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남은행, 연 6%금리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 판매 2023-06-19 09:16:57
BNK금융그룹 경남은행은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은 화상상담 전용 창구인 디지털데스크가 설치된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한 특판상품으로 조건 충족에 따라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판매 좌수 3000좌인 BNK 디지털데스크 전용 적금은 ▲디지털데스크 가입(1.75%)...
오렌지그룹,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 빌딩 인수…“지역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 2023-06-19 09:00:03
엑셀시오르를 보유하고 있으며 패션 의류도 제조 유통하고 있다. 바이오 부문에는 천년순수홍삼, 홍아순수홍삼, 올가니스 등 홍삼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애그리게이터/가구 부문은 고몽드, 글램피크 등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고 마케팅교육, 광고대행, 기업컨설팅 등을 전개하고...
'시조새 기업' MS 바꾼 AI 드라이브…"AI로만 年 100억弗 벌 것" 2023-06-18 18:20:34
검색및AI마케팅 글로벌헤드는 “정신이 나갈 정도로 엄청난 기술이었다”며 “AI를 통해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치열하게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AI로 제품을 완전히 바꿔라”글로벌 정보기술(IT)업계 ‘시조새’로 불리던 MS가 생성형 AI 바람을 타고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생성형...
신한카드, 전국 '착한가격업소' 지원 나선다 2023-06-18 15:17:46
공동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신한카드의 소상공인 마케팅 플랫폼 'MyShop Partner(마이샵 파트너)'를 활용해 착한가격업소의 마케팅 및 매장 관리 등도 지원키로 했다. 또한 신한카드의 상권분석 빅데이터를 통해 행정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골목상권 및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 정책 수립을 돕...
'보랏빛 서울'···BTS 10돌 완전 축하해![중림동 사진관] 2023-06-17 10:00:01
신화' BTS 특수 노려라···기업들도 ‘보랏빛 마케팅’ 유통업계도 BTS 테마 상품을 내놓고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 행사를 벌이고 있다. 컬리는 '방탄소년단 레시피'로 소문난 들기름 막국수, 안심가츠 샌드 등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조리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한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은 BTS 데...
"비타민, 시너지 유산균과 섭취하면 흡수율 133% 증가” 2023-06-16 13:30:01
마케팅 전략이 늘어나는 추세다. 관련해 비타민 과잉 섭취도 우려되고 있다. 실제로 영양제 분석 플랫폼 ‘필라이즈’가 지난해 7월 발표한 ‘섭취 영양제 분석 리포트 통계’에 따르면 33.9%의 소비자가 영양제를 최적 섭취량보다 과도하게 먹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타민 섭취량이 증가하며 시장의 규모는 커지고...
신한카드, 행정안전부와 착한가격업소 지원 협약 2023-06-16 09:59:28
또 소상공인 마케팅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를 활용해 착한가격업소의 마케팅, 매장 관리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 신한카드의 상권분석 빅데이터를 활용해 행안부가 추진하고 있는 골목상권,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 정책 수립을 협업하기로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신한금융그룹의 ESG 전략방향인...
GM한국사업장, 헥터 비자레알 신임 사장 선임 2023-06-16 09:22:56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 판매, 서비스, 마케팅 부문 부사장을 오는 8월1일부로 한국지엠 사장 겸 ceo로 선임한다고 16일 밝혔다. 헌신 그리고 gm에 대한 기여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한국 사업을 새롭게 맡게 된 비자레알 신임 사장 임명자에 대해 "풍부한 글로벌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대기업 제품 빠지니 대박"이라는 쿠팡…CJ와 갈등 계속 2023-06-15 21:00:01
취지"라며 "CJ제일제당은 제품과 브랜드 기획, 제조, 마케팅에서, 신세계 유통 3사는 데이터, 상품기획(MD), 플랫폼 기획과 운영에서 핵심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들어 네이버, 11번가, SSG닷컴, 컬리, 티몬 등 쿠팡의 경쟁 이커머스와 적극 협업하는 행보를 보여 주목을...
"인간보다 영향력 세진다"…너도나도 가상 인플루언서 2023-06-15 17:53:56
마케팅으로 큰 재미를 본 유통 대기업들이 가상 인플루언서로 관심의 축을 옮기고 있다. 예상치 못한 구설에 휘말리는 일을 막을 수 있고,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하다는 데 매력을 느꼈기 때문이다. 글로벌 유통업계에선 2025년이 되면 가상 인플루언서 시장이 일반 인플루언서 시장을 넘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