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이클로크로스聯ㆍ한경 홍보 MOU 2013-02-19 16:49:15
이한규·앞줄 오른쪽 두 번째)과 한국경제 소셜브레인k(대표 권영설·세 번째)는 19일 소셜매거진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협력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신경훈 기자 nicepeter@hankyung.com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기업들 '인재 열전'] 삼성, 'S급 인재' 글로벌 사냥…더 강해진 '창조경영 DNA' 2013-02-19 15:30:59
제도’를 만든 과정에 대해 한 말이다. 1년간 업무에서 벗어나 해외에 체류하며 현지를 넓고 깊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 제도는 인재 양성을 위해 이 회장이 기획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삼성 현지 마케팅의 근간이고, 급성장을 지탱하는 원천이 됐다(2011년 10월6일자)”고 평가할 정도다. 인재에 대한 이 회장의...
자산운용사 순익 순위 '지각변동'…KB↑·삼성↓ 2013-02-19 14:04:16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마케팅 비용도 증가해 순이익이 약 20억원 가량 줄어들었다.반면 kb자산운용은 3분기 순익 109억원을 기록하며 두드러진 성적표를 내놓았다. 이는 상반기에 낸 순익 143억원과도 맞먹는 수치다. kb자산운용은 펀드 순자산도 23조9872억원으로 3위 굳히기에 나선 상태다.이...
LG硏 "제조업 새 활력은 협동조합 모델" 2013-02-19 12:00:53
결성해 협동조합들끼리 공동자재 구매, 공동마케팅으로 비용을 절감하고 기술개발 역량을 강화하면 제조 경쟁력에 새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우리나라는 지난해 12월1일 협동조합 기본법이 생기며 협동조합 설립이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다. 정부도 일부 협동조합에 대해 공정거래법 예외...
외식업계 힐링으로 불황을 극복하라! 2013-02-19 11:10:53
건강감자탕전문 브랜드 ‘남다른감자탕(보하라, 대표 이정열)’ 또한 과도한 업무에 지친 3,40대 남성들을 위해 매장 곳곳에 트렌드와 관련된 인테리어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힐링하고 있다. 매장 외관 전면을 낙엽송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느낌을 주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 "르노삼성차 우리가 보증합니다" 2013-02-19 11:03:01
브랜드 캠페인의 후속편. 르노삼성은 '당신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이 보증하는 르노삼성차를 타고 있다'는 홍보 메시지를 강조했다.광고 모델로 등장하는 세 명의 배우는 실제로 르노삼성차를 직접 운전하고 만족했던 경험을 토대로 '이 차에 대해서는 내가 보증한다'는 광고 콘셉트에 동참했다는 게 회사측...
슈로더 아시안 에셋 인컴 펀드, 자산배분형 1000억 돌파 2013-02-19 10:54:00
상품 마케팅 담당 권문혁 이사는 "저성장 저금리 추세가 지속되는 글로벌 시장환경에서 투자자들은 위험을 낮추면서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중위험, 중수익 상품을 찾고 있는데 최근 슈로더 아시안 에셋 인컴 펀드로의 자금유입이 탄력을 받고 있는 것은 연초이후 수익률이 다소 저조했던 하이일드 및 이머징채권의 자금이 동...
CJ '먹는 화장품' 춘제 맞아 반짝 특수…매출 3배 '껑충' 2013-02-19 09:54:31
보름간(1~15일) 이너비의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cj제일제당은 여행사와 협업해 관광명소 지도에 '이너비' 소개내용을 싣고 할인쿠폰을 증정행사를 진행했다. 드러그스토어인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중국어 가능 직원을 배치하고 중국어 소개자료를 비치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올리브영,...
삼성화재 다이렉트車보험시장 본격 진출한다(종합) 2013-02-19 08:38:56
텔레마케팅 기법을 전격 도입할 예정이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보험 설계사가 아닌 인터넷이나 콜센터 등에 고객이 접촉해 가입하는 식으로 운영된다. 보험 설계사 수수료 등이 들지 않아 기존 자동차보험보다 보험료가 10%가량 싸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도 텔레마케팅 기법이...
`업계 1위' 삼성화재 다이렉트車보험시장서 진검승부 2013-02-19 08:00:42
마케팅 방식 도입…과당 경쟁 불가피할 듯 삼성화재[000810]가 오는 4월부터 다이렉트(온라인) 자동차 보험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자동차 보험 시장에서 보험 설계사를 거치는 오프라인 방식이 저물고 다이렉트형태가 급증한 현실을 고려한 조치다. 19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2013회계연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