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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3분기 영업익 2천178억…작년보다 27%↑(종합) 2013-10-24 14:19:20
그러나 프리미엄 제품 비중을 확대해 매출 구조를 개선하는 등 수익성을 강화해2%대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는 매출 3조 454억원, 영업적자 797억원을기록했다. 1천200만대의 스마트폰 판매량을 기록하며 3분기 연속 3조원대 매출액을 달성했고, 특히 LTE폰 판매량은 2011...
LG전자, TV사업 영업이익 3분기 연속 성장 2013-10-24 14:12:40
LG전자의 TV사업을 담당하는 HE사업본부의 3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6% 늘어난 1천244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HE사업본부의 영업이익은 지난해 4분기 이후 3분기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으며 영업이익률도 2.5%로 지난해 2분기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3분기 매출액은 5조70억원으로 지난해...
LG전자, 3분기 연결 영업익 2177억…스마트폰 1200만대 판매(상보) 2013-10-24 14:09:53
영업적자 797억 원을 기록했다. mc사부는 1200만대의 스마트폰 판매량을 기록, 3분기 연속 3조원대 매출액을 달성했다. 이 사업부의 수익성은 그러나 다소 악화됐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 강화를 위한 마케팅 투자 증가했고 제조사간 가격 경쟁 심화 탓이다.에어컨디셔닝&에너지숄루션(ae)사업부는. 매출 9732억원,...
"씀씀이 너무 컸나"…LG전자 3Q 스마트폰 마케팅비 탓에 부진 2013-10-24 13:58:15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다"며 "제조사간 가격 경쟁 심화로 수익성도 낮아졌다"고 설명했다. 지난 2분기 효자 노릇을 했던 에어컨디셔닝&에너지솔루션(ae)사업본부도 이번 성적은 신통치 않다. 매출 9732억원, 영업이익 195억원에 그쳤다.에어컨 시장이 비수기에 접어든데다 시장선도제품 출시를 위한 연구개발 투자가 증가한...
LG전자, 모바일 사업 4분기만에 적자 전환 2013-10-24 13:55:30
MC사업본부의 영업손실이 797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액은 3천454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했습니다. LG전자 측은 스마트폰 신제품 G2의 마케팅 비용 증가와 시장 가격경쟁 심화에 따른 판가 하락 등으로 수익성이 악화됐다고 분석했습니다. MC사업본부는 지난해 4분기 565억원 영업이익을...
HMC투자증권, 4분기 전국지점장 워크샵 개최 2013-10-23 10:47:15
등을 공유했다. 특히, 4분기부터는 안정적인 영업기반 확보를 통한 손익 관리 중심의 경영 방침을 표방하고, 각 지점 단위별로 세부 영업추진 전략을 재정립하는 등 주요 추진 과제를 설정했다. 또한, 리그제 운영 등 지점간 상호경쟁을 통한 개선 및 발전의 계기를 만들고, 지점별 vip 고객대상 마케팅 등 특화 영업추진을...
롯데홈쇼핑, '날개돋친 듯 팔리는' 절전용품 집중 편성 2013-10-15 15:00:53
tv 영업본부 이동영 상무는 “소비자들이 올 들어 사상 유례없는 전력난과 지속되는 경제 불황, 이상 기후 등을 겪었기 때문에 올 겨울은 유독 에너지 소비가 적은 절전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며 “한발 빠른 상품 론칭과 마케팅, 물량 대비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만전을...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KB국민카드, 고객 요구 선제적 대응…체크카드 1위 유지 2013-10-10 06:59:41
우선 상품본부를 신설해 상품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군별로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또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영업본부가 개인, 법인 등 영업을 총괄하도록 역할을 확대했다. 소비자보호부를 신설해 고객 신뢰 향상에도 주력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 민원을 사후적으로 해결하는 차원에서...
상품개발·약관변경때도 '고객 먼저' 2013-10-07 17:34:36
호응을 얻고 있다. 영업점포 평가에 소비자보호 관련 항목을 대거 신설한 곳도 있다. 한국투자증권은 최근 각 영업점을 평가할 때 △금융상품 판매의 적정성 여부 △미스터리 쇼핑 결과 △민원 및 소송 발생 수까지 들여다보고 있다. ○상품개발 등에 고객 의견 반영 금융회사들은 상품 개발과 제도 개선 등에 고객의...
[BIZ Insight] 철도·방산·플랜트 '삼각편대'… 현대로템의 무한질주 2013-10-04 07:09:00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작년 12월에는 방위사업청으로부터 ‘차륜형 전투차량(빠르게 달릴 수 있게 만든 전투차량)’의 체계 개발업체로 선정됐다. 현대로템은 방산분야에서 2020년 매출 8000억원, 수주 1조3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지난해와 비교해 매출은 360%, 수주는 470%가량 늘린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