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9-04-29 15:00:11
당진제철소 대기오염도 검사 190429-0729 지방-017214:56 인천지역 소비자심리 8개월만에 처음으로 '낙관론' 전환 190429-0733 지방-017314:59 전북 향토기업들 제품에 '소상공인 제로페이' 홍보글 넣는다 -------------------------------------------------------------------- (끝) <저작권자(c)...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9-04-29 15:00:10
당진제철소 대기오염도 검사 190429-0690 지방-017214:56 인천지역 소비자심리 8개월만에 처음으로 '낙관론' 전환 190429-0694 지방-017314:59 전북 향토기업들 제품에 '소상공인 제로페이' 홍보글 넣는다 -------------------------------------------------------------------- (끝) <저작권자(c)...
[촌철살IT] 내 손안에 공기청정기…LG 퓨리케어 미니 vs 위니아 스포워셔 2019-04-29 08:01:34
lg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제품 깔끔한 디자인, 여성 소비자 인기 위니아 스포워셔, '차량용' 설계 텀블러 디자인, 남성 소비자 선호 차량, 유모차, 사무실 책상 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공기청정기가 인기다. 사용자 개인에 맞춰 크기를 줄이고 무게도 가벼워졌다. 그렇다고 성능까지 줄어든 건 아니다....
[통통 지역경제] 판로 걱정 뚝…부산 사회적기업 날개 달아주기 2019-04-28 08:00:10
생명을 불어넣는 재활용 전문 사회적기업이다. 직원 대부분이 40대 이상 경력단절 여성들로, 폐식용유를 이용한 친환경 비누와 향초, 폐현수막과 낡은 천 등을 활용한 생활용품 등 친환경 제품을 만들어 판매한다. 부산 광안리에 자리 잡은 '오랜지바다'는 부산을 알리는 관광기념품을 만들어 판매한다. 120여명의...
[글로벌 한상] 日 'K뷰티' 인기…"품질과 한국식 화장법에" 2019-04-26 17:57:58
약한 중저가 화장품도 품질면에서는 고가 제품에 뒤지지 않는 게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또 "깐깐한 일본 소비자가 신뢰를 하는 건 품질력이 있기 때문"이라며 "젊은 층에 인기가 많다는 것은 미래 소비층도 확보할 수 있어서 전망이 안정적"이라고 자신했다. 월드옥타의 모국 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온 권 대표는 "품질이...
[글로벌 한상] 인력파견·미용제품 유통 재일기업인 김명순 2019-04-25 17:12:25
[글로벌 한상] 인력파견·미용제품 유통 재일기업인 김명순 "문화 닮은 한국 인재 선호"…건강 스타킹으로 한중일 공략 (정선=연합뉴스) 강성철 기자 = "정치적 이유 등으로 한일관계가 삐걱대는 것과 별개로 일본 기업들은 외국인 노동자 중에서 한국인을 가장 선호합니다. 일 중독인 회사형 인간이 많다거나 어른 공경의...
[ 사진 송고 LIST ] 2019-04-25 15:00:03
첫 여성 대변인 04/25 11:12 서울 김승두 홍남기 부총리의 메모 04/25 11:13 서울 최은영 '대용량 제품 인기' LG 트롬 스타일러 생산 박차 04/25 11:14 서울 하사헌 이야기하는 이해찬과 김연철 04/25 11:14 서울 하사헌 4.27판문점 선언 1주년 기념 정책세미나 04/25 11:14 서울 최은영 LG 트롬...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정치 2019-04-25 15:00:01
제품 빨리 출시되도록 지원해야" 190425-0277 정치-002610:00 文대통령, '환경부 블랙리스트 의혹' 신미숙 사표 수리 190425-0298 정치-002710:08 조정식 "한국당, 국회를 난장판으로…의회 폭거 중단해야" 190425-0312 정치-002810:16 사보임 팩스 접수되자 유승민계 극력 반발…"文의장 만나겠다" 190425-0314...
탈북여성 지원 위해 인식 개선 굿즈 만든 소셜 이노베이터 '단딱친구' 2019-04-25 11:34:00
자리 잡아야 단딱친구는 탈북 여성에 대한 편견 어린 시선을 해소하고 그들에 대한 고정된 이미지를 완화시키는데 주력했다. 이들이 일반 시민과는 다른 사람들이라는 시선과 다른 곳에서 온 낯선 사람이라는 부정적 인식을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완화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펀딩에 동참해 준 사람들에게 이러한 팀의...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식품·건강 부문 2019-04-24 17:09:16
우수한 품질 관리 노하우와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의 식품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연세유업은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는 170여 개 전용목장에서 365일 깨끗하고 신선한 원유를 생산하고 있으며,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