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라이프 교통사고보험도 이마트에서 판매 2014-04-09 09:10:53
밟으면 가입된다. 현대라이프는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가족과 자녀를 자동차로 통학시키는 주부에게도 필요한 상품이고, 새 차를 산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소개했다. 앞서 현대라이프는 작년 11월 이마트와 제휴해 서울·경기지역 이마트 5개 지점에서 어린이보험과 사고보험 판매를 개시한 바...
문화 트렌드 ‘몰링’과 지역별 ‘몰링족 패션’ 2014-04-08 12:02:02
효율까지 보장된 몰링은 단순한 소비 트렌드를 넘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시대 트렌드가 됐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몰링을 즐기는 사람을 일컫는 ‘몰고어(mall-goer)’, 운동 삼아 몰을 산책하는 ‘몰워커(mall-walker)’ 등 신조어들도 생겨났다. 국내에서도 선진국형 몰링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대규모...
롯데쇼핑, 경기 의왕에 복합쇼핑몰 세운다 2014-04-07 07:40:42
풍경까지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주말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센터로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복합쇼핑몰의 연면적은 11만6000㎡(3만5000평), 영업면적은 6만6000㎡(2만평) 규모다. 아울렛과 쇼핑몰의 영업면적이 각 3만3000㎡(1만평)이며, 1000석 규모의 시네마 및 키즈테마파크, 테마 식당가...
아토피케어 침구 브랜드 클푸, 론칭 8주년 기념 특가세일 및 이벤트 진행 2014-04-05 18:05:03
[라이프팀] 아토피성 피부질환 전문 침구 브랜드 클푸가 론칭 8주년을 맞아 특가 세일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푸는 ‘comfortable living for you’의 이념으로 알러지 케어 기능을 갖춘 침구 전문 브랜드다. 클푸의 침구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대한아토피협회와...
`마녀사냥` 곽정은, `달콤쌉싸름한 웨딩` 발간 2014-03-27 11:45:45
더해가고 있다. "아직 내가 세상을 몰라도 너무 몰랐을 무렵, 나는 결혼을 마음 깊이 꿈꿨다"로 시작하는 그녀 특유의 위트와 촌철살인한 멘트로 정리한 에세이부터 그 동안 코스모폴리탄에서 취재한 결혼에 관한 기사, 김현철 정신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 이재은 여자라이프스쿨 대표과 함께 나눈 결혼의 명암에 대한...
'요리법·체험·기부' 진화하는 유통업계 맞춤형 마케팅 2014-03-26 14:13:18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 마케팅을 시도한 셈이다. 이승우 pn풍년 마케팅 팀장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행동을 보면 구매를 결정하는데 가장 큰 요소는 심리적 요인(personality-개성, life style-라이프 스타일, attitude-태도)이 크다"면서 "앞으로 더욱 깐깐해진 소비자들의 취향과 필요를 반영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25 18:34:06
또 31일까지 온라인 패션쇼핑몰 `패션 플러스` 단독 특가전을 하고, 4월 2일까지인 리본즈코리아 할인전도 전 품목 최대 65%, 쑈케이스 단독 5% 추가 혜택을 줍니다.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2014년 브랜드 아이콘 발탁과 디스크 2.0 출시를 기념해 모델인 크리스탈의 팬 사인회를 푸마 대구 동성로...
세정-써코니, 초경량 러닝화 가이드 7 출시 2014-03-24 11:14:31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는 러닝에 최적화된 테크니컬 라인의 신제품 `가이드 7(GUIDE 7)`을 남녀 각각 4종씩 총 8종으로 출시했습니다. 가이드7은 초경량 러닝화로 사과 1개 정도의 무게인 283g(270mm 기준)에 불과해 마치 맨발로 뛰는 듯한 가벼움과 함께 러닝시 피로감을 덜어...
아이템매니아-T스토어 제휴, 'm스토어' 오픈 2014-03-19 10:33:10
sk플래닛에서 제공하고 있는 't스토어' 내 '게임' '라이프' 'ebook' '유틸리티' '교육' 등 총 1,300여 종의 다양한 앱을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회원들은 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는 물론 보유한 마일리지 및...
[한경포럼] 아마존 악몽, 이케아 공포 2014-03-11 20:34:14
공적(共敵)은 이케아가 아니라 가구가 불필요해진 라이프스타일에 있다. 1인 가구 증가와 집을 안 사는 풍조가 그것이다. 이미 제자리 뛰기도 힘겹다. 한탄만 해선 아무것도 달라질 게 없다. 역으로 긍정적 효과도 있다. 지지부진한 전자책시장은 아마존이 가세해 획기적으로 클 것이다. 아마존은 100대 베스트셀러의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