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복, 스피드 콘셉트 신개념 러닝화 지퀵(Z Quick)출시 2014-03-03 10:31:24
환경에 맞게 속도감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발이다." 라며, "따뜻해진 날씨로 러닝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리복의 스피드 러닝화 지퀵을 통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리복의 새로운 러닝화 지퀵은 전국 리복 매장과 리복 온라인몰(shop.reebok.co.kr)에서...
클푸, 봄맞이 홈페이지 새단장 "새로운 클푸를 만나보세요~" 2014-02-28 19:55:02
[라이프팀] 알러지케어 전문 침구 브랜드 클푸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한다. 2014년부터 클라라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클푸는 봄을 맞이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새롭게 단장한 클푸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은 10,000원 적립과 구매금액 일부를 마일리지로 얻을 수 있다. 클푸의 온라인몰에서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21 20:51:13
다가설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이글(AIGLE)에서 2014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아라와 이동욱의 2014년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최근 `응답하라1994`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세로 떠오른 배우 고아라와 평소 젠틀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로 여심을...
스파이시칼라,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플랫폼 브랜드로 재도약 2014-02-21 15:39:40
쇼핑몰 래플즈시티(Raffles city)에 진출해 글로벌 SPA 브랜드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켰던 스파이시칼라는 소형평수 30평대로 싱가포르에 올해 5개점을 출점, 글로벌 진출에 재시동을 건다. 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에 본격 진출하며, 중국의 경우 현재 홀세일 형태로 진행 중인 청두에 이어...
필수 영양소 꼼꼼하게 갖춘 '스피루리나' 어떠세요? 2014-02-18 14:20:27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소스오브라이프 맨’,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소스오브라이프 프리네이탈’ 등 4가지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전국 백화점과 약국,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커스텀멜로우, 여성라인 ‘젠티’ 론칭 2014-02-18 11:09:01
홍대 h스토어와 커스텀멜로우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직영점 중심으로 점차 비중을 늘려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젠티는 단순히 옷만 보여주는 브랜드가 아니다”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스토리와 문화를 제공해 브랜드와 고객이 서로 영감을 주는 뮤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제품...
3.3㎡당 700만원 대 알짜 오피스텔 `마곡대명 투웨니퍼스트` 2014-02-17 12:45:00
풀옵션(빌트인 제공)으로 오피스텔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다. 분양관계자는 "주로 오피스텔은 중심업무지구에 입지하기 때문에 인근에 힐링할 수 있는 자연녹지공간이 부족하다"며 "마곡지구는 49만 여㎡, 여의도공원 2배 규모의 강서지역 최대 녹지공원인 생태공원 보타닉 파크가 건설예정에 있어...
커스텀멜로우, 여성복라인 '젠티' 론칭 2014-02-17 10:13:47
h스토어와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ifc몰과 인천 스퀘어점, 부산 광복점 등의 직영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5월 롯데월드점에도 추가 입점이 예정돼 있는 등 올 상반기 7~8개의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허연 커스텀멜로우 사업부장은 "'젠티'는 단순히 옷만 보여주는...
[편의점 시장 '빅뱅' 下] 한국 편의점의 미래…'도시락·주차장·화장실' 2014-02-05 11:00:02
때문에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한국과 일본의 인구 구성이 비슷한 흐름을 따르고 1인 가구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것도 유사하기 때문에 아마 간편식의 매출이 더 늘 것이라고 생각한다. pb 상품도 마찬가지로 증가할 것이다. 그러나 한국 사람들은 일본 사람들과 또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
아이디어·메모 등 체계적 저장 '앱' 개발…'제2의 뇌' 역할로 인기 2014-01-24 06:57:27
자사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기 시작했다.3m, 몰스킨 등 오프라인 기업과 제휴를 맺고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를 허무는 작업을 시작한 것이다. 단순히 소프트웨어 회사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에버노트 마켓에서 판매하는 공책에 필기하고 전용 스티커를 붙여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