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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암물질 발생 없는“적외선 웰빙 그릴 자이글” GS홈쇼핑서 판매 시작 ! 2013-01-28 17:48:45
독특한 발상과 조리 개념으로 새로운 조리기 시장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주방 가전의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가장 의미 있는 건 주부님들을 주방의 해로운 물질로부터 해방 시켰다는 겁니다. 담배도 안 피우는 가정주부가 폐암에 자주 걸리는데 걸리기만 하면 치료가 가장 어려운 폐선 암...
'종합식품기업 도전'…신제품 쏟아내는 농심 2013-01-28 15:43:59
제품을 가리킨다.국내 가정용 프리믹스 시장은 연간 1000억원 규모로 cj제일제당, 오뚜기, 삼양사 등이 선점하고 있다. 농심은 대부분 밀가루로 만드는 기존 프리믹스와 달리 국산 쌀가루를 사용해 차별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신춘호 농심 회장은 과거 쌀국수 개발과 마케팅을 진두지휘하는 등 우리쌀을 활용한 식품...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코맥스, 업계 선도하는 스마트홈 전문기업 2013-01-28 15:32:06
방범 기능의 홈오토메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가정용 통신기기 분야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코맥스는 2000년부터 인터넷 기술을 접목한 홈네트워크 제품을 개발, 업계 선도자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접목한 스마트 홈 시스템을 제공하고...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1등 '국가대표 보일러'…해외 호평 2013-01-28 15:31:18
1978년 경동기계주식회사로 출범한 이후 가정용 ‘콤팩트형 사각 보일러’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1988년에는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아시아 최초로 개발하는 등 업계를 선도해 왔다. 환경마크 및 탄소성적표지, 유럽 ce 열효율 최고등급, 미국 기계기술자협회(asme) 품질보증 등 국내외 권위있는 기관의 인증을 얻으며 1등...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듀오, 10년간 업계 1위 결혼정보회사 2013-01-28 15:31:16
압도적 시장점유율을 나타냈다.듀오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고객 맞춤형 결혼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첨단 매칭 시스템인 ‘dms(duo matching system)’는 최적의 이상형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만남의 기회를 보장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채로운 테마의 미팅파티와 연애특강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장기적으론 러시아를 거점으로 삼아 유럽 시장으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다.또 중국에서는 2014년 본격적으로 사업을 벌이기 위해 올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중국은 글로벌 사업의 중심이 되는 큰 시장인 만큼 세심한 준비를 거쳐 철저한 현지화에 성공할 수 있는 사업 전략을 갖고 진출할 방침이다.샤트...
<`기후 양극화 대비' `디지털 디톡스' 등이 뜬다> 2013-01-27 12:00:09
툭하면 최저기온 기록이 깨지면서 방한용품 시장이 커지고 있다. 두터운 패딩점퍼, USB로 열을 전달받아 보온할 수 있는 장갑ㆍ발난로 등아이디어 제품이 인기를 끈다. 한반도의 기온 상승으로 세스코 등 해충퇴치 전문업체의 인기가 덩달아 오르고있다. 가정에선 제습기처럼 집안의 습기를 잡는 상품이 필수품으로...
손실률 큰 펀드, 어떻게 재조정 할까 2013-01-27 10:02:26
덕분이다. 미국의 부동산과 고용시장이 완만한 회복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중국도 부동산 등의 경제지표가 호조세인 점이 긍정적이다. 또 미국과 중국의 정권 교체가 일단락되면서 정치적 불확실성이 해소돼 올 주식시장에 기대를 갖게 한다. 실제로 증시가 완만하지만 오름세인데도 투자자들은 불만이 많다. ‘왜 내...
'환율폭탄'에 4개월간 운수장비 시총 34조원 증발 2013-01-27 05:51:06
주식시장 시총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5일 현재 12.88%로, 전기전자(26.5%), 금융(13.37%)에 이어 3위로, 전기전자와 함께 양대 수출주로 코스피를떠받쳐왔다. 그러나 저점이었던 작년 7월25일부터 지난 24일까지 코스피 상승에 대한 업종별기여도(운수장비 시총 변화금액/코스피 시총 변화금액)를 분석해본 결과,...
"개인의 주관적 판단이 가격 결정"…오스트리아학파 창시 2013-01-25 17:18:06
바꾼 혁명적 발상에서 나온 것이다. 자유시장이 소중한 이유도 소비자 주권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기업가정신은 소비자의 선호를 예측해 이를 가장 저렴한 방식으로 충족시킬 방법에 관한 지식의 창조적 발견이다. 이런 경쟁적 발견 과정의 결과가 경제적 번영이다. 소비자 선호에 충실한 번영, 이것이야말로 시장경제의 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