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WCS Korea Season1 MANGOSIX GSL 16강 돌입 2013-04-29 17:05:58
16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곰tv가 주최하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대표 강훈)가 후원하는 wcs korea season 1 mangosix gsl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리그이다. wcs korea season 1 mangosix gsl code s 16강 주요 진출 선수는 2013...
[프랜차이즈 CEO 경영노트] 잘나가는 점포 따라하기 벗어나 '내 가게 강점'에 올인 2013-04-28 16:28:45
뉴욕 맨해튼 중심가로 진출했다. 카페베네 뉴욕 1호점은 1년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명을 넘어섰고, 지금은 한인동포와 관광객, 뉴욕 현지인들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미국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던 것도 현지 브랜드와의 차별화 덕분이다.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를 이끄는 스타벅스와 달리 카페베네는 편안하게 앉아서...
싸고 알찬 실속형 세트 메뉴 `눈길` 2013-04-23 17:17:16
세트 구성만으로 이루어진 레스토랑 업계들의 틀을 벗어나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디저트까지 세 가지 풀 코스로 구성되었다. `어메이징 런치(Amazing Lunch)`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런치 세트 메뉴로 `벨류 세트(Value Set)`, `스테이크 세트(Steak Set)` 두 가지이며, 수프와 메인 메뉴, 에이드, 커피...
딸기·두릅·꽃게·해초 봄내음 물씬 제철메뉴 `봇물` 2013-04-22 11:30:54
춘곤증에 시달려 떨어진 입맛을 상큼하게 자극하는 디저트로 거듭났다.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www.cafeartisee.com)는 봄을 맞아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담은 빙수 ‘네쥬소르베 스트로베리’를 출시했다. 딸기는 춘곤증 예방에 효과적인 비타민C의 함유량이 100g 당 80mg으로 귤보다 1.5배, 사과보다 10배...
망고식스, 신메뉴 출시 기념 음료 1만잔 무료 행사 2013-04-11 16:21:18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 (대표 : 강훈)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9일 버블티 1만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국 망고식스 100여개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대상은 매장별 방문 고객 100명 선착순이다. 사전 예약이나 타 상품 구매, 후기 작성 등 일체의 조건 없이 진행되며, 당일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망고식스 통크게 쏜다!‥19일 버블티 1만잔 무료 2013-04-11 15:45:51
신메뉴 출시 기념, 19일 전국 매장서 선착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 (www.mangosix.co.kr 대표 : 강훈)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9일 버블티 1만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국 망고식스 100여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대상은 매장별 방문 고객 100명 선착순이다. 사전 예약이나 타 상품 구매, 후기 작성...
울산 씨오레뷔페, 아이스 아메리카노외 4종 출시 2013-04-08 14:13:45
외에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5종이다. 커피는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 12년 경력의 공업탑컨벤션 이승우 기획실장이 저녁영업시간에는 씨오레뷔페 바리스타로 변신해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오선희 씨오레뷔페 대리는 “디저트 코너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원두커피 메뉴를 선보이게...
인피니트, 아이스크림 모델 발탁 2013-04-03 10:29:38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다.인피니트는 나뚜루 POP 광고에서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 ‘Natuur POP Song’에 맞춰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Natuur POP Dance’를 추는 모습을 감각적인 화면에 담아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규 광고는 공중파?케이블 TV...
인피니트, 나뚜루 POP 모델 발탁 “나뚜루 팝 댄스로 女心 공략할래요” 2013-04-02 12:15:17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를 지향한다. 나뚜루 관계자는 “나뚜루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인피니트의 상큼·발랄한 이미지와 나뚜루 pop의 젊고 경쾌한 이미지가 서로 윈윈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요거프레소, 베이커리프로젝트 `큐브브레드` 출시 2013-03-29 21:10:38
프로젝트”는 매월 이달의 메뉴를 선정하는 시리즈성 이벤트로 베이커리 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재미까지 더해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이 복합문화공간으로 확대되면서 요거프레소만의 이 같은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 국내 순수브랜드로서 멀티디저트카페로 자리매김하는 구심점 작용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