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인이 뽑은 한국명품, `엑소가...명품?` 2014-10-23 19:06:28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사에 따르면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에는 소비재 부문에서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신라면·별그대 이어 엑소까지 `다양` 2014-10-23 18:12:12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지난 7월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을 거쳐 이를 분석해 나온 결과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중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제주도에 EXO까지 `명품`…이것도? `의외` 2014-10-23 17:24:44
중국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에는 소비재 부문에서 농심 신라면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를 포함해,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등 18가지 제품이 채택됐다. 내구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한류 열풍 인기 실감, "이런 것까지 좋아하다니..." 2014-10-23 16:43:48
있다. 23일 한국마케팅협회와 중국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이 함께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의 결과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가운데 소비재 부문에서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만 찾지 않는 "실속있는 중국인" 2014-10-23 16:10:44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뽑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예상 못한 제품도…"개취입니다 존중해주세요" 2014-10-23 15:40:44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꼽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엑소, ‘중국인이 뽑은 한국의 명품’…엔터테이너로서 유일 2014-10-23 15:11:02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조사, 발표한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에 엔터테이너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7월20일부터 9월30일까지 베이징, 상하이, 한국에 거주하는 중국인 10,768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총 3개 부문(소비재, 내구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신라면-별그대-초코파이` 42종 리스트보니.. 2014-10-23 14:03:02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人民網)과 함께 7월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가지는?…`별그대` 인기에 `신라면`까지 2014-10-23 13:37:36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人民網)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를 비롯해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광동제약의 비타500,...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별에서 온 그대` 인기 여전, 신라면-초코파이도…" 2014-10-23 12:24:37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뽑았다고 밝혔다.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