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식수술 부작용 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013-01-16 09:34:01
병원을 방문한다. 하지만 수술을 받으려는 환자 입장에선 여전히 불안하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로 인해 요즘은 무조건 저렴한 시술보다는 기존시술법에 비해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부작용이 적어 안전한 시술들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 도입된 ‘스마일 라식’은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무역보험公, 인벤토리 파이낸싱 상품 출시 2013-01-16 09:01:53
부서를 본부로 확대하는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한편 조계륭 무역보험공사 사장은 이날 니트 의류 제품을 생산해 글로벌 메이커인 갭에 납품하고 있는 씨싸이트㈜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했으며 지속적으로 전국의 중소·중견 수출기업 현장 방문에 나설 계획이다.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외환銀, 설맞이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 2013-01-16 08:39:49
손해보험, 종합병원, 통신방문판매, 홈쇼핑, 자동차정비, 학원 등 생활편의업종의 가맹점 모두가 무이자 할부혜택을 준다. 외환은행의 일부 카드 상품은 이미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200)에 문의하거나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 com)를 참조하면 된다....
최고가 최고를 만났다, ‘베를린’ 스태프도 초호화 2013-01-16 08:25:11
류승완 감독이 영화제를 위해 베를린을 방문하면서 이상한 영감을 받았던 것이 영화 ‘베를린’의 출발점이 됐다며 탄생 비화를 밝히며 시작된다. 그는 “항상 영화를 만들면서 그런걸 꿈꿔왔던 것 같다. 최고와 최고가 만나는 그림”이라고 말해 충무로를 대표하는 각 분야의 대표 스태프들이 모인 ‘베를린’에 대한 기대...
美 "대북정책 재검토 계획 없다" 2013-01-16 05:53:31
"커트 캠벨 국무부 동아태 차관보 일행이 한국을 방문한 것은 박근혜 당선자 팀이 북한과 지역안정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들어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눌런드 대변인의 이같은 언급은 "북한의 행동이 바뀌어야 대화할 수 있다"는 기존의 '전략적 인내' 정책을 그대로 유지하겠다는 뜻으로 해석된...
[포토] 지미추, 가족들과 함께 한국방문~ 2013-01-15 20:00:44
[정영란 인턴기자] 15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8회 아시아모델시상식에 참석한 디자이너 지미추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제8회 아시아모델 시상식에서는 최여진, 조동혁, 이화선이 mc를 맡았으며, 동방신기, 울라라세션, 다비치, 나인뮤지스, 이다해, 김우빈, 윤진이, 김형준, 유인영,...
[포토] 지미추, 세계적인 디자이너 한국방문! 2013-01-15 19:59:24
[정영란 인턴기자] 15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8회 아시아모델시상식에 참석한 디자이너 지미추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제8회 아시아모델 시상식에서는 최여진, 조동혁, 이화선이 mc를 맡았으며, 동방신기, 울라라세션, 다비치, 나인뮤지스, 이다해, 김우빈, 윤진이, 김형준, 유인영,...
[포토] 디자이너 지미추, 한국방문! 2013-01-15 19:56:19
[정영란 인턴기자] 15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8회 아시아모델시상식에 참석한 디자이너 지미추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제8회 아시아모델 시상식에서는 최여진, 조동혁, 이화선이 mc를 맡았으며, 동방신기, 울라라세션, 다비치, 나인뮤지스, 이다해, 김우빈, 윤진이, 김형준, 유인영,...
스토케코리아,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 2013-01-15 19:00:25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를 방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스토케 익스플로리에 관한 퀴즈를 푼 후 스토케 익스플로리가 필요한 지인과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겨주면 됩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5일 스토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되며,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는 이벤트 당첨자...
[파워 블로거를 만나다] 26세 얼짱 억대 연봉녀, 알고보니… 2013-01-15 18:45:01
늘어가고, 솜블리를 검색해 블로그에 방문한다. 처음 블로그에 방문한 사람들은 “이 언니 재밌네”로 시작해서 “이 제품 괜찮은데”로 연결된다. 마지막은 “재밌는 언니니까 이 언니한테 사야겠다”로 이어지는 일련의 과정이 생긴다. 결국 믿을만하고 친근한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본인과 본인이 판매하는 브랜드를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