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뉴 5시리즈·그란 투리스모 출시 2013-09-26 08:51:20
`아이(i)드라이브`에는 `터치 컨트롤러` 기능을 부여해 내비게이션에 목적지 주소를 손으로 써 입력할 수 있게 했습니다. 주행 모드에는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코스팅(Coasting) 모드`가 추가됐는데 이는 시속 50∼160㎞의 속도로 달릴 때 운전자가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면 즉시 동력을 차단하고 외부 힘과 관성으로만...
가을의 힐링은 바다가 보이는 속초와 양양펜션에서… 2013-09-25 10:11:35
단위는 물론 연인들이 많이 찾는 데이트 코스로도 급부상 중이다.속초와 양양에서 가장 사랑 받는 가을 여행지는 ‘해수욕장’을 꼽을 수 있다. 여름철 넘치는 인파에 즐기지 못한 시원한 바닷물과 선선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고, 국내 3대 해변 중 하나인 경포대가 위치,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몰리두커式 사랑' 마르키스 부부 첫 방한 "정의로운 와인 권합니다" 2013-09-24 12:26:38
of love)', '블루 아이드 보이(blue eyed boy)', '더 복서(the boxer)'..독특한 이름과 상상력 가득한 라벨만으로도 와인 애호가를 설레게하는 호주 대표 컬트와인 '몰리두커'. 왼손잡이를 뜻하는 '몰리두커' 와이너리를 이끄는 스파키 마르키스(남편)와 사라 마르키스 부부가 24일 2박3일...
김은우의 아이러브골프 3주년 기념, '사랑의 연탄모으기 자선대회' 내달 14일 열려 2013-09-23 17:51:10
난이도로 도전의식을 유발하는 코스로 알려진 곳이다. 한편, 김은우의 '아이러브골프tv'는 온라인 포털사이트 다음카페에 개설된 인터넷 방송으로 약 3천여명의 골프애호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골프전문 커뮤니티이다. 운영자를 맡고 있는 김씨는 현재 스포츠전문채널 스포츠원의 '세상에 없던 골프수업 시즌2'...
가을맞이 대청소 “당신의 화장대는 안녕하십니까?” 2013-09-23 10:30:02
3가지 아이템은 꼭 구비해두자. 여기에 베리코스의 포어타이즈 크림팩과 같이 모공 관리 및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팩을 함께 놔두고 일주일에 한 번에서 두 번 정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메이크업 화장품은 자신의 메이크업 취향에 따라 필요한 아이템이 달라지는데 피부 메이크업으로는 울트라매트...
"명절증후군 그만"…잘 고른 '가전도우미' 남편보다 낫다 2013-09-17 10:37:12
오목한 그릇이 많은 한식 문화에 최적화된 세척코스를 갖췄다. 강력한 스팀 기능이 더해져 세정 효과도 높다. lg전자가 선보인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세탁기에 들어가는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스팀 강력' 코스는 100℃ 이상의 강력한 스팀이 식기에 묻은 오물에 더 빨리...
남친 부모님 앞, 호감 가는 첫 인상을 위한 메이크업TIP 2013-09-16 10:00:06
05 리치 초콜릿 아이팔레트 매트, 소프트 쉬머, 스파클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계열 아이섀도우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더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06 루쥬 알뤼르 글로스 샤이니 폴리머와 식물성 응고겔화제가 편안하면서도 글로시한 느낌을 주는 립글로스로 은은하면서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
하와이 가족 여행 100배 즐기기 2013-09-16 09:38:19
카우아이 와이메아 캐니언의 장관과 홀로포에 베이의 천연 수영장에서 식구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것은 오직 하와이에서만 가능한 경험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가족의 특성에 맞춘 선택 관광 코스가 각광받고 있다. 하와이는 가족 친화적인 문화를 갖고 있다. 하와이 말로 어린이를 뜻하는 “케이키”를 위한 재미있는...
애니메이션박물관·사이언스홀…'꿈 여행' 선물하세요 2013-09-15 14:37:37
코스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다. 1층과 2층을 오가며 자유롭게 둘러보면 된다. 카메라존, 3d존, 픽스존, 스마트tv 등의 코너에서 게임을 하듯 체험하다 보면 자연스레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높아진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지털 체험 프로그램은 ‘딜라이트 투어’. 투어에 참여하면 ‘미션카드’를 패스포트처럼...
코스온의 미즈온 브랜드, 웰빙바람 타고 미국시장 진출 2013-09-12 11:15:38
전략을 발표하기도 했다. 한편 코스온에서 전개하는 미즈온은 기초부터 색조까지 전문 연구진이 개발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뷰티 블로거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성분만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사진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