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자카야 창업, 소자본으로 시작해 리스크 줄이세요 2013-11-27 13:50:34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창업자금(67.8%)를 창업에 도전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 반대로 말하면, 어느 정도 창업자금이 확보되면 창업을 바로 하겠다는 직장인들이 많은 것이다. 전문가들은 “창업자 본인이 해결할 수 잇는 창업비용 내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창업비용이 커지면...
[뷰티신상] 핸드크림의 기준 2013-11-25 11:16:02
향을 조사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파우더, 장미, 라벤더 향 3가지로 구성했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손끝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고보습 식물성분 쉐어버터 추출물을 9.5%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손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파라벤, 동물성...
겨울에도 하의실종 패션이 대세… “스타킹 위로 삐져나온 다리털은 어쩌지?” 2013-11-21 08:40:06
기존의 지나가면서 에너지를 조사하는 제모 방식이 아닌 음압시스템을 통해 피부 깊숙한 곳에 위치한 모근까지 효과적으로 에너지가 전달되어 보다 빠르고 확실하며 만족도 높은 제모시술이 가능하다. 3단계 자체 쿨링시스템으로 피부 통증을 최소화해 마취 없이도 불편함 없이 시술 받을 수 있고 2가지 핸드피스를 이용해...
연애 권태기 징후는? 연애 극복방법 남녀 차이 2013-11-20 18:09:18
‘노 메이크업, 간편 옷차림’(42.0%)을 여성은 ‘오늘 뭐 할까?(준비 없는 만남)’(47.4%)이라고 가장 많은 응답을 보였다. 뒤를 이어 남성은 상대의 ‘잦아진 짜증’(29.6%), ‘뜸해진 연락’(18.4%), ‘오늘 피곤해(만남 횟수의 감소)’(10.0%)순으로, 여성은 ‘오늘 피곤해(만남 횟수의 감소)’(29.8%), ‘오늘 무슨...
[이 겨울의 맛과 멋 - 식품] 오뚜기, 진하고 구수한 사골곰탕…15년째 인기 2013-11-14 06:58:00
오뚜기는 ‘옛날 사골곰탕’으로 겨울철 가정간편식 시장을 파고들고 있다. 옛날 사골곰탕은 1998년 출시된 이래 곰탕 레토르트(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먹는 식품)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ac닐슨이 지난 9월 실시한 조사에서도 옛날 사골곰탕은 81.5%의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로 1위를...
"내년 국내 소매시장 3.0% 성장…올해보다 소폭 개선" 2013-11-13 11:00:30
신규출점 여력이 부족하지만 간편식 구매 증가(39.4%),소용량 상품선호(39.4%) 등이 성장을 이끌 것으로 전망됐다. 홈쇼핑의 성장은 인터넷·모바일 연계 강화(60.6%), 서비스상품 등 다양한 상품개발 노력(42.4%) 등에 기인하고, 백화점은 복합몰 등의 신규출점 및 증축·리뉴얼(54.5%), 외국인 관광객 증가(48.5%)...
중년 여성 건강 지킴이 백수오 2013-10-30 15:15:04
식감을 자랑한다. 간편한 섭취와 휴대성으로 하루를 바쁘게 보내는 중년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평이다. 지알엔(grn)관계자는 “중년 여성들은 자신에 건강에 소홀하는 경우가 많다. 간편함과 휴대성으로 쉽게 섭취가 가능한 ‘백수오 효소 인’은 누구보다 하루를 고되게 보내는 중년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지갑 두툼한 나홀로족 2013-10-17 16:08:19
늘릴 항목을 복수응답으로 조사한 결과 여행(41.6%), 자기계발(36.0%), 레저·여가(32.8%), 건강(32.0%), 취미(26.0%) 순으로 나타났다. 1인가구 증가는 온라인의 영향력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전망됐다. 인터넷을 통한 구매는 패션·의류(63.6%), 가전(53.2%), 신발·구두(52.8%), 화장품(52.0%) 등의 품목에서 절반이...
정말 가기 싫은 결혼식 1위, "오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2013-10-17 11:24:27
디자인도 다양하고 전달이 간편해 일반 청첩장과 함께 많이 활용되고 있다”며 “모바일 청첩장이 아무리 대세라고 하지만 얼굴도 보지 않고 별다른 얘기도 없이 문자 한 통으로만 초대를 받고 나면 좀 성의 없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고 답했다. 뒤 이어 ‘지방이나 가기 어려운 장소’(154명/31.5%), ‘오랜만에 연락...
"나홀로족 소비여력 3∼4인 가구보다 크다" 2013-10-17 10:58:43
더 높여줄 것으로 전망됐다. 품목별 구입처를 조사한 결과 인터넷을 통한 구매는 패션·의류(63.6%), 가전(53.2%), 신발·구두(52.8%), 화장품(52.0%) 등의 품목에서 절반이 넘었고 가정·생활용품도 41.6%에 이르렀다. 또한 1인가구는 간편하고 편리하게 한 번에 해결하려는 성향이 강한 것으로 분석됐다. 어떤 형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