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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코리아, 인증 중고차사업 확대 나서 2015-03-13 11:22:17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의 판매망을 늘리고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3월 말 수원 전시장을 개장하고 올해부터 수도권 및 지방까지 스타클래스 전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기존 벤츠 보유자가 스타클래스로 차를 매각하고 새 차를 재구매할 경우 특별 금융혜택 및 다양한...
[인물+] 한국판 '워렌 버핏' 꿈꾸는 패스트트랙아시아…생활서비스 왕국 만든다 2015-03-11 10:54:23
대표는 강조했다. 중고차, 웨딩, 부동산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가 대상이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영역 확대를 통해 각종 생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패스트트랙만의 왕국을 만들겠다는 것. "네이버는 온라인에서 그들만의 왕국을 만들어 10조원 오프라인 광고 시장을 온라인으로 옮겼습니다. 중고차 시장 규모는...
서울시, 세운상가 등 27곳 도시재생 선도지역 선정 2015-03-09 11:00:00
핵심키워드인 ‘도시재생’ 사업의 기본 추진 방향을 담고 실행력에 무게를 둔 종합적 재생계획인 `서울 도시재생 종합플랜`을 9일 발표했다. 지역 특성과 지속가능성 등을 고려해 27개 선도 지역을 쇠퇴·낙후 산업지역(3개소)과 역사·문화자원 특화지역(7개소), 저이용·저개발 중심지역(5개소), 노후주거지역(12개소),...
신차보다 잘 나간다…중고車 전성시대 2015-02-27 07:10:03
뽑아주는 방식이다. 차량 평가 비용은 무료다. 유종수 현대글로비스 중고차사업실 이사는 “오토벨을 통해 들어온 차량을 안정적인 경매 출품 물량으로 공급하며 중고차 유통 사업 부문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aj렌터카는 중고차 매입 전문 자회사 aj셀카(www.ajsellcar.co.kr)를 2013년 7월 설립하고 중고차...
[이슈+]"수입차 블루오션을 잡아라"…중고차 시장 '판' 커진다 2015-02-11 13:40:24
인증 중고차사업을 강화하거나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블루오션'으로 일컬어지는 중고차 시장에서 '수익성'이라는 물고기를 잡기 위해 나선 것이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증 중고차사업을 시작하는 수입차 업체들이 늘고 있다.지난해 8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사업에 뛰어든데 이어 올해는...
[마켓인사이트]KT렌탈 인수전 최종후보 4곳, 강점과 약점은? 2015-02-09 17:00:00
개선이 아닌 황창규 신임 회장이 비주력사업을 정리하기 위해 추진한 거래인 만큼 이미 만족스런 가격을 제시받은 상황에서 프로그레시브 딜을 진행해 명분을 희석시키려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프로그레시브 딜을 진행하지 않는다면 kt는 네 후보들이 지금까지 제시한 조건 만으로 최종 승자를 골라야 한다....
"현대글로비스, 올해는 내실 다지기"-이트레이드 2015-02-02 08:01:58
아쉬운 올해 전망치"라고 평가했다.사업부문별로는 ckd(반조립제품)와 기타유통이 지난해보다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고, 해외물류와 중고차, 국내물류는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다. 그 중 해외물류의 성장률은 15.4%로 비계열 영업을 강화해 매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효성, 재규어·랜드로버까지 손 뻗치나 2015-01-28 11:22:44
자동차 할부금융 사업도 연계하고 있다. 최근에는 kt렌탈과 kt캐피털 인수전에도 뛰어들어 신차와 중고차, 렌터카 시장을 아우를 만한 거시적 계획을 짜고 있다. 비록 막판에 인수를 포기했으나 효성은 그 만큼 자동차사업에서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반증이다. 재규어·랜드로버 영업권도...
초미의 관심사 kt렌탈, 새 주인 누가 될까? 2015-01-27 11:07:19
제시한 효성, 후보 업체 중 유일하게 렌터카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sk네트웍스, 기존 사업과 연계를 기대하는 한국타이어다. 효성은 지난해 11월 예비입찰 제안서를 통해 약 8,000억원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벤츠 수입사 더클래스효성, 토요타·렉서스 수입사 효성토요타와 프리미엄효성 등을...
SK C&C, 자회사 에센코어 통해 반도체 모듈 사업 본격 가동 2015-01-22 15:26:20
모듈 사업을 시작한다. sk c&c는 22일 간담회를 열고 클레브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우선 일반 소비자 대상(b2c) 반도체 모듈 제품을 판매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구체적인 제품과 전략을 공개한 것은 2013년 홍콩의 isd테크놀로지를 인수한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지분 100%를 보유한 isd테크놀로지는 이름을 에센코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