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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지속가능경영 최고 등급 AAA 획득 2013-01-04 10:02:33
최초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했습니다. LH는 이번 7개 평가영역 중 지속가능경영비전, 협력업체, 고객 서비스, 환경관리 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KoBEX SM)는 국내 주요 공기업과 민간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도입현황과 성과를 조사해 해당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가늠하는...
‘초딩’ 때부터 쓴 안경이 지겨워… 라식수술 받을까? 2013-01-04 09:40:02
특히 최근에 도입된 ‘스마일 라식’은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각막...
<게시판> 하나은행, 건설공제조합과 업무협약 2013-01-04 09:28:02
전문건설공제조합과 `에스크로 신탁(담보관리)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에스크로 신탁시스템은 선급금은 물론 조합이 건설기업에 제공한 각종 보증과 담보금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 시스템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적합하게 자체 개발한 pos까지 도입해 주문 인프라를 통합할 경우, 온라인 주문활성화로 매출상승과 예산 절감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정태영 현대카드 사장 "올해 업계에 최악 시련 예상"(종합) 2013-01-04 08:41:08
올해부터 연매출 단위로 가맹점 수수료 체계가 도입돼 수수료 수익이 대폭 감소한 것과 관련해서는 위기감을 나타냈다. 신용판매 위주의 운영이라는 카드업 본연의영역이 흔들린다는 이유에서다. 현대카드는 2012년 12월 31일부로 고객 편의를 위해 설치한 종합서비스센터 `파이낸스숍' 24개를 8개로 통폐합해...
정태영 현대카드 사장 "올해 업계에 최악 시련 예상" 2013-01-04 04:55:32
올해부터 연매출 단위로 가맹점 수수료 체계가 도입돼 수수료 수익이 대폭 감소한 것과 관련해서는 위기감을 나타냈다. 신용판매 위주의 운영이라는 카드업 본연의영역이 흔들린다는 이유에서다. 현대카드는 2012년 12월 31일부로 고객 편의를 위해 설치한 종합서비스센터 `파이낸스숍' 24개를 8개로 통폐합해...
美 총기참사 초등학교 수업재개 2013-01-04 03:43:24
시 경찰은 샌디훅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추가로 경비장치를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hope@cbs.co.kr [워싱턴=cbs이기범 특파원][네티즌 많이 본 기사] ● 현빈·휘성·김태우…‘연예사병’ 거절한 이유● 강남 아파트 경비원의 삶…"사람이 아니므니다"● 軍 "비, 공무중 김태희와 사적접촉…징계위 회부"● '전설...
法, 미성년자 연쇄 성폭행범에 화학적 거세 첫 판결 2013-01-03 19:07:16
일컫는 화학적 거세는 2011년 국내에 도입됐지만 법원이 직접적으로 시행을 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어린 청소년을 상대로 하는 강력 범죄가 늘어감에 따라 법원이 강력한 처벌의지를 드러낸 것으로 풀이된다. 재판부는 “표 씨가 중증 성용과잉장애로 통제가 불가능한 상태이며 비정상적 성적 행동이나 욕구를 ...
중기, 새해 성장 `다짐` 2013-01-03 18:26:45
대표 "영국을 비롯해서 여러국가들이 법적으로 도입하도록 되 있어 시장 전망이 밝습니다. 그래서 누리텔레콤은 해외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해외 악재에 위축됐던 LED와 태양광도 올해 상황은 지난해 보다 나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LED업계는 중국정부가 기존 형광등을 LED로 전면교체하겠다는...
한화생명, 보험금 지급시간 두 배 단축한다 2013-01-03 18:26:05
또 2007년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찾아가는 서비스’ 제도를 더욱 활성화해 고객이 회사를 내방하지 않고도 설계사를 통해 보험금 청구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안내를 강화할 계획이다. 윤병철 한화생명 고객지원실장은 “보험서비스의 기본으로 돌아가고자 고객 중심의 경영패러다임을 추진 중”이라고 설명했다.조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