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LA 다저스, 파트너계약 2년 연장 2014-04-03 14:39:02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참이슬을 베이스로한 소주 칵테일을 선보여 현지인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계약이 2년 연장되면서 LA다저스 구장을 찾는 팬들은 올 시즌에 이어 2015년에도 한국을 대표하는 참이슬칵테일과 하이트맥주를 마실 수 있게 됩니다. 하이트진로는 파트너 계약을 통해 LA다저스 홈경기 중 구장...
[종목프리즘] 우성 I&C, 중국 진출 `제2도약` 2014-04-01 14:50:34
입는걸 봤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성 I&C의 제품들이 딱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셔츠브랜드인 예작의 경우 특히 한국에서도 화려하고 디자인이 독특한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또 본지플로어 또한 2~30대 젊은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돼 중국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
롯데 vs 신세계, 맥주대전 시작됐다 …주식시장 취하게 할 '승자'는 2014-03-26 11:12:25
소주 제품을 유통해 왔다. 또 롯데아사히주류를 통해 일본 '아사히' 맥주를 공급,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롯데와 신세계 모두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 판로를 확보하고 있지만 롯데는 주류사업 경험이 있다" 며 "주류 도매상 네트워크 확보 등으로 맥주시장...
한화테크엠, 中 현지법인 두고 기계시장 공략 2014-03-21 08:56:53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화기계(쑤저우<蘇州>)유한공사' 설립식을 했다. 한화테크엠이 자본금 90억원을 출자해 설립한 한화기계는 중국에서 공작기계,파워트레인 등 기계류 생산과 판매사업을 벌일 예정이다. 한화테크엠은 2003년부터 중국 상하이(上海)에 사무소를 두고 공작기계, 자동차변속기 및...
휴대폰·TV '독과점' 포함…소주·커피 빠져 2014-03-16 21:15:37
열간 압연·압출 제품, 기타 발효주, 가정용 유리, 코크스 등 7개 산업은 이번에 처음으로 독과점 산업으로 분류됐다. 철광업, 복합비료, 화약, 타이어 등 4개 산업은 한동안 독과점 산업에서 빠졌다가 이번에 재진입했고 이동전화, 주방 가전, tv, 전투용 차량, 금·은·백금, 기타 광업지원 서비스업, 편조제품 등 7개...
대기업 독과점 산업 구조 심화…정유·승용차·타이어 등 59개 산업 독과점 2014-03-16 13:38:02
및 압출제품, 기타발효주, 가정용유리, 코크스 등 7개 산업은 독과점 산업에 새로 포함됐다.철광업, 복합비료, 화약, 타이어 등 4개 산업은 독과점 산업에서 한동안 빠졌다가 재진입했다.이동전화, 주방 가전, tv, 전투용 차량, 금·은·백금, 기타 광업지원 서비스업, 편조제품 등 7개 산업은 2008년 통계청이 산업 분류를...
독과점 산업 12개 증가…기업 '양극화' 심화 2014-03-16 12:00:43
인조모피, 열간 압연 및 압출제품, 기타발효주, 가정용유리, 코크스 등 7개 산업은 독과점 산업에 새로 포함됐다. 철광업, 복합비료, 화약, 타이어 등 4개 산업은 독과점 산업에서 한동안 빠졌다가 재진입했다. 이동전화, 주방 가전, TV, 전투용 차량, 금·은·백금, 기타 광업지원 서비스업, 편조제품 등 7개...
[스몰캡 관심주]지엠비코리아(013870), `GM물량 본격 증가‥전기차 활성화 `수혜` 2014-03-10 11:14:05
Capa증설로 인해 수혜. 이외 C-GMB는 상해GM으로도 제품 공급 중이며, 물량은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음 -2014년 8월부터는 GMPT향으로 공급 시작할 것으로 예상. 2015년부터 GM 물량의 본격적인 증가 기대 -2014년 1월 중국 난동법인 설립하였으며, 만도 소주법인에 베어링 공급 예정. 4분기부터 가동 예상. 이외...
매출 속쓰렸던 위스키시장…하이트진로 '세 번째 도전' 2014-03-05 20:48:27
부드럽게 개선했다. 소주·맥주 시장의 강자이자 국내 1위 종합주류 기업인 하이트진로는 최근 10여년간 위스키 시장에서 별반 재미를 보지 못했다. 하이트진로는 2002년까지 위스키 전문 계열사 ‘하이스코트’를 통해 주력 제품 ‘딤플’을 판매하며 진로발렌타인스(페르노리카가 인수), 디아지오코리아와 함께 위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