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사장 "올해 경영 키워드는 '함께 가자'" 2013-01-02 13:15:00
화두로 '함께 가자'를 제시했다.서경배 사장은 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고객·세계·사회·임직원과의 동반 성장에 중점을 둔 '함께 가자'를 새해 경영방침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혁신 상품과 서비스 제공' '글로벌 사업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스마트 워크...
기업들 일제히 시무식, "경영환경 어렵다…더 강해지자" 2013-01-02 12:03:02
혁신'을 제시했다. 정 회장은 양재동 본사에서 시무식을 갖고 "올해 국내외 시장환경이 매우 어려울 것" 이라며 "질적인 성장으로 내실을 더욱 강화하고 미래를 위한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자"고 주문했다.lg그룹 구본무 회장은 여의도 트윈타워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일등기업이 아니면 성장이나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운...
<증권사 CEO "저성장 속 성장동력 찾아라"> 2013-01-02 11:56:03
공략을 제시했다. 그는 "부동산 버블이 꺼지고 베이비부머의 은퇴가 본격화하는 지금 우리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명하다"며 "한국사회의 고령화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게 미래에셋의 숭고한 소명"이라고 역설했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직원 교육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증권사도 있었다....
`방영금지` 싼타페 해외광고...어떻길래? 2013-01-02 11:47:16
불허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광고에는 다양한 인종의 네덜란드 여성 모델들이 2013년 싼타페의 디자인에 매료되는 스토리가 전개된 후 3만9,495유로의 기본 가격이 제시되면서 마무리 된다. (http://youtu.be/33Ehp3IGsP8) 하지만 유투브를 통해 광고를 본 현지 네티즌들은 "현대차 최고의 광고 같은데...", "섹시하기는...
포스코A&C, 모듈러 주택 ‘뮤토' 공업화주택으로 인정 2013-01-02 11:46:08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포스코a&c만의 모듈러 건축사업에 대한 비전과 유토피아 같은 공간을 창출해 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 2013-01-02 11:43:09
브랜드 혁신'을 제시했다. 정 회장은 "올해는 유럽재정 위기와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국내외 시장환경이 매우 어려울 것"이라며 "질적인 성장으로 내실을 더욱 강화하고 미래를 위한경쟁력 확보에 집중해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창근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은 워커힐호텔에서...
<이웅열 회장이 '성공퍼즐' 주창한 까닭>(종합) 2013-01-02 11:33:29
말 '위기'가 아닌 '성공'을 화두로 제시하면서 처음언급됐다. 이는 현재의 경기불황이 일시적인 것이 아닌, 장기적인 저성장 기조로 이어질 것이라는 판단과 관련이 있다. 위기에 대응하는 일시적 비상경영보다는 성공을 위한 근본적인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그룹 관계자는...
금호 박삼구 회장 "새해 경영방침은 솔선수범" 2013-01-02 11:31:10
과제로 아름다운 노사문화의 정립을 제시했다.박 회장은 "기업의 목적은 기업 이해관계자들의 삶의 질 향상" 이라며 "종업원 없이는 기업이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아름다운 노사문화를 만드는 데 회사와 경영진이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말했다.금호아시아나그룹은 이날 시무식과 함께 올해 경영목표로 매출 12조6000억 원,...
SK '새 얼굴' 김창근 의장, 신년사로 신고식…"동심동덕(同心同德)" 2013-01-02 11:29:01
뜻'을 의미하는 동심동덕(同心同德)를 제시했다. 김 의장은 "모든 구성원들이 일치단결해 sk의 기업문화와 수펙스 정신을 함께 이어 받아 기본과 원칙을 지키면서 실천해 나아간다면 많은 과제들을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sk의 새 경영체제인 '따로 또 같이 3.0'의 성공을...
농심, 공격경영 돌입…"올 그룹 매출목표 4.8조" 2013-01-02 11:22:50
파워 브랜드화 △커피시장 성공적 진출 △감자칩 시장 1위 탈환 등을 제시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2월 먹는 샘물 '백두산 백산수'를 출시했다. 이는 제주삼다수 사업 중 나타난 판매원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생산∙물류∙영업을 아우르는 종합 체제를 갖춘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