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사랑스러운 모습에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 2013-01-16 12:40:02
가수 션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음이와 지드래곤 몇 년 전 빅쇼에서”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션의 첫째 딸 노하음 양의 모습이 담겼다. 키 작은 하음 양을 배려해 허리를 낮게 숙인 채 눈맞춤을 시도하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은 절로 훈훈한 분위기를...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눈에 하트 뿅뿅" 엄마미소~ 2013-01-16 09:31:24
하음 눈맞춤 사진이 화제다. 지난 15일 가수 션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음이와 지드래곤 몇 년 전 빅쇼에서”라는 설명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션의 첫째 딸 노하음 양의 모습이 담겼다. 키 작은 하음 양을 배려해 허리를 낮게 숙인 채 눈맞춤을 시도하고 ...
편집샵 니노셀린, 가로수길 품고 ‘패션피플 아지트’로 탈바꿈 2013-01-16 08:31:01
있는 것은 물론 올해부터 론칭될 씨위 키즈, 네이션 브랜드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국내외 많은 패션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니노셀린 쇼룸&까페’ 1층은 까페로, 2층은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로수길 인접에 위차한 까닭에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까페에서는 전...
‘터치걸’ 허윤미, 보일 듯 말듯 아찔~ ‘인기상 수상할만해!’ 2013-01-16 01:47:02
화보집과 다르게 터치에 따라 모델이 다양한 반응을 하는 인터렉션 게임 형태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인터프라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영은 이청아 민낯, 멍든 눈은 비밀로 해 주세요~ ▶ 현아 공항패션, 방한-노출 동시에 잡은 센스만점 스타일링 ▶...
지드래곤 하음 눈맞춤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네~’ 2013-01-16 00:49:01
딸 하음이의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션은 1월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음이와 지드래곤 몇 년 전 빅쇼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풋풋한 외모의 지드래곤과 하음 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자세를 낮춰 하음 양과 눈을 맞추는 지드래곤의 눈빛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청주공항 민영화 무산되나 2013-01-16 00:14:30
캐나다 자본이 참여한 adc&has, 한국에이비에이션컨설팅그룹 등으로 이뤄진 컨소시엄으로 청주공항 매각대금 255억원을 내는 것을 조건으로 지난해 2월 공항공사와 청주공항 운영권 매매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255억원 중 10%인 25억5000만원의 계약금을 냈지만 이날까지 내기로 했던 나머지 229억5000만원을 납부하지...
허윤미 섹시화보, 화면에 터치하면 모델이~ 2013-01-15 15:49:42
위상을 올린 레이싱 모델 인기상 투표에서 현재 허윤미가 유력한 수상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한편 허윤미가 인기상 후보로 부각되자 그의 섹시화보 `터치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터치걸`은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 화보로 화면 터치에 따라 모델이 반응을 인터렉션 게임 형태로 제작된 화보집이다.
삼성운용, 홈페이지 '그랑프리' 수상 2013-01-15 14:47:34
홈페이지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와 모바일 커뮤이케이션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또 어렵게 느낄 수 있는 펀드 상품을 일러스트, 동영상, 이미지를 활용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 우수 홈페이지로 선정 2013-01-15 11:20:20
와 모바일 커뮤이케이션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삼성운용 관계자는 "펀드, 퇴직연금, ETF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통합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향후 더욱 풍부한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적극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티젠이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스마트체험박스’를 통해 실시한 소비자 정성조사 결과, 제품 시음 과정에서 나는 소리에 대해 재미와 기대감, 즐거움 등 긍정적 이미지를 연상하는 반응이 압도적으로 많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려은단은 패키지에 국내 신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입혀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