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art & Mobile] 아이교육도 e 러닝으로 스마트하게~ 2013-07-31 15:34:00
있는 ‘t무비영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tv로 홈스쿨링 tv도 e러닝의 새로운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케이블 인터넷tv(iptv) 등 유료방송업체들이 스마트케이블 스마트iptv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기 때문이다. 통신업체들은 최근 교육업체와 제휴 등을 통해 경쟁적으로 iptv 교육 콘텐츠 확보에 나섰다. 올레tv(kt)가...
이현우, 후지이 미나에 ‘나쁜 손’ 포착, 귀요미에서 상남자로! 2013-07-22 09:14:02
맥스무비에 따르면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는 영화제 최초 pifan의 남녀 커플 홍보대사로 참여한 공식 데일리 개막호는 2시간 만에 매진됐다고 전했다. 이에 맥스무비는 개막호에 담지 못한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의 미공개 컷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는 블랙 턱시도와 미니 드레스를 입고 섹시미를 뽐내고...
이현우 후지이 미나, PiFan 미공개컷 공개 ‘정제된 섹시미’ 2013-07-19 20:23:01
맥스무비에 따르면 영화제 최초 남녀 커플 홍보대사라는 점과 높은 인기로 공식 데일리 개막호를 2시간 만에 품절시켰다고. 이현우 후지이 미나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현우 후지이 미나 진짜 매력있네요” “커플샷 볼 때마다 훈훈” “이현우 후지이 미나 화보 진짜 분위기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현우 효과? 공식데일리 2시간 만에 품절 2013-07-19 09:36:14
데일리의 개막호도 2시간 만에 사실상 매진됐다. pifan2013 공식 데일리 미디어인 맥스무비에 따르면, 공식 데일리 개막호의 준비된 현장 물량이 배포 2시간 만에 대부분 품절됐다. 이에 맥스무비는 예비 물량을 개막식 시간에 맞춰 추가 배포했다.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가 이유였다. 두 배우는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홍콩 무협영화가 게임으로! 풀 3D 웹 '절대쌍교' 2013-07-15 19:35:19
로드무비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스타일 덕분에 고룡의 소설들은 일찍이 드라마와 영화로 만들어졌다. 정소추, 소유붕, 양조위, 유덕화, 임지령 등 수많은 중화권 톱스타들이 고룡의 작품을 발판으로 배출되었다. 고룡의 대표작은 '소이비도','초류향전기,'절대쌍교','육소봉전기'등 70여편에 이른다....
아웃백, 더욱 강력해진 부메랑 멤버십 2013-07-10 09:50:41
있는 무비클럽과 워터파크가 그 첫 번째다. 아웃백은 방문 횟수에 따라 이벤트 기회를 부여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지난 6월부터 본격적으로 부메랑 멤버십 혜택을 확대 개편했다. 아웃백 무비클럽은 8월 31일(토)까지 전월 방문 실적이 1회 이상 있는 부메랑 회원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50명(1인 2매 증정)에게...
‘론 레인저’ 조니 뎁, 풍양 조씨설 입증? ‘유창한 한국어 실력’ 2013-06-30 20:52:58
1,2,3편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 제리 브룩하이머와 고어 버빈스키 감독 등 할리우드 최강 제작진과 캡틴 ‘잭 스패로우’로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아온 조니 뎁이 손잡은 와일드 액션 어드벤쳐 무비다. 조니뎁은 ‘론 레인저’에서 미스테리한 매력의 인디언 악령 헌터 ‘톤토’로 다시 한 번 파격 변신을...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KB국민카드, '혜담Ⅱ '로 원카드 인기몰이 재시동 2013-06-27 15:30:29
무비 홈페이지를 통해 영화 예매 시 1일 2장까지 장당 3500원 할인(월 4장, 연간 10장),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 50%(회원별 기준 하루 1장, 월 2장, 연간 5장), 에버랜드 페스티벌 월드 자유이용권 50%(카드별 기준 하루 1장, 회원별 기준 연간 10장),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카드별 기준 하루 1장) 할인 혜택을...
한화생명 '맘to맘 어린이보험' 두달새 2만5천건 판매 2013-06-11 11:12:44
조회 수를 달성했다. 고객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지어주면 아이가 출생부터 한 살씩 성장해 가며성인이 될 때까지 겪을 법한 인생의 어려움을 보여주는 '인터랙티브 무비'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아이의 부모가 된 듯한 체험을 해볼 수 있게한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redflag@yna.co.kr(끝)<저...
'은밀하게 위대하게' 최단기간 100만 돌파 2013-06-06 17:35:59
수 2억5000만건을 기록한 화제작이어서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됐다. 개봉 전부터 80%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한 데 이어 개봉 전날인 4일 예매관객 수 29만명을 동원해 ‘아이언맨3’(25만6000명)의 기록을 뛰어넘기도 했다. 또 개봉 첫날 예매관객 수에서도 34만명을 기록해 ‘아이언맨3’(32만명)가 세운 역대 최고 기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