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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상의, 부산사랑인재상 수상자 확정 2013-07-11 15:32:05
대표 참가 및 단체 금상, 무대예술상 수상 등 부산의 창작희곡 활성화에 공헌하고, 신인 극작가 발굴에도 매진하고 있는 프로젝트 팀이다. 체육 부문은 펜싱 국가대표로 2012년 런던올림픽 단체전 은메달, 제93회 전국제육대회 개인1위, 단체1위 등 다수의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부산을 빛낸 부산광역시 펜싱단...
김상헌 NHN 대표 "점유율 90%라도 문제 안돼" 2013-07-11 13:23:56
정보 수준을 최우선으로 했다는 얘기다.김 대표는 "음악 또한 검색했을 경우 자사가 제공하는 음원만이 나오지는 않는다"라며 "사례를 하나씩 들어 비판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도 했다.지식쇼핑에 대해서는 타사와 차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제공한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지식쇼핑은 물건 가격을 비교해서 보여...
공정위, 하이트진로음료 시정명령 부과 2013-07-10 18:08:55
처분을 내린 겁니다.하지만 1년뒤 공정위가 마메든샘물 측의 손을 들어줬습니다.부당염매 행위 등 사업영역 침탈에 대한 증거가 확보됐기 때문입니다. <인터뷰> 김준하 공정위 과장 "공정위는 하이트진료음료가 대전·충남지역 중소 먹는샘물업체인 마메든의 대리점을 부당하게 영입한 행위 등에 대해서 이번에 시정조치를...
차량용 PCB보드·중장비·자동차 부품…한계를 넘어 더 빛난 여성경제인들 2013-07-10 17:02:44
박 대표는 “그동안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산학협력을 통한 신제품 개발과 공정기술 개발, 디자인 혁신 등을 추진해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며 “올해는 1억달러 수출도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과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이민재)가 10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공동 주최한...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293개 대리점과 3천명 이상의 쉐보레 영업사원을 대표하는 전국대리점연합회와 함께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를 위한 협약식을 갖고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자는 결의를 하기도 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 실현을 위한 전 임직원의 노력이 판매 서비스품질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 3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의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삼성카드는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숫자’를 개별상품의 이름으로 하는 숫자카드를 출시했다.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창립 이래 다양한 형식으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건설, 아파트 입주민에 살균 클리닝 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30
아파트 브랜드를 시장에 내놓은 롯데건설(대표 박창규·사진)은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입주 전부터 입주 후까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다양한 입주 전·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사전 점검과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보다 쾌적한 주거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한화생명(대표 차남규·사진)은 2013년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한화생명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충실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서비스제도와 인프라 확충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온 결과다. 업계 최초로 파이낸셜플래너(fp)가 고객을 방문해 사고보험금...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수상한 온라인 유통전문기업인 현대홈쇼핑(대표 김인권·사진)은 유통 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홈쇼핑 채널의 특성상 엄격한 품질관리는 고객과의 신뢰형성 및 서비스의 기본이라는 신념으로, 2007년 업계 최초로 사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어디서나 대출상담 아주캐피탈(대표 이윤종·사진)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캐피탈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19년간 신차, 중고차, 수입차, 상용차 등 자동차금융을 주력사업으로 성장한 여신전문금융회사다. 개인금융, 기업금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총자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