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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트로닉 "내년 전시회에 ‘황반 치료 레이저’ 선보일 것" 2013-03-21 13:40:55
대표는 "이미 에스테틱 분야에서 12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지만, 지난해에도 매출액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했다"며 "최근 진행하고 있는 황반 분야 레이저 개발이 올해 가시적인 성과로 드러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한편, 루트로닉은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의료산업 관련 제품 전시는 물론, 세미나,...
삼성, 주요 대학가에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 2013-03-21 11:00:02
고려대, 광운대 등 서울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슈머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학과별, 동아리별 다양한 학생들로 이루어진 '삼성 갤럭시 앰버서더'가 갤럭시 제품을 활용한 경험을 학생들과 공유하는 방식이다.예를 들어 미대생은...
이베이코리아, 신임 사장 변광윤 2013-03-21 10:58:11
옥션 사업본부장, 이베이코리아 g마켓 마케팅본부장, 이베이코리아 g마켓 비즈니스 총괄을 역임했다. 박주만 현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이베이 호주 지사에서 5월부터 사장으로 근무한다. 한국에서는 이베이코리아 이사회 의장직을 수행한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기사제보 및...
[인사]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2013-03-21 10:58:00
◇ 부사장 ▲ 마케팅본부장 김영수◇ 상무 ▲ 마케팅본부 리테일영업팀 김장호◇ 이사 ▲ 자산운용본부 주식운용2팀 홍순모 ▲ 자산운용본부 quant & platform solution팀 방대진한경닷컴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특징주]GKL, 상승…"중국인 드롭액 급증" 2013-03-21 09:22:32
효과가 2013년에 극대화되고 있다"며 "이는 중국인에 대한 마케팅 확대가 점차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라고 판단했다. 현재 공석인 ceo의 자리에 새로운 ceo가 오는 5월께 취임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후 크루즈 사업, 증설, 리조트 사업 등 정책 관련 모멘텀(동력)이 본격적으로 부각될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양 연구원...
새 정부 '서슬'에 대형마트 두부 할인 없어진다 2013-03-21 08:56:12
식품에 대해서도 대형마트 마케팅 및 할인행사 자제 압박이 이어질지도 주목된다. 유통업계의 한 관계자는 "두부는 신선도와 원료 신뢰도 때문에 대기업 제품을사는 소비자가 대다수"라며 "할인행사가 줄면 소비자 부담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식품업계의 한 관계자는 "판촉행사가 줄면 매출은 줄겠지만...
"개인방송 BJ, 두려움없이 세상과 소통하라" 2013-03-21 08:00:12
대박이었다. 가장 즐겁고 시청자로서도 기대되는 방송이라 제일 기억에 남는다.' 이처럼 아프리카 게임 방송은 프로게이머의 놀이터다. 이제 게임사들도 아프리카를 통해 게임 런칭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모두의 마블'처럼 순전히 bj의 개인 아이디어가 인기를 끌어 게임사가 뒤늦게 인기 비결을 찾는...
'대형마트는 할인경쟁 중'…이마트 2500종 최대 '반값' 2013-03-21 07:55:59
품목에 대해서도 50%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대형가전 구매시 구입 금액별 상품권 및 혼수가전 행사상품 5% 추가할인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외에 품절제로 보장상품을 150여 품목으로 확대했다. 김형석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물가안정을 위해 주요 생필품 위주로 더욱 강력한 행사로...
"GKL, 중국인 드롭액 성장 돋보여"-삼성證 2013-03-21 07:21:19
효과가 2013년에 극대화되고 있다"며 "이는 중국인에 대한 마케팅 확대가 점차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라고 판단했다. 현재 공석인 ceo의 자리에 새로운 ceo가 오는 5월께 취임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후 크루즈 사업, 증설, 리조트 사업 등 정책 관련 모멘텀(동력)이 본격적으로 부각될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양...
[모십니다] 한경·한국외대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 2013-03-20 17:21:56
한국경제신문은 한국외국어대 국가브랜드연구센터와 공동으로 ‘공공브랜드 전문가과정’을 개설합니다. 이 과정은 공공브랜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민간영역의 브랜드 관리시스템을 국가, 중앙부처, 정책, 도시, 관광, 지역 등 다양한 공공영역으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운영일정 : 4월5일~7월5일(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