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엔터, 다날 대상 30억 유증…전략적 제휴(상보) 2013-02-21 10:47:35
사업의 전략적 요충지로서 방송 마케팅과 이벤트, 프로모션 등에 적극 활용되고 있다.다날 관계자는 "드라마 등 방송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보유한 팬 엔터테인먼트와의 중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수익성 높은 콘텐츠 시장을 함께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브랜드 인기, 스타가 만든다! 2013-02-21 10:46:02
이른바 ‘셀렙(셀러브리티의 줄임말) 마케팅’ 시대인 것. 업종을 불문하고 연예인 콜라보레이션이 주목받는 현상에 대해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예전에는 연예인 콜라보레이션이라 하면 단순히 스타들의 이름을 빌려주는 것에 그쳤다. 이에 반해 최근에는 스타가 직접 제품 제조 과정에 참여하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
쌍용차, '2013 서울 국제 스포츠레저산업전' 참가 2013-02-21 10:29:14
대를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선보인다.지난 5일 출시된 다목적레저차량(mlv) 코란도 투리스모는 루프레일을 설치하고 그 위에 카약을 실었다. 또 코란도스포츠는 어디서든 자전거 트레킹을 할 수 있도록 2.04㎡ 면적의 데크에 슬라이드 베딩과 자전거 거치대를 설치하고, 산악 자전거를 수납했다. 코란도 c에는...
[VPR] 소녀시대와 함께 한 2013년형 LG ‘시네마 3D 스마트TV’ 발표회 2013-02-21 09:59:07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 광고모델 소녀시대 등이 참석한 ‘lg 시네마 3d 스마트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lg전자는 2013년형 tv 신제품 11개 시리즈 50여 개 모델을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14일 출시하는 lg 시네마 3d 스마트tv la7400시리즈의 판매가는 55인치 360만원, 47인치 220만원, 42인치...
<'불황 얼마나 심했으면' 보험사 줄줄이 사명 변경>(종합) 2013-02-21 09:31:57
준비하고 있다. 대한생명은 지난해 대내외의 반대 기류에도 한화생명으로 이름을 바꿨다. 그러나 배우 김태희 등을 광고모델로 내세워 이미지 쇄신에 주력한 결과 경기침체 속에서도 생명보험업계 2위 자리를 유지하고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생보업계 꼴찌였던 녹십자생명은 지난해 현대차그룹에...
오윤아 아들 공개, 촬영 때문에 바쁜 엄마 “배신하면 안 된다” 2013-02-20 22:52:43
부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07년 1월 5살 연상의 영화사 마케팅 이사 송훈 씨와 결혼해 같은해 8월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출처: sbs ‘좋은아침’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화신' 시청률 8.4% 동시간대 1위 차지, 산뜻하게 출발 ▶ 박시후 cctv 포착,...
'워베인' 전세계 글로벌 직접 서비스 시작 2013-02-20 20:35:15
진행하고 게임소개자료, dvd를 배포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워베인 이규성 pm은 '워베인 글로벌 서비스는 엠게임의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접목시켜 전쟁 콘텐츠를 선호하는 북미와 유럽 지역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며 '워베인의 안정적인 운영 및 서비스를 전개해 글로벌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
윤후 ‘짜파구리’ 먹방의 뜨거운 인기, CF 러브콜 쇄도! 2013-02-20 18:05:25
(짜파게티, 너구리)라면 브랜드 농심의 마케팅 관계자는 19일 한경닷컴 w스타뉴스와 전화통화에서 “먹방 방송을 봤다. 윤후가 우리 브랜드 음식을 잘 먹어줘서 기쁘고 뿌듯했다”며 윤후를 눈여겨보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윤후와 윤민수의 농심 측 캐스팅 가능성 대해 “아직 논의된 바는 없다”면서 “하지만 과거 가수...
쉐보레, "트랙스로 2030 적극 겨냥" 2013-02-20 16:07:51
기존과 전혀 다른 새로운 세그먼트로 20-3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하겠다는 게 쉐보레의 야심이다. 이와 관련, 한국지엠 안쿠시 오로라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트랙스가 국내 젊은 자동차 소비 패턴을 바꿔 놓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다음은 제주에서 열린 쉐보레 임원진과의 일문일답. 엔진도 한국...
'풍수지리' 명당 아파트 마련해 볼까? …쾌적한 환경과 조망은 '덤' 2013-02-20 13:28:11
동안 풍수지리 마케팅은 초고가 주택 소비층인 vvip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됐지만 부동상 경기 침체가 갈수록 심해지면서 건설사들이 일반마케팅에도 도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엠코타운 이스턴베이, 부산 명륜2차 아이파크 등 재물이 쌓일 길지의 명당에 입지현대엠코가 3월 울산광역시 동구 화정동 일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