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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여드름의 관계, 과연 진실은? 2013-01-01 07:46:02
둘러보면 화장을 한 채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이는 땀을 흘리는 동안 얼굴이 번들거려 보기에도 좋지 않을뿐더러 화장품의 유분기가 피부 표면을 막아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방해가 된다. 또한 운동 과정에서 발생한 땀과 피지가 메이크업 잔여물과 결합하여 모공을 막으면 여드름이나 뾰루지...
삼성임원 `더 젊고 더 섬세하게` 2012-12-07 15:33:50
최근 "여성은 능력이 있고 유연해 경쟁에서 질 이유가 없다" 며 "여성이 사장까지 가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삼성전자 미국법인 부법인장 팀 백스터 전무가 외국인 최초로 본사 부사장으로 승진하는 등 해외 우수인력에 대한 중용의지도 보였습니다. 팀 백스터 전무는 미국 시장에서 삼성TV의 점유율을 30%로...
[성공 시크릿] `한땀 한땀` 손뜨개로 마음을 담는다 2012-08-29 17:51:11
손뜨개 전문 서적 20권의 저자로, 성공창업 특강의 강연자로, 연매출 30억의 여성CEO로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송영예 대표. 그의 성공노하우를 `왕종근 이세진의 성공파트너`에서 들어본다. 방송 한국경제TV, yestv 2012년 8월 29일 수요일 밤 10시 송영예의 바늘이야기 02.771.9771
[파워인터뷰] 이채필 고용노동부 장관 2012-08-01 18:48:22
고용 패러다임의 정착과 여성, 고령자,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지원, OECD 국가 1위라는 오명을 안고 있는 장시간 근로 개선까지, 우리나라 고용노동 정책을 총괄하고 있는 고용노동부의 이채필 장관을 한국경제TV가 만났습니다. Q. 청년 일자리 패러다임이 바뀐다? 학력이나 학벌보다 능력과 실력에 의해...
[인터뷰] 조희령 "평범한 직장인에서 억대연봉 무역상 변신한 비결" 2012-07-27 00:00:00
퇴직 때까지 아예 불가능한 직장도 많다. 그나마도 여성에게는 승진의 차별이나 제약 등 '유리 천장'이 어느 정도 존재하기 마련이다. 화장품 홍보대행사 직원이었던 조희령 씨는 31살의 나이에 화장품 무역상, 이른바 '쁘띠 무역상'으로 변신한다. 회사 생활 중 해외에서 화장품을 수입해서 파는 것을...
첨단 편의장치, 안전운전 도우미 2012-07-24 17:21:53
여성의 경우는 편의장치의 효용성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이 여성이 내비게이션에 `우리집`이라는 음성 명령어를 전달하자 곧바로 목적지를 찾고 안내를 시작합니다. 주행 중 입력을 위해 화면을 터치하다 돌발상황으로 이어질 뻔한 적이 수 차례지만 음성인식 기능을 사용한 후 한결 수월해 진 것입니다. <인터뷰>...
[소상공인 닥터] 포화 시장에서 틈새를 찾아라 `ANC 아카데미` 2012-06-20 15:54:32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예술, 네일아트. 여성 창업자들의 로망이자 주력 업종이 되고 있다. 하지만 시장은 이미 포화 상태. 경쟁 과열로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기는 쉽지 않다. 네일아트 전문점 창업을 꿈꾸는 김은미씨를 위해 ANC 아카데미 16년 경력 베테랑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 원장이 나섰다. 어린...
[성공플래너 편지왔어요] 이대앞 프리미엄 치킨레스토랑 `치키바이투` 2012-05-22 14:32:50
좋아하는 젊은 여성들(특히 이대생) 사이에 인기가 많은 점포이다. 20대부터 외식 사업에 오래 종사해온 박성용사장은 친구들과 함께 압구정에서 브런치와 칵테일&보드카 바(Bar)를 겸한 점포를 운영해본 경험 등을 통해 사업 감각을 익혀오던 중 자신의 치킨전문점을 창업했다. 박성용 사장은 이대 앞에서 늦게까지...
밀리터리룩을 입는 여자 2012-04-06 00:20:05
같은 밀리터리룩이 여성복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밀리터리룩에서 유래된 야상점퍼는 말 그대로 군대 옷차림에서 비롯된 스타일 중 빈티지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아우터로 통한다. 주로 카키색 점퍼가 대부분이지만 최근에는 베이지,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이른바 ‘국방색’으로 통하는 컬러들로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디자인이 특징인 의류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차연수 브랜드전략팀 수석부장-"소비자 저변 확대가 목표. 일상행활속에서 자연스런 스포츠 이미지로 저변 확대하고자 하는 게 주 목적이다."> 프로스펙스는 흥행보증 수표인 `피겨여제’ 김연아선수와의 파트너십을 계기로 앞으로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