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서 맛보는 '뉴질랜드 단호박' 2013-01-24 15:50:31
또 협회는 본격적인 뉴질랜드 단호박 판매와 동시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규 마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3단계 온라인 퀴즈 및 쿠킹 클래스도 진행 할 예정이다. 퀴즈이벤트와 쿠킹클래스는 뉴질랜드 단호박 협회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BIZ Insight] '성공 방정식' 확 바꾼 삼성전자 무선사업부…"강력한 하드웨어 리더십에 감성까지 갖췄다" 2013-01-24 15:35:04
삼성전자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이 제각각인 제품을 여러 나라에 동시에 공급한다. 갤럭시s와 s2 두 제품의 모델 수는 300개가 넘는다. 삼성은 갤럭시s를 100개국 110개 통신사에, 갤럭시s2를 120개국 140개 통신사에 각각 공급했다. 지난해 나온 갤럭시s3는 147개국에서 302개 통신사가 팔았다. 애플은 도저히 따라올 수...
스마트폰시장 年30%이상 고성장…삼성전자 독주 계속될 듯 2013-01-24 15:30:46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동시에 제조하는 업체의 경쟁력이 부각될 것이다. 이 점에서 선두업체인 삼성전자와 애플의 경쟁력이 다소 앞선 것으로 보인다.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의 ‘대명사’인 갤럭시를 통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명품 수준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했다. 올해는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및 태블릿pc의...
"태블릿·울트라북에 통신기능 강화하고 이동성 높인 PC 곧 출시" 2013-01-24 15:30:42
됐다. 충분히 큰 사이즈로 동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무겁거나 불편을 느끼지 않는 최적의 사이즈가 7인치라는 결론을 내렸다.”▷삼성전자 pc사업부가 지난해 무선사업부로 통합됐다. 삼성이 내놓을 새 pc에 대한 기대가 크다.“여러 계획을 세우고 검토 중이다. 태블릿pc와 울트라북에 통신 기능을 강화시키고 이동성을 높...
수조원 '진입 장벽' 깨보자…'제작-설계 분리' 발상 전환…반도체 新시장 개척하다 2013-01-24 15:30:40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지만, 동시에 명성을 잃을 수도 있는 고비였다.누구보다 반도체 사업을 잘 안다고 자부했지만, 고민에 빠졌다. 대만이 반도체 사업을 시작해 성공할 가능성은 크지 않아 보였기 때문이다. 대만의 한계는 명확했다. 연구·개발(r&d)이나 영업·마케팅 분야에서 강점이 없었다. 한...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알려주면서 동시에 현대카드의 다양한 상품을 감각있게 보여준다.“브랜드 안에도 여러 개념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흔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얼마나 알고 있는가, 즉 인지도를 가장 중요한 개념으로 생각하죠.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손 소독제로 유명한 데톨을...
갤럭시S시리즈로 5년간 90조 현금 수익…계열사 시너지 확대 2013-01-24 15:30:36
지금부터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의 과제임과 동시에 성장의 원천이 될 것이다.최성제 <sk증권 연구위원>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백화점 설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 2013-01-24 15:24:11
74만원짜리 `울릉칡소 명품세트`를 선보이는 동시에 10만원대의 `한우보신세트(12만원)`와 사과배 혼합세트(12만원)`물량을 지난해보다 25% 늘려 준비했습니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20만원 이하의 실속형 한우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 추석보다 30% 늘렸고 `영광 참굴비 실속세트`, `수협 중앙회 참굴비 실속세트`, `해다올...
[bnt포토] 걸스데이 유라, 섹시함과 깜찍함이 동시에~ 2013-01-24 14:55:34
[김강유 기자] 2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제임스진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2013 s/s 프레젠테이션 행사에 참석한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포토타임을 마친 후 행사장에 들어가고 있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진 브랜드인 제임스진스(james jeans)는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핏이 좋은...
현아, 섹시 컨셉 벗고 '러블리' 매력 발산 2013-01-24 13:52:38
차세대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현아는 상큼한 소녀와 섹시함을 동시에 지녀 브랜드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다"라고 설명했다. 올 s/s 시즌부터 지바이게스는 '디자인은 fun, 스타일은 sexy'라는 새 브랜드 컨셉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영 타겟 층에 어필할 예정이다. 현아의 프로모션 화보는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