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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식품관에서 ‘패션쇼’가 열렸다? 2013-01-10 21:36:02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며 모던한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에피타프 플래시몹 패션쇼 역시 생활 속에 들어온 패션문화를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고 감각적으로 선보이고자 제일모직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고메이494는 2012년 10월에도...
박근혜 당선인 패션스타일은 … 포인트는 차이나 칼라? 2013-01-10 20:09:03
없는 옷을 선택해 강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의상을 한 의상실에서 꾸준히 구입해 일관된 모습을 만들어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박 당선인은 포인트로 브로치를 착용한다. 브로치는 보는 사람의 이목을 끄는 정치적 효과도 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난닝구, WIT 자선캠페인 전개 “스타 관련 상품사고 착한 기부도 하고” 2013-01-10 19:40:02
[패션팀] 대표 여성 쇼핑몰 난닝구가 새해 첫 자선캠페인 ‘난닝구와 함께하는 wit’를 전개해 화제다. ngo단체인 21세기 리더스 재단이 운영하는 글로벌 캠페인 wit(what ever it takes)는 올해 9년차를 맞이한 대표 자선캠페인이다. 세계 유명인 600여명의 아트웍을 기부받아 제품을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글로벌...
난닝구, WIT(what ever it takes) 자선캠페인 전개 2013-01-10 19:39:01
[윤희나 기자] 여성 쇼핑몰 난닝구가 새해 첫 자선캠페인 ‘난닝구와 함께하는 wit’를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wit(what ever it takes)는 ngo단체인 21세기 리더스 재단이 운영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서 올해 9년차를 맞이했다. 세계 유명인 600여명의 아트웍을 기부받아 제품을 제작,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글로벌 자선...
‘잭 리처’ 맥쿼리 감독 “쉽게 찍는 영화는 싫다” (1문1답) 2013-01-10 19:01:02
것을 알았다. 그래서 원작 속 여성 캐릭터를 고민했지만 한사람을 지목하고 싶지는 않았다. 그래서 헬렌이라는 여변호사를 만들어 내게 됐다” ▼생각하는 것을 화면으로 보여주는 것, 어려웠다던데 구체적으로 어땠나? “톰 크루즈라는 배우가 탁월하게 소화해 줬다고 생각한다. 잭 리처가 범죄 현장에 다시 가보는 장면이...
[★스타일] ‘차도남’ 박시후 vs ‘꽃미남’ 윤시윤, 백팩 스타일링 대결 2013-01-10 18:52:19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있다. 이에 윤시윤과 같은 가방으로 눈길을 모은 방송에서 박시후는 차분한 컬러와 따뜻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다운컬러 수트룩에 골드 컬러의 가죽 소재 백팩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의 수트룩에 가볍게 매치한 백팩은 럭셔리하면서도 캐주얼한...
걷지도 못하는 고통, 족저근막염 2013-01-10 18:26:02
신발을 신는 여성에게서 증상이 많이 발견되기도 한다.신발에 깔창이 깔려 있으면 발이 좀 더 편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족저근막은 오래 걷더라도 발이 쉽게 피로하지 않을 수 있도록 발바닥 안에 존재하는 자연적인 깔창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러한 족저근막도 무리가 가게 되면 붓고 염증이 생기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을...
겨울철만 되면 얼굴이 빨개져, 안면홍조 주의보 2013-01-10 18:18:02
수 있는데, 갱년기 여성들 중 70%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이 같은 증상을 경험한다고 한다. 실제 국민건강보험공단 조사에 따르면 안면홍조의 건강보험 실진료 환자수는 여성이 남성의 2.5배나 많다.치료는 근본적인 혈관 치료가 우선 필요하다. 한번 확장된 혈관은 저절로 원상복구 되지 않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주로...
김하늘-코리아나, 2013 모델 재계약 체결 2013-01-10 18:10:34
이에 코리아나 화장품은 2013 여성 워너비인 김하늘과 재계약을 협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또 한 번 펼칠 예정이다. 김하늘은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다양한 면모를 보여줬다. 일명 김하늘 아이템이라 불리는 제품들이 대부분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파워를 과시한...
女봐라株 훈풍…홈쇼핑 '방긋' 2013-01-10 18:02:42
의류, 이·미용 상품 편성을 늘려가며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올해도 몸값 높이는 화장품주대표적인 여성 관련주로 지난해 강세를 보였던 화장품주의 기세도 여전하다. 미샤(에이블씨엔씨)와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아모레퍼시픽) 등 중저가 화장품을 중심으로 한 ‘합리적 소비’ 경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