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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ㆍ우리銀 금호산업 채권 놓고 대립 2013-02-21 19:43:29
받아들이지 않으면 법정관리로의 전환하는 방안도 검토하겠다는 입장이다. 우리은행은 비협약채권에 대해 채권단이 논의하는 것은 부적절하다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금호산업의 주채권은행인 산은은 21일 오후 채권금융기관 협의회를 열어 우리은행의 예금계좌 가압류 사태에 대해 설명하고 출자전환 등...
"우리銀, 계좌 가압류 안풀면 금호산업 워크아웃 포기검토" 2013-02-21 17:21:07
산은 등 채권단은 우리은행이 제시한 방안은 기존 입장과 크게 다르지 않다며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채권단 간 갈등이 확산되면서 금호산업의 유동성 악화 우려도 점차 커지고 있다. 금호산업은 현재 유동성 부족은 물론 연결기준 완전자본잠식으로 상장폐지 위기에 직면해 있다. 만약 금호산업이 법정관리에...
<부실채권정리기금 16년만에 종료…회수율 119%>(종합2보) 2013-02-21 14:53:41
재벌기업의 연이은 도산으로 발생한 금융부문의 부실을 처리하고자 만들어진 부실채권정리기금이 오는 22일 정부에 반환된다. 금융위원회와 캠코는 21일 부실채권정리기금의 역사를 정리한 `부실채권정리기금 백서'를 발간했다. 부실채권정리기금이 만들어진 1997년 당시 우리나라 금융상황은 최악으로 치...
<부실채권정리기금 16년만에 종료…회수율 119%>(종합) 2013-02-21 10:44:42
발생한 금융부문의 부실을 처리하고자 만들어진 부실채권정리기금이 오는 22일 정부에 반환된다고 21일 밝혔다. 부실채권정리기금이 만들어진 1997년 당시 우리나라 금융상황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었다. 1997년 1월 한보그룹의 부도를 시작으로 삼미, 진로, 대농, 한신공영[004960],해태, 뉴코아, 기아그룹...
<부실채권정리기금 16년만에 종료…회수율 119%> 2013-02-21 08:00:08
발생한 금융부문의 부실을 처리하고자 만들어진 부실채권정리기금이 오는 22일 정부에 반환된다고 21일 밝혔다. 부실채권정리기금이 만들어진 1997년 당시 우리나라 금융상황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었다. 1997년 1월 한보그룹의 부도를 시작으로 삼미, 진로, 대농, 한신공영[004960],해태, 뉴코아, 기아그룹...
벤젠·페놀 등 유해물질 방류 발표에 기업들 "억울하다" 2013-02-20 17:23:32
감시단속기능을 강화하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하지만 일부 기업들은 폐수처리 중간 단계에서 조사한 것을 부풀리거나 처리 과정에서 예상치 못하게 발생한 물질까지 고의성이 있는 것처럼 환경부가 발표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환경부의 조사내용을 확인해 보니 기흥공장의 폐수처리 과정에서...
빚쟁이 대표 "가지급금은 횡령죄" 해당 2013-02-20 15:48:57
방법이 있다.하지만 급여나 배당으로 처리할 경우 소득세와 더불어 늘어난 소득에 비례한 4대 보험 등 간접세 역시 법인과 개인에게 부담으로 돌아온다. 즉, 가지급금 1억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대표가 약 1억3천 만원의 급여를 받아 3천 가량을 소득세로 내고 1억 원을 회사에 상환 하는 것이다. 이 때 회사는 1억...
서울시, 강제 철거 예방 대책 추진 2013-02-20 11:15:00
도시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시는 실효성을 확보하기 위해 관리처분인가 신청서 제출 전 사전협의체 구성을 완료하고 운영계획서를 제출하도록 조건부 인가 처리하는 방안도 병행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정비사업 현장에서 강제철거를 원칙적으로 금지시키기 위해 도정법상 동절기(12월~2월) 철거...
노현정-박상아, 자녀 부정입학 혐의 소환 예정 2013-02-20 09:30:53
3년을 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노씨와 박씨는 검찰이 외국인학교 부정입학과 관련한 수사를 시작하자 자녀를 자퇴시켜 다른 학교로 전학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노씨와 박씨가 입학요건을 갖추지 못한 자녀를 학교에 입학시킨 사실이 입증되면 업무방해 혐의 등으로 사법처리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조간신문브리핑] 靑 경제수석 조원동·정무수석 이정현 2013-02-20 07:23:42
중 상당수가 대중교통법 개정안의 국회 처리를 요구하며 운행을 중단한다고 전했습니다. 택시연합회는 정부가 택시법의 대안으로 내놓은 택시지원법과 개인택시 연령 제한 방안 등 택시업계가 받아들이기 힘든 규정이 다수 포함돼 있다며 국회가 택시의 대중교통 포함을 재의결해 줄 것을 요구한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