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106> 검투사와 공리주의, 그리고 한계효용 체감의 법칙 2013-05-03 15:19:59
법칙’이라고 한다. 음식을 섭취할수록 배가 불러옴에 따라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한계효용 체감에 해당한다. ▶ 장윤정 ཆ년 수입' 탕진한 사업 뭔가 봤더니 ▶ 류현진, la서 샀다는 고급아파트 값이 '깜짝' ▶ 아이유, 사기 당해 잃은 돈이…충격 ▶ "예쁜 女직원 데려와" 50억 자산가 고객에 쩔쩔 ▶...
LG U+, '싸이' 잇는 광고모델은 '괴물'…메이저리거 류현진 첫 광고 2013-04-23 09:43:33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다양한 시도로 광고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
"준공 아파트, 입주율 높여라" 2013-04-22 17:14:14
지적사항을 개선한 뒤 추가로 본사 cs(고객만족)팀이 개선 여부를 재점검한다. 포스코건설은 전담 상담사가 아파트 계약부터 입주까지 고객을 맡아 지원하는 ‘전담 맨투맨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유리창 닦기와 침구류 청소 등 입주자를 위한 세세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아예 입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코리아드라이브, 고객만족 서비스의 품질을 높인다 2013-04-18 16:35:31
기자] 4월18일 코리아드라이브(1577-1577 대리운전)가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4월17일 1577-1577대리운전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cs 품질 서비스 향상 교육은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여 빈번하게 발생하는 대리운전 사고를 예방하고 더 나아가서는 최상의...
현대證, '제1회 현대able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개최 2013-04-18 11:34:52
실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첫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현대증권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참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해외시장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해외파생상품에 대한 투자 감각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참가신청 및 행사 관련 자세...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상품별 무료사용 체험과 손쉬운 반품 서비스등 여타의 유통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또한, 여성 고객 안심 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에게 안내하기 전에 ...
[2013대표브랜드] 청정원 순창고추장,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 우뚝 2013-04-17 17:59:43
대상(주) 청정원은 1989년 처음 고추장이 시장에 등장했을 때부터 깨끗한 원료와 전통의 제조공정을 적용해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추구해왔다. 장류 발효의 최적지라 여겨지는 전북 순창에 공장을 건립해 최적의 생산 기반을 갖추고, 고추장의 본고장인 순창 이미지를 적극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면서 순식간에 업계...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였다면 이제 고객의 만족도의 마지막은 친절한 배송과 as서비스일 것이다. 가보건강침대의 물류팀은 본사의 직배송으로 구성되어 설치에서 이동까지 고객이 말하지 않아도 불편사항을 바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전문 설치 및 as팀원들로 구성되어있다. 이러한 본사의 직배송과 as는 고객의 비용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yes2404, 99% 소비자 만족…수출하는 포장이사 2013-04-17 15:29:24
300여대 차량과 400여명의 소사장들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꾸중의 글과 칭찬의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품질평가시스템을 도입했다. 칭찬 내용이 우수한 소사장을 대상으로 ‘별’을 달아주고 이에 따라 ‘명예의 전당’ 제도를 도입했다. yes2404 관계자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1번가, 최저가 보장…모바일쇼핑 연매출 2800억 2013-04-17 15:29:22
오픈마켓이다. 11번가는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신뢰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개점 5년 만에 신뢰와 혜택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로 고객기반을 확보했다. 2011년 거래액 3조9300억원을 달성, 사업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연간기준 흑자구조로 전환했다. 2012년에는 거래액 4조6000억원을 달성했다. 위조품 110% 보상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