들을 손으로 직접 따고 건조시키는 전...
락페스티벌을 준비하는 뷰티적 자세 2013-07-30 12:12:40
화려한 네일 아트를 연출해주는 스티커 네일로 매력적인 스타일을 마무리한다. 코리아나 엣지핏 스윙 마스카라: 다이얼을 돌리면 브러시의 모양과 길이가 바뀌는 신개념 변신 마스카라다. 필요에 따라 브러시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러버 브러시를 사용해 뭉침 없이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브로너스 오가닉 체리...
스무디킹, 자연 에너지원 담은 `퓨어 에너지 스무디` 출시 2013-07-30 10:54:14
건강한 에너지 음료로,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과 `퓨어 에너지 스트로베리` 두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퓨어 에너지 스무디`의 에너지원인 커피베리는 커피나무에서 자란 열매로 초록색에서 점차 붉은색으로 익어가는데 그 모습이 체리 같다 하여 커피체리 혹은 커피베리라 불리는 자연 원료. `퓨어 에너지...
카드업계 맞수CEO 승자는? 삼성카드 '확장론' vs 현대카드 '선택과 집중론' 2013-07-29 17:20:33
비슷한 카드가 남발돼 있어 더 이상 차별화 전략을 유지하기 쉽지 않다는 게 정 사장의 생각이다. 점유율에 연연하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현대카드는 대신 전월 실적이 50만원을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비율을 최대 2배까지 높여주거나 이용금액에 따라 0.5~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우량고객 위주 전략에 시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