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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 편의점 업체 불공정거래 현장 조사 2013-03-14 16:56:01
차원에서 직접 조사에 나섰다. 이번 조사는 편의점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 이면계약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가맹본부가 가맹점과 계약을 맺으면서 이면계약을 통해 가맹점에 불리한 내용을 강요하고 있는지를 집중적으로 들여다본다는 의미다.또 가맹본부가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허위·과장 광고를 하는지, 가맹점 폐점시...
엠게임, 지난해 순익 93.4% 감소 2013-03-14 15:37:58
따른 수수료 감소와 비용절감 노력으로 영업이익은 상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당기순이익이 감소한 원인에 대해서는 연말의 일시적 환율 하락에 따른 외화환산손실 등으로 영업외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 분석했습니다. 엠게임은 2013년에 지난 1월에 오픈한 ‘열혈강호2’가 국내 시장에 안착했고, 해외 현지...
이젠 '창조경제'…대기업 '시장'·벤처 '혁신' 결합해야 2013-03-14 15:30:43
있다. 고난도의 비행기술 교육도 직접 위험한 비행기를 몰지 않고도 시뮬레이터를 통해서 가능하다.시장 플랫폼은 유통을 해결해주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아이폰이다. 아이폰이 앱스토어를 열기 전까지는 컴투스, 게임빌과 같은 한국의 모바일 게임업체들은 전 세계의 개별 통신사에 수많은 상이한 피처폰을 상대로 게임을...
엠게임, 작년 영업익 33억…전년比 16.3%↑(상보) 2013-03-14 15:07:09
매출 비중 증가에 따른 수수료 감소, 비용절감 노력으로 영업이익은 상승했다고 전했다. 엠게임은 신작 게임 '열혈강호2' 등에 힘입어 올해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월 공개서비스에 들어간 '열혈강호2'가 국내 시장에 안착했고, '귀혼', '워베인'...
웹젠, '출조낚시왕' PC방 전문 퍼블리싱 시작 2013-03-14 11:35:23
퍼블리싱 사업은 직접 pc방 영업을 전개하기 어려운 비교적 중소개발사의 게임들이 pc방에 진출할 수 있도록 영업을 대행하고 수익을 나누는 퍼블리싱 사업 형태다. 웹젠은 전국 영업망을 갖춘 pc방 전문사업팀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마이뉴칠드런'의 김창우 pd는 '게임을 pc방에 서비스하려면 많은...
창업자가 창업 프로그램과 지원기관 직접 선택 2013-03-14 11:26:58
지원 기관을 직접 선택하는 창업 맞춤형 사업을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4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 주관 기관에 따라 벤처캐피탈 등전문 투자기관이 운영하는 투자기관 연계 ▲ 공공 분야 연구기관의 고유 기능을 활용하는 전문기관 연계 ▲ 대학 등 창업보육 역량을 보유한 일반지원기관 연계 ▲...
시동 건 '롯데마트 렌터카' 2013-03-13 20:51:09
부품을 판매하는 회사다.장기 렌터카란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 최소 12개월에서 최장 55개월까지 임대해 사용하는 것이다. 세금, 보험,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렌털 업체가 대행해줘 구입비와 유지비를 줄일 수 있다. 롯데마트는 내달 30일까지 gm대우 크루즈 2.0, 르노삼성 sm5 se, 시트로앵 ds3...
[한미 FTA 1년] 수출업계 “FTA 활용도 낮아” 2013-03-13 16:23:52
진출에 필요한 인력과 비용은 물론, 현지 네트워크 활용 노하우가 부족하다는 점도 애로사항으로 꼽았습니다. FTA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지원제도가 있긴 하지만 제대로 홍보가 안 돼, 이런 게 있는 지조차 모르는 기업이 절반을 넘었습니다. 기업들이 알아서 신청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수요기업을 직접 방문해 애로를...
'50만원으로 해외여행' 내 맘대로 패키지 만들기 2013-03-13 16:01:07
관광코스의 스케줄로 짜여진 여행상품이 아닌 직접 발품을 팔아 단돈 50만원으로 4박5일 세부를 여행하는 초특급 알짜 코스를 정복할 예정. 식상한 패키지 해외여행은 이제 그만! 자신이 직접 코디 하는 여행 트렌드가 대세인 만큼 내가 직접 고르고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세부 자유여행 코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면 50년] '대한민국 1호' 삼양라면 2013-03-13 15:30:34
전 직원과 가족들이 극장, 공원 등에서 직접 라면을 끓여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맛보게 한 것이다. 이 같은 정책은 기업에는 부담이기도 했다. 원가에도 훨씬 못 미치는 10원이라는 판매가격을 7년여간 유지한 데다 초기에 벌였던 무료 시식회에 많은 비용이 들었기 때문이다. ‘라면의 보급 확대와 판매 촉진을 위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