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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YP엔터, 합병·공연·상품 '삼박자'…새 걸그룹 기대"-이트 2015-03-19 08:12:29
공연횟수 증가, 상품 판매 등으로 지난해 턴어라운드(급격한 실적개선세)에 성공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이 증권사 황현준 연구원은 "2013년 원더걸스와 2pm 등이 소속된 jyp와 합병으로 인해 매출 증가와 더불어 구조조정으로 손익이 개선됐다"며 "2pm, 준케이 등...
"미래에셋증권, 은퇴자산 잔고 지속적 증가…긍정적" - 교보 2015-03-13 09:33:36
증가했으나 채권형 펀드 잔고 감소하고 상품 운용 손익에서 전자전환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집중하고 있는 고객은퇴자산(퇴직연금+개인연금+은행연계보험) 잔고가 3분기 대비 7천억 원 증가한 5조2천억 원으로 증권사 중 가장 많은 잔고를 보유하고 있다"며 "지난해부터 가시적 성과가 발생하고...
부실CP 투자로 '쪽박'…법원 "투자자 80% 책임" 2015-03-12 21:21:06
밝혔다. 박 판사는 그러나 “박씨도 자기 책임 원칙에 따라 상품의 내용과 손익구조, 투자위험성 등을 사전에 정확히 파악해 신중히 검토한 다음 투자했어야 하는데 이를 게을리했다”며 증권사의 책임을 20%로 제한했다.배석준 기자 eulius@hankyung.com부동산 업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3월...
<기준금리 1% 시대> "예·적금 못믿는다"…재테크 전략은(종합) 2015-03-12 11:47:49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주가지수연동형 상품은 만기에 국내나 해외의 주가지수나 특정종목 기초자산의가격 변동과 연계해 미리 정해진 조건에 따라 손익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주식에 투자하는 것보다 원금손실 위험은 낮고, 수익률은 연 5% 중반에서 6% 초반 수준으로예금 이자보다 월등히 높다. 한 시중은...
JYP엔터, 작년 영업익 82억6천만원…흑자 전환(종합) 2015-03-10 15:28:31
Ent.[035900]의 합병으로 매출액이 증가하고 손익구조가 개선됐다고 실적 정상화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작년부터 회사에서 자체 제작하는 콘서트, 상품기획(MD), 드라마 영화 제작, 윤박·최우식 등이 소속된 배우매니지먼트 부문에서도 약진을 보여 실적 개선에기여했다고 덧붙였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 “우량 선도 보험사 도약 전환점” 2015-03-02 15:45:54
2일 취임식에서 “농협생명은 지금 선도 보험사로 도약하느냐, 이대로 멈추느냐의 전환점에 놓여 있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앞으로 보장성 보험 중심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강화하고 상품 손익관리 체계를 정비하는 한편 자산운용 역량 강화와 채널 생산성 향상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한중 FTA 양허 공개‥석유화학·철강 `수혜` 2015-02-25 16:05:37
FTA 상품 양허 내용을 보면 20년내 품목수 기준으로 91% 관세를 철폐하기로 했습니다. `양허`는 특정품목에 대한 관세를 일정 세율 이상 올리지 않겠다는 국가간 약속입니다. 우리는 반도체 등 전자제품과 석유화학제품이, 중국은 반도체와 철강판 등이 주력 수출품입니다. 먼저, 공산품의 경우 중국은 냉연, 열연강판과...
피에스케이, 올 영업익 106% 증가 예상-하이 2015-02-24 07:55:36
상품 투자 손실 20억원 등의 인식으로 세전이익이 영업이익을 밑돌았다"며 "그러나 충분한 손실 반영에 따라 올해에는 영업외손익에 특별히 부정적인 요소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대결, 재테크> 1% 주택대출…"매우 유리" vs "철회해야" 2015-02-13 06:30:08
이 상품은 손익공유형이 아니라 수익공유형이기 때문에 손해는 온전히 개인채무자 몫이다. 문제는 더 있다. 8년차에 계약의 '갱신'이 돌아오는데 담보로서의 매력이 떨어진 집 한 채를 가진 개인채무자의 교섭력이란 별것이 있을 수 없다. 교섭력이 없는 개인채무자는 자칫하면 오직 금융기관의 처분만...
아모레G, 지난해 영업익 40% '껑충'…"국내외 화장품 호실적" 2015-02-03 14:11:46
주력채널과 아리따움이 성장을 주도했으며, 해외사업의 손익 개선으로 영업이익이 대폭 증가했다.부문별로 국내 화장품 사업은 23.5% 뛴 2조5789억원을, 해외 화장품 사업은 52.8% 늘어난 8325억원을 각각 달성했다. 매스 및 오설록 사업은 1.1% 감소한 4626억원으로 집계됐다. 국내 화장품 사업의 경우 면세 채널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