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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고보스, 강력한 수요로 2025년 판매 목표 상향 조정 2023-06-15 17:19:24
마케팅에 투자하고 있다. 또한 2025년까지 약 4억 8천만 유로의 이전 목표보다 증가한 6억 유로의 영업 이익(EBIT)과 이전 예측 약 12% 대비 최소 12%의 영업 이익 마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1년 동안 타깃 소셜 미디어 캠페인 덕분에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는 휴고보스는 2025년까지 그룹...
"억대 연봉 쇼호스트보다 낫네"…잘나가는 '완판女' 정체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15 16:22:05
높아졌다"는 평가가 나왔다. 롯데·신세계는 그룹 내 다양한 유통계열사가 있는 만큼 자체 가상인플루언서 활용도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행사나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 외부에 별도의 지식재산권(IP) 비용을 지급할 필요가 없어 관련 비용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는 롯데홈쇼핑이 루시...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내 ‘영플러스’ 서비스 오픈 2023-06-15 15:32:43
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 선점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는 ‘영플러스’ 서비스와 함께 청년들의 문화체험 권리 향상을 위한 서울시 청년문화 패스 사업 등 고객의 일상생활에 더욱 밀접한 서비스를 확대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신한금융, 신한플러스 內 청년대상 콘텐츠 '영플러스' 오픈 2023-06-15 13:49:40
신한금융그룹은 15일 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내에 청년 대상 금융 콘텐츠인 ‘영플러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영플러스’ 서비스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정보를 안내하는 한편 고객들이 각 그룹사의 앱을 별도로 방문할 필요 없이 신한플러스 내에서 바로 상품에 가입할 수 있게...
악뮤 이찬혁, 이찬혁비디오로 보여줄 新 음악 세계…독보적 감성 예고 2023-06-15 13:30:03
2021년 설립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SNS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리메이크, OST 등 프로젝트 앨범을 비롯해 웹드라마, 예능 등의 영상 콘텐츠, 뮤지션 발굴 및 제작 등 탄탄한 사업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다.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트랜스젠더 협찬' 후폭풍…'1위 회사' 20년 만에 밀려났다 2023-06-15 10:33:36
협찬하고, SNS 이벤트를 벌이는 등의 마케팅에 나섰다. 그러자 캔맥주 주요 소비층인 보수 성향 남성들이 “PC(정치적 올바름)강요에 진절머리난다”며 불매운동 시작했다. 미국 남부의 한 소비자는 맥주캔을 과녁으로 놓고 총을 쏘는 영상을 올리기도 하고, AB인베브 건물에 폭탄테러 위협을 가하는 등 논란이 커졌다....
신임철 GS커넥트 신임 대표, GS그룹 전기차 충전 사업 박차 2023-06-15 09:55:14
삼성카드, 우리은행, 현대카드 전략기획과 마케팅을 담당했고, 파라다이스 시티의 통합마케팅 상무와 에듀테크 기업 뤼이드의 부사장을 거쳐 최근까지 아톤모빌리티의 대표로 재직하였다. 적극적인 사업 추진력을 보유하였으며 기획, 마케팅, 전략 등 사업 전반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역량이 GS커넥트에서 ...
"그냥은 못 지나가지"…Z세대 홀릴 '파격 치킨집'의 정체 2023-06-14 22:00:01
그룹 르세라핌 기용과 유니버스 세계관 마케팅 활동 등에 이어 플래그십 매장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새로운 고객층 확보에 힘쓴다는 전략이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라고 해서 단순히 음식 '인증샷'만 남기는 레스토랑이 아닌 모두가 참여해 만들어갈 수 있는 커뮤니티 문화공간을 만들고자...
"중국인 입맛 맞춘 누룽지까지 만들었는데…" 허탈한 기업들 2023-06-14 15:55:42
이 회사의 마케팅 담당 임원은 "중국이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을 시작한 이후 현지 판매량이 늘었지만, 한국 화장품 인기가 예전 같지 않다"며 "싱 대사의 발언을 듣자마자 직감적으로 중국 시장 회복은 어려울 것으로 느꼈다"고 했다. 한때 마스크팩으로 중국 시장을 휩쓸었던 C사도 "이제 중국 시장은 사실상 막혔다고...
"중국이 아니었네"…해외여행 '큰손'은 따로있다 2023-06-14 11:46:30
않은 여행지인 것으로 나타났다. 동남아 지역을 여행한 인도인은 2019년 기준 연간 530만명으로 중국인(3천230만명)에 크게 못 미쳤지만, 최근의 여행객 급증으로 동남아 관광당국들 사이에선 중국에만 의존해선 안 된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고 여행 마케팅 업체 '체크인아시아'의 개리 보워먼 대표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