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벅, 대학생 서포터즈 `이젠벅 아웃도어 버디 1기` 모집 2013-10-04 10:19:27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 후기를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하는 개인 · 팀별 미션이 주어집니다. 또한, 이젠벅 신제품과 함께 매월 활동비는 물론, 최우수 활동팀 및 활동자 수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은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트렌디한 감각과 새로운 콘텐츠를 받아들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덕분이다. 사내 전반에 걸친 긍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맺어낸 결과라 할 수 있다. 그렇기에 소비자들은 맘누리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갖는다. 제품이든 이벤트든 맘누리가 하는 것이라면 믿고 즐기는 것이다. 여자로서, 또 한...
2000만 유저 '드라켄상' "1년 업데이트만 26번" 2013-09-24 18:29:31
유저와의 소통이다. ''커뮤니티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이 원하는대로 게임의 기능과 콘텐츠를 추가하여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돕는다. 유저들이 원하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플레이 하고 싶은 게임'이 되는 것이 목표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CJ E&M Play M Live,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 2013-09-24 16:53:05
live는 인디뮤지션을 위한 소통공간으로 국 내외 인디밴드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자 음악 콘텐츠를 공유하는 뮤직 비즈니스 플랫폼 서비스로서인디아티스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런칭이후, 국내외 100여개 팀의 인디 아티스트들이 play! m live에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으며 sns 수집...
“비가 와도, 거친 물살에도 청춘들의 종이배는 달린다!” 2013-09-17 17:02:17
경주대회 열려… -가족팀,학생팀,기업팀,동아리팀,외국인팀 등 총 56팀, 350여명 참가하여 홍천강을 질주하다 -똘기충만한 청춘들의 유쾌한 이색레포츠 콘텐츠로 새롭게 자리매김한 박스원레이스 지난 9월 14일(토), 홍천 토리숲 공원에서는 박스원레이스 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홍천군 및 30개 기업, 단체가 ...
계족산 꾸민 뻔뻔男 "술·황톳길 공통점은 문화 콘텐츠" 2013-09-15 14:45:38
은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조 회장은 술은 공장에서 만들고 안주 거리는 바깥에서 찾아야 한다고 말한다. 술은 계속 만들지만 장기적으로는 콘텐츠 회사로 만들 생각이다. 그 첫 번째 발걸음으로 회사 이름을 바꿨다. “갑자기 무슨 콘텐츠 사업이냐고 하겠지만 사실 황톳길도 하나의 문화 콘텐츠입니다. 현재 꿈꾸고...
하이트진로 매화수, 스윗트립 장소 선정 이벤트 실시 2013-09-13 10:52:32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여성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한 병 패키지, 라벨, 광고 등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꼭 맞는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20대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병 뚜껑을 실버 칼라에서 은은한 핑크 빛으로 교체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
MORPG '라프', "검으로 축구하는 신개념 전장?" 2013-09-11 17:09:41
읽은 팀이 승리를 한다. '헝거 게임'은 최종적으로 살아남는 이가 이기는 전장이다. '데굴데굴로야리그'는 최대 5:5로 진행되는 축구 게임이다. 캐릭터들은 자신이 가진 무기를 이용해 공을 골대에 넣을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이다' ■ '기존 morpg보다 다양한 콘텐츠 준비' '라프'에서 길드는...
8주년 '마구마구', 환골탈태 리뉴얼 전격 공개! 2013-09-11 12:36:47
수 있는 다양한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한'진화의 시작'은'마구마구'의 특징들을 계승하면서 자연스럽고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와 구장 등을 전면 리뉴얼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홈런 세레모니 등을 구현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잘 만든 이벤트, 세계가 대한민국 MICE 매력에 빠진다 2013-09-08 18:38:28
김장원 한국관광공사 국제행사팀 차장> 한국관광공사는 외국관광객들을 위한 볼거리 측면에서 2000년대 초반부터 볼거리 즐길거리를 찾아서 많이 고민을 많이 해왔습니다. 그 중 한 가지가 그 전 세계 어디에 내어놔도 경쟁력 있는 한국공연 콘텐츠를 외국관광객들 해외에 많이 널리 홍보하고자 하는 측면에서 저희들이...