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 2030 클라이밍족 겨냥 “영(Young)해야 산다!” 2013-03-28 10:52:01
2030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2030 고객들은 4050대에 비해 브랜드 충성도는 낮지만 장래 주 고객이 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이들을 잡기 위한 업계의 마케팅전략이 강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젊은 층과 소통강화 ‘이색 온라인 콘텐츠’ 제작 아웃도어...
농심 백산수 `잘나가네`‥시장점유율 `껑충` 2013-03-28 10:21:38
기준)는 출시 100일만에 대형마트 점유율 12.8%(3월 중순)를 보이며 3위를 기록했습니다. 2월 중순 4.0%대 점유율을 시작으로 한달여만에 10%포인트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농심은 이 여세를 몰아 4월부터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수직상승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주식회사' 신입사원, 8인8색 정착 유형 2013-03-27 19:09:18
게임 프로듀서 (게임/멀티미디어 타이틀 300여편 기획/개발/마케팅) 1999~2002 ㈜ 디지틀조선일보 비즈니스팀장/사업부장(게임조선 웹진 창간, 월간 게임조선 창간) 2002~2005 청강대, 한국산업기술대,상명대,서울디지털대 게임전공 겸임교수 역임 2005~2006 지스타 국제게임전시회 총괄부장 (문화부 장관상 수상)...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마련하고, 서비스 전반에 대해 객관적인 고객 의견을 수렴해 개선안을 모색하는 등 매장 운영과 브랜드 발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와라와라 마케팅팀 김근선 팀장은 “고객과의 강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수용해 신메뉴를 출시하면 당연히 매출로 직결된다”며 “신메뉴...
명지 최초 오피스텔 삼정그린코아, 서부산 주거 문제 해소 2013-03-27 17:03:50
부산 최대 특급 배후수요 명지 삼정그린코아 웨스트(we1st)의 가장 큰 장점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을 비롯한 인근 서부산 산업단지 약 4,200여기업체의 임직원, 여성가구, 연구원, 외국인종사자 등의 풍부한 수요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동의대학교 부동산·도시재생연구소와 엠에스씨 마케팅연구소가 실시한...
무협, 100개 中企 뽑아 수출 원스톱 지원…무역 2조弗 이끌 강소기업 키운다 2013-03-27 16:50:01
마케팅 단체 교육 전문 전시회 참가 지원 한국무역협회가 선정한 수출 유망 중소기업은 앞으로 무역보험공사 등에서 대출금리 인하와 보증한도 확대 등의 금융 혜택을 받게 된다. 무협은 내수 중소기업의 수출 지원 사업인 ‘수출 스타트업(start-up)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수출 준비, 시장 개척과...
[Leisure&] 간편하게 '다이얼' 돌려 신는다…신발 끈 없는 트렉스타 '코브라' 열풍 2013-03-27 15:31:26
3대 아웃도어 박람회인 ispo 베이징 박람회에서 2008년 금상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지식경제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디자인상을 받아 기술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신발로 인정받았다. 수상 후 ‘걷기’ 열풍이 일어나면서 아웃도어 족에게 각광받기 시작해 코브라 브랜드로 선보인 시리즈를 모두 합쳐 이달 초...
[BizⓝCEO] (주)유썸 퀴즈노스코리아, 프랜차이즈 외식사업의 떠오르는 별 '퀴즈노스' 2013-03-27 15:31:24
1 대 1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진행하고 4월 한 달 동안 가맹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에게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유썸 퀴즈노스코리아 김영덕 대표는 “건강한 식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7년간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부문에 투자했다”며 “건강 웰빙 힐링이 대세인 요즈음이...
갤럭시S4 돌풍 예감..판매량 1억대 넘을까 2013-03-27 15:19:43
통해 갤럭시S4에 대한 흥행을 예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에서는 갤럭시S4가 기존 제품인 갤럭시S3의 판매기록을 깰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성인 키움증권 연구원 "사업자들의 선주문 들어오는 것 하고 삼성전자의 마케팅 능력 이런 것을 다 감안해 보면, 월 천만대씩 이상 팔지 않겠나...
'아빠 어디가' 대박나더니 …뜨는 제품 따로 있네 2013-03-27 13:55:25
노는 다양한 창작 놀이를 통해 자녀와의 공감대 형성과 돈독한 친밀감을 쌓게 하려는 것이다. 레고의 체험 이벤트에 많은 아빠들이 참여하면서 실제로 지난해 말 실시한 체험단 모집에서는 경쟁률이 150대 1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아빠와 아이가 함께 야영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캠핑도 좋은 경험의 기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