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한여름에 패딩 판다…역시즌 마케팅 2019-08-14 09:56:44
대비 1천171% 증가했고, 스포츠 방한화(1천385%)와 아동 내의(87%)도 매출이 늘었다.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의 경우 이미 매장에서 판매하는 패션 상품의 80%가량을 가을·겨울 제품으로 채웠고 9월부터는 프라다와 버버리, 몽클레어 등 병행수입 겨울 의류도 선보일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트루폭시 올리비아킴 대표, 국내 시장 넘어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에 도전장 2019-08-13 14:48:24
그 중심에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주)트루폭시(대표 올리비아킴)가 있다. 올리비아킴 대표는 고려대 법과대학 출신의 수재로 변호사, 검사, 대기업 취업을 선택한 동기와는 달리 평소 관심을 두던 패션 분야에 과감히 뛰어들었고, 대중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운동복 시장역시 함께 커질 것이란 예상이...
GOT7 잭슨,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 `마담투소` 입성…월드 클래스 인기 과시 2019-08-13 09:14:50
스포츠 스타 등의 밀랍인형을 전시한다. 잭슨의 밀랍인형이 홍콩 마담투소에 진열되면서, 그의 글로벌한 영향력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밀랍인형은 영국의 전문가들이 직접 홍콩을 방문, 9시간에 걸쳐 세세하게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됐다. 또한 수많은 취재진을 수용하기...
높아지는 中애국주의, 美브랜드에 '불똥'…불매 직면(종합) 2019-08-12 16:32:17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최근 '하나의 중국' 원칙을 어긴 티셔츠 때문에 중국에서 비난을 받고 사과했다. 베르사체는 코치처럼 티셔츠에 홍콩을 중국의 한 도시가 아니라 별도의 나라로 묘사했다. 마카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였다. 중국 내 첫 베르사체 브랜드 홍보대사가 됐던 중국 배우 양미는 베르사체와 계약을...
높아지는 中애국주의, 美브랜드 코치에 '불똥'…불매 직면 2019-08-12 15:34:10
패션 브랜드 베르사체가 최근 '하나의 중국' 원칙을 어긴 티셔츠 때문에 중국에서 비난을 받고 사과했다. 베르사체는 코치처럼 티셔츠에 홍콩을 중국의 한 도시가 아니라 별도의 나라로 묘사했다. 마카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였다. 중국 내 첫 베르사체 브랜드 홍보대사가 됐던 중국 배우 양미는 베르사체와 계약을...
[너의 이름은] 데상트, 브랜드명에 담긴 '하강'의 의미 2019-08-10 07:00:06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일본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유니클로에 이어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의 집중 타깃이 돼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 당분간 매출 성장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1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매출이 30% 이상 감소하는 등 불매운동 효과가 가시화되자 이번에는 불똥이...
[강경주의 너의 이름은] 데상트, 브랜드명에 담긴 '하강'의 의미 2019-08-10 07:00:06
증가 "이번 사태에 어떠한 대책도 세울 수 없는 상황"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일본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유니클로에 이어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의 집중 타깃이 돼 난감한 상황에 처했다. 당분간 매출 성장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1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매출이 30% 이상 감소하는...
[내일 뭐 입지?] ‘심쿵’ 부르는 남친룩 정석 ★들 2019-08-08 15:08:00
워너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애슬레져룩으로 데이트를 즐기거나 파스텔톤의 위트 넘치는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공식 석상에서는 깔끔한 슈트 패션을 선보이는데 다소 심심할법한 슈트에 스니커즈를 매치해 자신만의 룩으로 연출한다. 스웨트 셔츠르 데님 팬츠 안에 넣고 깔끔하게 연출하거나 쇼츠에 루즈한 컬러...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리빙 부문 2019-08-08 09:32:10
가볍고 활동적인 애슬레저 룩을 표방하는 ‘스포츠라인’, 여행과 여가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트래블라인’ 등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됐다.이 중 트래블라인은 날씨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와 여행을 즐기며 자신의 삶을 가꾸는 3050세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기획된 신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다양한 시설이 어우러진 문화복합공간이다.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테인먼트 공간부터 최신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는 VR 게임 시설까지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갖춰져 있다. 롯데몰은 쇼핑, 외식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망라해 여가 생활의 질을 높였다. 또 시민들이 휴식과 여가를 위해 롯데몰을 방문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