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트드림', 플러그에 꽂아 스마트폰으로 전기 끄고 켠다 2015-04-28 21:25:54
오는 8월께 제품을 내놓을 수 있을 것으로 전 대표는 전망했다.◆중소기업들과 협업 꿈꿔와트드림은 지난 22일 정부의 전기안전인증을 받았다. 개발을 마친 지 7개월 만에 판매가 가능해졌다. 조만간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오픈마켓에 입점한다. 인천국제공항 면세점과 ktx 부산역사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에 들어갈...
아이와 봄철 나들이 다녀왔다면 ‘유아 아토피 보습제’ 필수 2015-04-28 10:47:57
샤워 후 즉각적인 촉촉한 보습으로 아이 피부의 수분 막을 충분히 형성해 준다면 거칠어지고 건조했던 아기 피부도 어느새 보드랍고 매끈해져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토팜 MLE 크림’과 ‘아토엔비 로션’, ‘아비노베이비 아토피테라피 라인’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조업 부활' 나선 서울] '매뉴팩처 뉴욕'은… 2015-04-26 20:54:30
번가(스트리트)에서 41번가에 걸쳐 있는 이 지역은 의류업체 밀집지역이라는 뜻에서 ‘가먼트 디스트릭트(garment district)’라고도 불린다.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와 함께 글로벌 패션 중심지인 뉴욕의 패션·봉제산업은 1990년대 초반부터 쇠퇴하기 시작했다. 중국 인도 남미 등 인건비가 저렴한...
출시 1년 내 신용카드 부가혜택 축소 여전히 많다 2015-04-19 07:15:06
혜택을 폐지한 상품이 있다. 지난해 8월에는 일부 상품이 361일∼364일 만에 도서 11번가에서포인트 10%를 사용하는 혜택을 없앴다. 하나카드에서도 올해 8개 빅팟 카드 상품 중 111일∼356일 만에 티켓링크 영화할인 서비스를 폐지한 사례가 있었다. 2013년으로 시야를 넓히면 5∼6월 발행한 하나카드의 5개...
[포토] 올해로 10회째 맞는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5-04-16 15:06:16
▶8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yes2404, 여명 808, ▶6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5년 : 삼성 suhd tv, 신한은행, 홈쇼핑, 11번가, 고창복분자 선연 ▶4년 : 생태문화 관광도시 울진, 청춘양구, 호텔패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청정원순창, 함께웃는 복지도시 진주, ▶3년 : 영동와인, 애우, 청송사과, 기업하기 좋은...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국가대표 온라인몰' 모바일서비스로 제2의 도약 2015-04-16 07:02:06
11번가는 사업 시작 8년 만에 모바일쇼핑, 방문자수,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등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해 명실상부 한국 대표 온라인 쇼핑 브랜드로 자리잡았다.11번가는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모바일 11번가 서비스를 강화해 제2의 도약을 이뤄내고 있다.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상품을...
'시장 1위' 신한카드·삼성화재 제휴…빅데이터 활용해 車보험 판다 2015-04-09 21:33:34
외에도 lg전자·홈플러스·11번가 등 업종별 대표기업들이 신한 샐리에 참여한 만큼 소비자 관심을 충분히 끌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가 신한카드를 파트너로 택한 것은 빅데이터 경영 역량을 높이 산 것”이라고 말했다.삼성화재와 메리츠화재도 자동차보험...
신한카드, 빅데이터 활용 할인서비스 '샐리' 출시 2015-04-07 10:10:32
11번가 등 주요업종 대표기업 20개사와 공동으로 빅데이터에 기반한 CLO(Card Linked Offer) 서비스인 '샐리(Sally)'를 8일 선보인다. 샐리는 고객의 빅데이터에 기반해 생활 스타일과 소비 패턴 등에 맞춰 별도의할인 쿠폰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신한카드, 고객 맞춤형 할인서비스 `샐리` 출시 2015-04-07 10:07:39
8억건, 올해는 약 16억건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한카드 공동 마케팅 플랫폼인 `신한 샐리`에는 LG전자, 홈플러스, 11번가 등 국내 다수의 업종 대표기업들이 참여했으며, 하반기에는 대상기업을 중소기업까지 지속적으로 확대해 2천200만 고객들의 편익을 높여나갈 예정입니다. 신한카드는 향후 O2O 서비스,...
"'땅콩회항' 여파…대한항공 브랜드 가치 급락"<브랜드스탁> 2015-03-31 06:05:12
8│ │68 │코웨이 │▲ 9 │ 846.4│├──┼──────┼──┼───┼─┼───┼────────┼───┼───┤│19 │아시아나항공│▲ 3│ 883.9│ │69 │옥션 │▲ 1 │ 846.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