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BA, 전국 중소기업 우수상품 선정하는 ‘서울어워드’ 참가상품 모집 2019-08-28 10:00:01
해당 상품은 리빙, 이미용, 유아·출산·완구, 패션·패션잡화, 스포츠·레저·여행, 컴퓨터·가전·디지털, 문구·취미·자동차·애완·캐릭터, 식품 등 총 8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제품이어야 한다. ‘서울어워드’ 선정분야는 총 3개로...
현대차 시트 자투리가죽으로 만든 옷, 뉴욕 패션위크에 2019-08-28 09:53:42
작년에도 패션과 결합한 행사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미국 LA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한·미 양국의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가 협업해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현대 스타일나이트를 개최했다....
명품브랜드 속속 입점…도산공원 상권 뜬다 2019-08-27 14:50:57
있지만, 도산공원 상권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선두로 핫한 식음료(F&B) 매장, 스포츠 브랜드, 편집숍, 명품 브랜드까지 몰리고 있다. 김주환 원빌딩 전무는 “최근 몇 년 사이 청담동 명품거리 상권이 어려움을 겪으면서 함께 부진했지만, 명품 브랜드들이 다시 도산공원에 매장을 내면서 상권이 바닥을 찍고...
변정수, 2019 러브 플리마켓 개최...사전 모금액 1억원 돌파 2019-08-26 19:34:01
평소에 변정수와 친분이 깊은 동료 배우, 엔터테이너, 스포츠스타 등 많은 셀레브리티들이 지난 6회와 마찬가지로 뜻을 모아 애장품을 적극 기부했다. 기부에 참여한 셀럽들과 애장품들은 행사 당일 변정수가 진행하는 ‘셀레브리티 애장품 경매’ 코너를 통해 소개될 예정. 1000원의 기금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분위기 미인’으로 떠오르는 신예 배우 3인 2019-08-21 14:45:00
빠르게 성장 중이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샛별로 등장한 그녀는 시크하면서 청초한 느낌을 자아내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그녀는 데뷔 후 많은 작품을 섭렵하며 다양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최근 mbn ‘바다가 들린다’로 첫 예능에...
빈폴스포츠, 가을·겨울 신제품 '액티브 라인' 출시 2019-08-21 09:43:20
빈폴스포츠, 가을·겨울 신제품 '액티브 라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21일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액티브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는 2030 세대가 주목하는 운동과 웰니스 트렌드에 맞춘 'B트랙(B.TRACK)...
재고로 만든 새옷…'친환경 패션' 래코드가 뜬다 2019-08-19 17:30:28
] 코오롱스포츠의 방풍재킷과 텐트, 헤드의 티셔츠, 시리즈의 바지, 럭키슈에뜨의 원피스….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패션 브랜드 재고 상품은 3년이 지나도 버려지지 않는다. 다른 브랜드라면 대부분 폐기했겠지만, 코오롱fnc는 재고 의류를 자르고 이어 붙여 ‘래코드’라는 브랜드로 시장에 다시 내놓고...
힙합으로 소비·브랜드에 눈뜨는 10代들 2019-08-16 17:23:38
사로잡기 위해 래퍼들과 함께하려 애쓰고 있다. 웬만한 스포츠 매장의 음악들이 낯선 중얼거림으로 넘쳐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힙합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2012년 시작된 엠넷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그 시작이었다. 일부 마니아만 즐기던 힙합을 대중화하는 데 포문을 열었다. 올...
[김희경의 컬처 insight] 힙합으로 소비 배우는 10대들 2019-08-16 11:19:37
사로잡기 위해 래퍼들과 함께하려 애쓰고 있다. 웬만한 스포츠 매장의 음악은 낯선 중얼거림으로 넘쳐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힙합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2012년 시작된 mnet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는 그 시작이었다. 일부 마니아만 즐기던 힙합을 대중화하는 데 포문을 열었다. 올해...
애국 마케팅 열풍 분 유통가…기부 캠페인·한정판 봇물 2019-08-14 14:13:43
1만장 중 95%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울트라 부스트 1988 서울'을 광복절에 재발매한다. 울트라 부스트 1988 서울은 옆면에 아디다스의 삼선이자 태극기의 건곤감리 4괘 일부를 표현한 모델이다. 지난해 9월28일에도 출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