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니지2 "7번째 종족 업데이트 반전 매력에 와글" 2013-12-23 17:54:40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병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년에는 유난히 유저들과의 소통이 부족했던 것 같다. 아르테이아 사전 업데이트 fgt를 준비하며 새삼 깨달았다. 유저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그동안 소홀했던 것에 반성했다. 2014년에는 pc방이나 간담회, 각종 행사 등 만날 수 있는...
올연말 유통 마케팅 키워드 '인터렉티브'…소비자 참여형 봇물 2013-12-19 15:57:04
아닌 쌍방향 소통 방식으로, 유통 브랜드 영상이나 콘텐츠를 접하는 소비자가 선택하는 내용에 따라 상황이 새롭게 진행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마케팅이다. 소비자의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자발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을 수 있다는 평가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아큐브 웹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2013-12-02 11:50:04
눈높이에 맞게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발전시켜 고객과 함께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조사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여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단이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는 방식...
브랜드아카데미 한국소비자포럼 안인옥 이사 '명품 브랜딩 시크릿' 특별강연…"브랜드의 신념을 향한 근성이 명품을 만든다" 2013-11-22 14:04:42
콘텐츠에 변화를 주어 정보전달 뿐 아니라 재미와 감동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배틀 기간 동안 14개 팀의 총 20개의 콘텐츠가 결선에 진출하여 960개의 ‘댓글’, 1,394개의 ‘좋아요’, 464회의 ‘공유’를 기록하며 총 12,882명에게 도달되는 결과를 낳았다. 이에 배틀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도달률을 기록한...
모두의마블, 보호소 아이들에게 장난감 500개 선물 2013-11-12 12:01:20
참여 후기를 남겼다. 넷마블 사회공헌팀 이수민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모두의마블'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을 다시 사회에 보답하자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참여자, 수혜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연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가족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신한은행, 보고·회의방식 4S로 개선…업무 몰입 높여 2013-11-07 06:58:09
높이는 것이 목적이다. 4s의 대표적인 사례는 의사소통 방식인 보고와 회의 방식의 개선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몰입도와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4s 추진팀에서는 직원들이 보고와 회의 관련 일상 업무를 수행할 때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원칙을 ‘신한 워킹 룰(working rule)’로 정했다. 보고서는 한 페이지로, 한...
오가게, CJ E&M 인사이트 TV와 제휴 “뷰티 콘텐츠 제공” 2013-11-05 09:58:07
메이크업을 다뤄 인기를 얻었다. 오가게 마케팅팀 박상윤 팀장은 “2030대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뷰티 콘텐츠를 구성, 차별화했다. 앞으로 sns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제퓨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실시간으로 패션 뷰티 콘텐츠를 제작,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포니 뷰티 다이어리’와의 제휴를 기...
힙합듀오 ‘겨자맛딸기’ 청소년 자살방지-폭력예방에 앞장선다 2013-10-30 16:44:37
[연예팀] 힙합듀오 겨자맛딸기가 ‘아리인’의 청소년 선도에 뜻을 모았다. 최근 청소년 자살 및 범죄사건이 늘어나면서 이에 대한 우려와 비난의 목소리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서울시에서 설립한 사단법인 아리인은 공교육의 틀 안에서는 실현이 어려운 다각도의 선도방법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문화 콘텐츠를 통한...
김문수 지사 “청소년기자 ‘자중자애’, 경기도의 희망이다” 2013-10-28 17:08:43
함께 다양한 세대·구성원의 콘텐츠를 확보해 도정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병철 도 홍보담당관은 “청소년 기자단은 청소년의 시각으로 경기도정을 소개하고, 청소년의 의견을 경기도에 전달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며 “청소년 세대와의 소통을 통해 도정 홍보뿐 아니라 향후 청소년 대상 정책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찾았고, 웹툰은 연재 외에도 새롭게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이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게임 광고의 효과를 보면 리워드 인기는 시들하다. 가장 확실한 효과는 웹툰이다. 그리고 카톡의 스티커와 인기 게임 유저 풀을 가진 대형 게임사의 크로스마케팅이 그 다음'이라고 말했다. 유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