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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업대책] 中企제품 전문 공용 TV홈쇼핑 '신설' 2014-08-12 09:46:43
화해 점수화하기로 했다.이렇게 되면 소비자가 직접 각 이통사의 장·단점을 비교 평가할 수 있게 돼 이통사 간 품질 경쟁이 촉발될 것으로 예상된다.또 도시·농촌 등에 국한된 평가지역을 통화 품질이 떨어지는 해안·여객선 항로·도서산간 등으로 확대하고 이용자 감소로 이통사의 관심 밖으로...
[2014 투자활성화 대책] 증시 효율성 제고‥변동성 완화책 `병행` 2014-08-12 09:28:17
의한 적정 가능 발견이라는 기능을 크게 제약해 왔던 게 사실입니다. 가격제한폭에 도달한 주가는 추가적인 가격 수정이 불가능하게 되면서 해당 종목의 적정 가격이 왜곡되는 일이 적지 않았습니다. 해당 종목의 주가에 시장 상황의 반영 속도를 떨어뜨림으로써, 추가 거래 비용의 증가 등 시장 전반의 비효율을 초래하기...
대박난 '특급 점포' 따로 있네 … 편의점 '골목' · 커피 '배후' 상권 잡아야 2014-08-07 09:53:18
수 있다"고 말했다.손 팀장은 "입지적 제약이 덜하다는 점은 큰 장점이지만 동시에 가장 큰 단점이기도 하다" 며 "나에게 좋은 조건은 다른 사람(경쟁자)에게도 마찬가지로 좋은 조건"이라고 설명했다. 입지적 제약이 덜하기 때문에 경쟁자가 늘어날 위험도 크다는 지적이다.한 번 자리를 잡은 뒤...
이연제약 "건강보험공단 손배소 화해 결정" 2014-08-05 16:20:32
이연제약[102460]은 5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자사를 상대로 낸 57억원 규모의 손해배상 소송에서 법원이 화해 권고 결정을 했다고공시했다. 이연제약은 "화해 권고 결정에 따라 건강보험공단은 손해 청구를 포기하고 소송비용은 각자 부담한다"고 설명했다. 건강보험공단은 원료합성 의약품과 관련한 손해배상...
[경제 활성화 대책] 3대 핵심 정책 봤더니 … 내수 활성화, 민생 안정, 경제 혁신 2014-07-24 10:57:59
= 연기금의 배당 관련 주주권 행사 제약 요인을 해소하고 기업 배당을 촉진하는 배당소득 증대세제를 마련한다. 중장기 배당수익성이 정확하게 반영되도록 거래소 배당주가지수를 개편하고 이사회 배당 결의시 관련 내용의 주총 보고를 의무화한다.△ 고령층 소득 기반 확충 = 고령층의 생계형 저축 이자소득 비과세 한도를...
<경제활성화 요약> ①내수 살리기(종합) 2014-07-24 10:12:09
= 연기금의 배당 관련 주주권 행사 제약 요인을 해소하고 기업 배당을 촉진하는 배당소득 증대세제를 마련한다. 중장기 배당수익성이 정확하게 반영되도록 거래소 배당주가지수를 개편하고 이사회 배당 결의시 관련 내용의 주총 보고를 의무화한다. ▲고령층 소득 기반 확충 = 고령층의 생계형 저축 이자소득...
<경제활성화 요약> ①내수 살리기 2014-07-24 07:01:06
주주권 행사 제약 요인을 해소하고 기업배당을 촉진하는 세제상 방안을 마련한다. ▲고령층 소득 기반 확충 = 고령층의 생계형 저축 이자소득 비과세 한도를 3천만원에서 4천만원으로 확대한다. ▲사적연금 활성화 = 사적연금 세액공제 한도(현재 400만원) 확대, 중소기업 퇴직연금 기금 제도 도입을 비롯한...
[책마을] 싸다고 잘 팔리나…가격을 뛰어넘는 가치를 찾아라 2014-07-17 21:40:27
재빠르게 세계화에 발맞춘 결정이 주효했으며, 제약 관련 매출액 100억달러 중 50% 이상을 해외 시장에서 거둬들였다. 이는 비가격 가치로 만들어진 고객의 요구에서 비롯된 증가된 판매량 덕분이었다.아베크롬비앤피치는 첨단 스타일과 집중된 광고 전략으로 10~20대가 가장 선호하는 캐주얼 브랜드가 됐다. 경쟁자들에 ...
정몽구 회장 "위협 비켜갈 우회로 없다…실력 키워야" 2014-07-14 13:37:40
화해 시장 재편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와 함께 협력업체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부품 공급망을 안정화하고 지역별 판매 네트워크 관리에도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현대·기아차는 올 상반기에 해외에서만 작년 상반기보다 5.9% 증가한 347만8천217대의 판매량을 올렸다. 그런데도 정...
"신용카드 혜택유지 강제하면 되레 서비스 후퇴할 것" 2014-07-03 12:00:13
오히려 소비자의 선택권과 기업의경영활동을 제약할 수 있다는 지적인 것이다. 연구원은 현재 5년인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을 미국처럼 2∼10년으로 다양화해 기업과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조성익 연구위원은 "신용카드 유효기간은 발급시 명확히 알 수 있는 사항으로불확실성을 제거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